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I 보내기 버튼이 다시 나타납니까? 사실 확인!

Higgs Domino 오늘 코드 사용

HDI(Higgs Domino Island) 보내기 버튼이 얼마 전에 사라졌습니다. 이는 Higgs Games가 통신정보부와 진행한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것입니다.

HDI 보내기 버튼은 2024년 2월 17일 23시 59분 WIB부터 애플리케이션에서 사라졌습니다.

보내기 버튼 제거 결정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라진 게임 내 시스템 메뉴에 공지됐다.

공지사항은 "정보통신부 지침에 따라 '보내기 기능' 및 기타 유사 기능을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게임분류에 관한 2024년 통신정보통신부 규정 제2호에 따라 보내기 기능이 폐쇄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우리는 해당 규정을 준수하고 건전한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규정 준수의 한 형태로 이를 수행합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읽으십시오: Civilization과 같은 최고의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HDI 보내기 버튼이 다시 나타나는 것으로 보고됨

Higgs Bonus Reset은 몇시입니까?
힉스 도미노 그림. 출처: 두니아 게임즈

애플리케이션에 HDI 보내기 버튼이 다시 나타났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Playstore의 HDI 애플리케이션에는 보내기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Higgs Domino Island Global이라는 APK에 나타납니다. 이 기능이 있으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칩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APK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에 거주하시는 경우에는 이 기능을 플레이 및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Higgs Domino 제출 버튼
Higgs Domino 제출 버튼. (출처: Higga Domino Island)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 게임은 PlayStore에서 수천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현재 평점이 3.7/5인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된 지 거의 5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2023년 중반에 이 게임이 갑자기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라졌습니다. 게임이 누락되어 다운로드할 수 없는 이유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힉스게임즈에서 2018년 11월 12일에 출시한 이 게임이 2024년 2월 13일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다시 등장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내기 기능이 종료되었다는 게임 내 공지와 일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롭고 즐거운 2024년 최고의 2인용 게임 5개!

자,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