MPL ID 시즌 12는 언제 시작하나요? 세부 사항을 확인하자

데와 유나이티드, MPL 12 진출

궁중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당신은 프리미어 리그가 일반적으로 이 MOBA 게임에서 제공하는 흥미로운 경기를 다시 보는 것으로 돌아가는 것을 이미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예, 특히 그렇지 않은 경우 MPL 프로 선수들이 있는 사랑하는 ID MLBB 정기적으로 지역 수준에서 경쟁합니다.

지난 4월 마지막 시즌이 끝날 때까지 MPL ID는 11번째 시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이것은 게임 커뮤니티의 관심이 얼마나 높은지 보여줍니다. MLBB 이 하나의 MOBA 게임 콘테스트를 즐기는 데.

이것은 MOBA 게임의 역학이 상당히 빠른 개발 속도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네, e-스포츠라는 현대 스포츠로 포장된 경쟁 체제로 제시된 이 게임 제품은 과소 평가할 수 없는 산업입니다.

청중은 남녀노소, 성인과 어린이, 학생과 직장인, 남성과 여성에 이르기까지 각계각층에서 찾아옵니다. 모두 줄을 서서 경기의 흥분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시즌을 맞이하기 위한 세부 사항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 기사에서 MPL의 안팎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그러니 더 이해하고 싶은 분들은 계속 지켜봐주시고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노바리아 MLBB 스킬, 여명의 나라를 뒤흔들 준비가 된 신예 마도사

MPL ID 개발의 역사

MPL ID의 역사
MPL ID의 역사.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역사를 살펴보면 MPL ID는 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게이밍 프리미어 리그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와 세계 전반에 걸쳐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인기는 확실히 모바일 플랫폼에서 MOBA 장르를 대중화한 게임 자체의 성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LBB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지만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는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것이 바로 달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존재의 시작에서, 계략 이것은 MOBA 커뮤니티 자체를 포함하여 다양한 반응을 받았습니다.

예, 원래 데스크톱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이 게임은 많은 거부를 받았으며 단순한 표절의 결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조롱의 폭풍 속에서도 이 게임은 그 존재의 성공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자체 게임 커뮤니티를 개발하고 MPL이라는 경쟁력 있는 e스포츠의 새로운 지점을 만드는 것입니다.

MPL 자체는 각 지역의 다른 리그로 여러 국가에 퍼져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지역의 경우 첫 번째 킥오프(시즌 1)는 2018년 1월이었습니다.

5년이 지난 후에도 이것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규 영웅 노바리아 MLBB & 스타 반란군 비하인드 스토리

MPL ID 시즌 11

MPL ID S11
MPL ID S11.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토론이 요점에 도달하기 전에 먼저 이전 MPL ID 시즌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에서 강조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논의하기에 흥미 롭습니다.

시즌 11의 승자로는 세 개의 큰 팀이 있습니다.

3위를 차지한 Alter Ego는 하위 대진표 경기에서 EVOS에게 패한 후 간신히 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우승자인 EVOS는 이전 시즌의 "현" MPL 챔피언을 상대로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티켓을 손에 넣었습니다. 오닉 e스포츠.

네, '노란 고슴도치'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패배의 비통함 없이 순조롭게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그 지배는 백호 팀이 깨기에는 너무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들은 주장 Butss가 이끄는 분대의 위대함을 인정해야합니다.

거기에서 ONIC가 1위로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것처럼 보였고 EVOS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Argus MLBB 스킨 전체 라인

MPL ID 시즌 12 2023 일정

S11 최종 획득
S11 최종 획득. 출처: MPL ID 공식 사이트

지금까지 MLBB 커뮤니티 자체는 여전히 많은 기대를 받는 국제 규모의 이벤트인 MSC 2023 경기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전 세계 여러 지역의 MPL 챔피언과 경쟁합니다.

따라서 MSC가 끝나기 전에 MPL 자체는 여전히 "휴일" 단계에 있습니다.

지난 4월부터 MPL ID가 완료되었지만 여러 지역의 많은 이벤트가 이제 막 완료되었습니다. 물론 이는 다음 시즌을 준비할 시간이 꽤 많이 남았음을 의미한다.

하지만 지난 시즌의 거울을 보면 MPL ID 시즌 8과 10에서 볼 수 있듯이 1년의 기간 중 시즌 후반기는 보통 8월에서 9월에 시작됩니다. 그러니 그 달까지만 기다리자. 온다,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 당신의 주축은?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