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암호화폐 자산을 구매할 때 안전하라는 Bappebti의 메시지입니다.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안녕 Vicigers, 메시지가 있습니다 바페브티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사람들이 인도네시아 암호 자산을 구매할 때 안전하도록 합니다. CoFTRA의 메시지는 2022년 2월 13일 서면 성명을 통해 CoFTRA Indrasari Wisnu Wardhana의 책임자 대행이 직접 전달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하려는 분들은 먼저 Bappebti의 메시지를 알아야 합니다. 안전한 국내 암호화폐 구매를 위한 바뻬티의 메시지를 살펴보자.

사람들이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는 것이 안전하도록 Bappebti의 메시지

주문 밥렙티 OK
바페브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제출된 서면 성명서에는 암호화폐 자산에 투자하려는 여러분을 위한 Bappebti의 몇 가지 메시지가 있습니다.

상무부가 암호화폐 자산 거래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이 법적 확실성을 얻을 수 있도록 감독이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대중이 투자를 원할 때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에 대한 명확하고 합법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Indrasari Wisnu Wardhana CoFTRA 책임자 대행은 모든 암호화 자산 제품이 Bappebti에 등록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CoFTRA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암호화 자산은 인도네시아에서 거래할 수 없습니다.

"거래될 새로운 암호화 자산은 사전 결정된 규정에 따른 평가를 위해 등록된 예상 암호화 자산 물리적 거래자를 통해 CoFTRA에 먼저 등록되어야 합니다." /2022) .

위스누는 "암호화폐 자산 결정은 여러 평가 기준이 있는 AHP(Analytical Hierarchy Process) 평가 방식을 통해 이뤄진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정당이 2021년 CoFTRA 규정 8호를 발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규칙에는 거래 가능한 암호화 자산에 대한 요구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국내에서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의 결정은 암호화 자산의 물리적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 목록 결정에 관한 2020년 CoFTRA 규정 7호를 참조합니다.  

그의 일행은 지금까지 암호화폐 자산의 물리적 시장에서 거래될 수 있는 암호화폐 유형이 무려 229가지나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Bappebti에 등록되지 않은 암호화 자산은 인도네시아에서 거래될 수 없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CoFTRA 규정에 명시된 코인이나 암호화폐 종류에 대중이 투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 

국민의 크립토자산의 미래는 밝다

VCG 토큰 신규 4
토큰 $VCG

Wisnu는 계속해서 CoFTRA는 국가의 어린이들이 만든 암호 자산의 미래가 매우 밝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는 국가의 아이들에 의한 암호 자산의 성장을 긍정적인 것으로 보았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국가의 아이들이 만든 암호화 자산이 해당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는 한 국내에서 거래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Wisnu는 또한 인도네시아 시장의 잠재력, 혁신 및 잠재력이 매우 크며 최근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성장해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이것은 여러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되는 국가의 어린이들이 만든 여러 암호 자산의 출현으로 입증됩니다. 또한 2022년 CoFTRA 규정 7호에 등록된 여러 암호화 자산이 있습니다.

그는 Bappebti가 암호화폐 자산에 투자하기 전에 커뮤니티에 여러 가지 일을 하라고 조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암호화 투자의 메커니즘과 위험을 먼저 이해하는 것입니다.

커뮤니티가 CoFTRA 메시지를 구현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들이 내리는 암호화폐 투자 결정은 신중하게 고려한 사항에 따릅니다.

"대중은 또한 Bappebti에 의해 법적으로 결정된 암호화 자산의 유형을 확인하고 Bappebti의 등록 마크를 이미 가지고 있는 잠재적인 암호화 자산의 실제 거래자에게 거래되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Wisnu는 말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