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Meliss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멜리사를 상대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2022년? Meliss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하여 새로운 Marksman보다 우위를 점하십시오.

Melissa는 Mobile Legends의 최신 Marksman으로 제압하기 매우 어려운 독특한 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MM은 암살자의 손쉬운 표적이 되는 경향이 있지만, 그는 궁극기로 적을 밀쳐내어 적 암살자를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그녀를 상대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Melissa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멜리사 MLBB 일람

유도라

카운터 히어로 멜리사
유도라

위에서 언급했듯이 Mage는 ML에서 Melissa에게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멀리서 피해를 입히고 궁극기를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udora는 원샷 킬을 확보하는 데 최고라는 점을 고려할 때 단일 콤보로 그를 죽일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중 한 명입니다.

랭크 게임에서 이 영웅은 쉽게 이길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힘이 두렵습니다.

Eudora는 이전에 플레이어에게 감지되지 않은 마법사이므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즌 21에서 Eudora는 치명적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브

카운터 히어로 멜리사
이브

Yve와 같은 마법사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Meliss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멀리서도 많은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녀의 실제 세계 조작으로 Yve는 새로운 MM에 쉽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녀가 Ultimate를 사용하더라도 Yve는 여전히 그녀를 찌르고 팀 전투에서 그녀의 삶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Yve는 게임 초중반에 매우 강력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이브의 스킬은 영웅 지원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Yve는 Mobile Legends에서 큰 데미지 딜러를 가진 매우 강력한 영웅이 될 것입니다.

무력

카운터 히어로 멜리사
무력

멜리사는 궁극기로 암살자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이 있지만 궁극기를 사용하기 전에 멜리사를 제거할 수 있는 암살자가 있습니다.

그 영웅은 목표물을 고정하는 능력 덕분에 초반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암살자 세이버입니다. 그의 트리플 스윕으로 세이버는 그것을 잠그고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가 범위 내에 들어오면 Sabre는 그를 지도에서 지워버릴 수 있습니다. 사실 세이버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많은 영웅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으로 꼽힌다. 세이버는 공격 범위가 상당히 넓고 기동성이 좋은 편입니다. 세이버는 동급 최강의 데미지를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오로라

카운터 히어로 멜리사
오로라

Melissa의 카운터 영웅으로 선택해야 할 또 다른 위대한 마법사는 Aurora입니다. Aurora는 대상을 얼려서 CC를 제공할 수 있는 엄청난 폭발 피해를 주는 동결 동력 마법사입니다.

Eudora와 마찬가지로 Aurora는 간단한 콤보로 원샷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녀에게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오로라는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어 상대방이 오로라를 매우 두려워하게 만들고 상대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가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모두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피해 범위로 팀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강력하며 하드 CC로 강력한 지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마틸다

카운터 히어로 멜리사

Chou가 Melissa를 포함하여 Mobile Legends의 많은 영웅을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카운터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Chou의 절권도는 그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반면 그의 The Way of Dragon은 그를 고립시키고 비활성화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됩니다.

그를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CC 외에도 Chou는 확실히 그를 빨리 끝내는 데 도움이 될 상당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그를 위해 Full-Damage 빌드를 사용하는 경우.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그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Melissa 카운터 영웅 목록이었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도 VCgamers에서 충전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