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과 비슷한 스릴 넘치는 추천 게임 5선!

왕좌의 게임 - 왕좌의 게임과 유사한 게임

많은 게임 시리즈는 왕좌의 게임과 유사하며 영화 시리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화 시리즈가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원작과 유사한 게임을 만들어 달라는 팬층의 요구가 많기 때문입니다.

연속물 왕좌의 게임 원래는 이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George RR Martin에게서 나왔습니다. JRR 톨킨스, 소설 얼음과 불의 구절 단락에있는 모든 단어에 그의 모든 영감을 쏟아 부었습니다.

주인공 Jon Snow와 Arya Stark는 Game of Thrones 및 이와 유사한 다른 게임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하지만 왕좌의 게임 팬으로서 어떤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알고 있나요?

이 글에서 저자는 이에 대해 좀 더 자세하고 깊이 있게 설명할 것이다. 따라서 전체 정보를 찾으려면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PC 및 콘솔용 턴제 RPG 게임 5선

왕좌의 게임과 유사한 추천 게임

발더스 게이트 III
발더스 게이트 III. (출처: 스팀/구글) 

왕좌의 게임 VCGamers 버전과 유사한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왕좌의 게임: 텔테일 게임 시리즈

왕좌의 게임 고자질하는 게임 시리즈 - 왕좌의 게임과 유사한 게임
왕좌의 게임 Telltale 게임 시리즈. (출처: Gamerant/Google)

영화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게임 오브 왕좌(Game of Thrones)는 다양한 업무 파벌과 갈등을 겪는 드래곤 컨트롤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House Forrester라는 이름으로 작업하는 이야기에 더 중점을 둡니다.

George RR Martin이 이 게임 프로젝트에 직접적으로 참여하지는 않지만, 저자는 왕좌의 게임 팬이라면 이 게임 시리즈가 영화 시리즈와 매우 연속적이기 때문에 여전히 전체 게임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2

Assassin's Creed 2 - 왕좌의 게임과 유사한 게임
Assassin's Creed 2. (출처: Ubisoft/Google)

유비소프트가 제작해 2009년 PS3 콘솔 시리즈로 처음 출시된 어쌔신 크리드 2(Assassin's Creed 2)는 왕좌의 게임과 유사한 게임으로 2위를 차지했다.

르네상스 시대에 자신의 주권을 유지하려는 암살자 에지오 아우디토레 다 피렌체.

엘더 스크롤 5: 스카이림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출처: 닌텐도/구글)

용과 마법사, 어둠의 마법과 관련된 스토리 배경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The Elder Scrolls 5 Skyrim 게임을 Game of Throne 영화 시리즈와 비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지중해의 눈 덮인 산에 사는 바이킹 시리즈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출처: 마이크로소프트/구글)

이 추천 목록에 The Witcher 3 3 Wild Hunt라는 게임 제목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완벽하다고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원래 2015년에 출시되었으며, 어려운 미션 플롯과 매우 복잡한 스토리라인 지원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왕실 세력 간의 정치와 괴물로 가득한 세계는 왕좌의 게임과 유사합니다.

발더스 게이트 3

발더스 게이트 3
발더스 게이트 3. (출처: Steam/Google)

마지막으로, 이 추천은 Baldurs Gate 3에 의해 종료됩니다. Abeir-Toril 영역과 해당 지역을 공격하려는 Mind Flyer의 노력에 대한 어려운 미션과 매우 상세한 스토리 내러티브가 있는 멀티플레이어 RPG 게임입니다.

이것은 Game of Thrones와 유사한 몇 가지 게임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로그라이크: 게임 설명과 추천으로 재미를 보장합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흥미로운 프로모션 놀라움을 얻으세요.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지금 방문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