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S13의 ONIC Esports 명단

오닉 e스포츠

SONIC(ONIC Esports 팬)의 경우 명단이 누구인지 확실히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오닉 e스포츠 권위 있는 토너먼트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일명 MPL ID S13.

또한 많은 사람들은 MPL ID S13에서 팀이 대규모로 개편되지 않았으며 이는 이전 세 시즌과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연승을 거둔 팀이 여전히 유지되고 있다. 물론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선수 명단과 코치의 능력이 높이 평가될 자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옙 코치가 휴식을 취하고 있다는 소문이 팬들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다. 그러나 코치가 MPL ID S13에서 ONIC Esports 명단에 동행할 것이기 때문에 이는 일시적일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은 헤어진 5인의 카게오닉입니다.

예브 코치 복귀

mpl s13의 onic 명단 (1)
예브 코치 (출처: onic.coachyeb/인스타그램)

ONIC Esports는 2024년 2월 26일부터 2024년 3월 3일까지 러시아 카잔에서 열리는 Games of The Future 2024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팀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밝혀 코치 예브 잠시 휴식을 취하고 필리핀으로 돌아가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업로드된 내용을 토대로 확인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onic.e스포츠 2024년 1월 13일.

동영상 릴에는 Yeb 코치가 ONIC Esports 어린이들과 함께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Yellow Hedgehog 팀에 있을 때 메시지에 대한 인상도 전합니다.

그 외에도 그는 ONIC e스포츠 팀을 자주 괴롭히는 증오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그의 팀이 사이버 괴롭힘을 경험하는 것에 비해 Adi로부터 괴롭힘을 당할 의향이 더 큽니다.

실제로 릴스에서 예브 코치는 ONIC e스포츠에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명확히 설명하지 않았다.

하지만 아디는 자신의 라이브 틱톡을 통해 옙 코치가 휴식을 취하는 이유를 설명하며 "예 옙 코치는 아내가 임신 중이고 곧 출산을 앞두고 있어 휴식을 취할 계획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아내가 2월에 출산할 계획이고 우리는 2월에 러시아로 떠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예브 코치가 러시아에 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옙 코치님과 제가 함께 일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이 압도될 것입니다. 그는 “예브 감독이 러시아에 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ONIC을 놀라게 한 것 중 하나는 @onic.esports가 게시했을 때였습니다. 우편 2024년 2월 19일 어제 Adi 및 Coach와 함께 MPL ID S13에 대한 7개의 ONIC 명단이 모두 포함된 Instagram입니다.

이번 게시물에 Yeb 코치의 등장으로 많은 사람들은 그가 MPL ID S13에서 ONIC Esports에 복귀하여 동행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예브 코치가 오닉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한 이유다.

MPL ID S13의 ONIC Esports 공식 명단

mpl s13의 onic 명단 (3)
MPL 시즌 13의 공식 ONIC 명단(출처: onic.esports/Instagram)

Drian은 어제 MPL ID S12 종료 이후 Sky King 팀에서 탈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PL ID 시즌 13에서는 사랑받는 7명의 ONIC Esport 플레이어를 안내하기 위해 컴백할 예정입니다.

다음은 MPL ID S13의 ONIC Esports 명단 목록입니다.

  • 오닉엠 사트리아'엉덩이” 심금 – 경험치 라이너
  • 오닉 카이리"카이리라요스델솔 – 정글러
  • 오닉길랑'산즈 – 미드라이너
  • 오닉캘빈"CW위나타 – 골드 라이너
  • 오닉 니키"기보이페르난도 – 로머
  • ONIC 알버트 닐슨"앨버트"이스칸다르 – 골드 라이너
  • ONIC 덴버 “코치 예브” 미란다 – 수석 코치
  • ONIC 아디 소피얀 “Adi” Asyauri – 보조 코치/분석가

이 명단은 MPL ID S10, MPL ID S11 및 MPL ID S12를 시작으로 많은 권위 있는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명단은 MSC 2023, ESL Dragon 및 M5 World Championship(준우승)과 같은 국제 수준의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MPL ID S13은 AURA Yawi, RRQ Irrad, RRQ Brusko, RRQ Vren 및 BTR Emann과 같은 매우 강력한 필리핀 플레이어를 만나 경쟁해야 하는 등 확실히 다른 분위기를 제시할 것입니다.

이는 ONIC E스포츠가 MPL ID에서 4회 연속 시즌 트로피를 탈환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전이 될 가능성이 크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는 당신의 우상인가요??

MPL S12에서 ONIC Esports의 승리를 회상합니다.

mpl s13의 onic 명단 (4)
ONIC E스포츠 – 3peat 챔피언 MPL ID (출처: onic.esports/Instagram)

2023년 10월 15일, ONIC Esports와 GEEK Fam이 MPL ID 시즌 12의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그들의 승리를 기억하기 위해 아래에서 그들의 게임을 다시 리뷰합니다.

ONIC Esports는 1차전부터 시작해 14분 동안 17-5의 엘리미네이션 스코어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번 승리는 CW의 Claude, Kairi의 Fredrinn, Sanz의 Gord가 경기 내내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 ONIC Esports에 1-0의 점수를 안겨준 덕분이었습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19분 만에 탈락 점수 23-4로 다시 승리했습니다. Sanz의 Gord와 CW의 Irithel은 Geek Fam ID의 전략을 약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 게임에서는 Geek Fam ID가 ONIC Esports와 21분 동안 대결을 펼쳤습니다. 마지막으로 Geek Fam은 Aboy의 Faramis와 Luke의 Terizla 덕분에 9점의 제거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경기 도중 Geek Fam은 Kiboy의 Mathilda, CW의 Ixia, Sanz의 Lylia의 공격을 받아 ONIC Esports에 패해야했고 결국 ONIC Esports는 3-0으로 승리했습니다.

네 번째 게임에서는 Geek Fam ID가 마침내 단 13분 만에 ONIC E스포츠를 상대로 7-1의 탈락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그들의 전략은 이번 네 번째 게임에서 패할 때까지 ONIC Esports를 함정에 빠뜨리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Aboy의 Faramis, Nnael의 Akai, Baloyskie의 Rafaela 덕분입니다.

게임 도중에 Aboy는 자신의 기술로 친구들을 구합니다. 게다가 그와 발로이스키가 강력한 공격을 펼치며 ONIC Esports는 3-1로 패하고 말았다.

5번째 게임에서는 Geek Fam ID가 게임 초반부터 중반까지 거의 압도당할 뻔했는데, Kairi의 Fanny가 Geek Fam ID를 압도할 정도로 공격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게임 후반부에 Geek Fam ID는 마침내 함께 모여 Luke의 Edith, Baloyskie의 Mathilda 및 Markyyy의 Bruno를 23분 동안 의지하여 ONIC Esports를 제거했으며 그 결과 ONIC Esports는 25-12의 점수를 얻었습니다.

6차전에서는 ONIC Esports가 16분의 지속시간과 엘리미네이션 스코어 16-6점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Buttss의 Dyrroth, Sanz의 Angela 및 CW의 Claude는 게임 중에 매우 민첩하여 세 사람이 Geek Fam ID의 전략을 잘 좌절시킬 수 있었습니다.

결국 ONIC Esports는 4-2로 승리하여 $336,500 또는 Rp 정도의 상금 풀을 획득했습니다. 52억.

ONIC Esports와 Geek Fam ID도 2023년 12월 2일 M5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을 획득하여 이 권위 있는 토너먼트에서 준우승자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MPL 우승, Geek Fam과 함께 M5에서 인도네시아 대표

MPL ID S13에 등장할 ONIC Esports 명단에 관한 정보입니다. 이번 MPL 시즌에 Sky King을 지원할 준비가 되셨나요?

어서, Top Up Diamond ML은 저렴하고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