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sh Rank 2022 최고의 FF Max Pet,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러셔 프리 파이어

각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애완 동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애완 동물을 찾으십시오. FF 맥스 2022년 푸쉬 랭크에 가장 적합합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애완 동물은 Free Fire MAX의 전장에서 플레이어의 동반자 역할을 하며 어디를 가든지 동반하고 승리를 돕습니다. 애완 동물은 게임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으며 그 중 20개를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의 선택은 플레이 스타일, 사용하는 캐릭터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애완동물은 캐릭터만큼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올바른 애완동물을 선택하면 등급 상승에 큰 영향을 미치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2022년에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입니다.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목록

로키

애완 동물 FF 최대
로키

귀하의 목록에 있는 첫 번째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은 Rockie입니다. Rockie's Stay Chill은 Free Fire MAX에 장착된 모든 액티브 스킬의 쿨다운 시간을 줄여줍니다.

이 감소는 첫 번째 수준에서 6%로 설정되며 능력 수준 3에서 15% 감소된 쿨다운 시간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스킬은 언뜻 보잘 것 없어 보일 수 있지만 쿨타임이 180초인 크로노와 같은 캐릭터를 장착하면 쿨타임이 30분도 채 안 되는, 즉 153초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

드레키

애완 동물 FF 최대
드레키

Dreki는 2022년에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Dreki는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소유자는 3초 동안 지속되는 10미터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한 명의 상대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레벨에서 사용자는 30미터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4명의 상대를 볼 수 있으며 이는 5초 동안 지속됩니다.

Dreki는 플레이 영역이 상대적으로 작고 플레이어가 가까이에 있는 Free Fire MAX의 마지막 몇 서클에서 특히 중요해집니다. 위치에 도착하면 게임 계획을 세우기가 더 쉬워집니다.

팔코

애완 동물 FF 최대
팔코

Falco는 배틀 로얄 모드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이 스킬은 착지 속도를 높여 전리품을 더 빨리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낙하산이 펼쳐지면 활공 속도가 15% 증가하고 잠수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이러한 격려는 팀 전체에 적용됩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 낙하산이 펼쳐지면 활공 속도가 45% 증가하고 다이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Falco가 없을 때보다 거의 두 배 빠르게 착륙할 수 있습니다.

오테로

애완 동물 FF 최대
오테로

Ottero에는 치료용 총이나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적용되는 Double Blubber 기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받는 사람도 일부 EP를 받게 됩니다.

이 EP 회복량은 1레벨 HP 회복량의 35%에 해당하며, 최고 레벨 HP 회복량의 65%까지 증가한다.

이것은 둘 다 EP를 HP로 빠르게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K 및 A124와 같은 다른 Free Fire MAX 캐릭터와 함께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당연히 Ottero는 2022 푸시 랭크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이기도 합니다.

고급 서버에 있는 동안 그는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et panda와 비슷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죽일 때 Ottero는 많은 추가 EP와 함께 치유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의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미스터 와거

애완 동물 FF 최대
와거

Mr. Waggor is pet ySmooth Gloo라는 특별한 능력으로 인해 최근 가장 많이 사용되는 ang. 이 스킬은 글루 월 수류탄이 없을 경우 120초마다 1개의 글루 월 수류탄을 충전합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 펫은 사용자가 2개 미만의 Gloo Wall을 가지고 있을 때 100초마다 1개의 Gloo Wal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수류탄은 최고 수준에서 가장 유용한 유틸리티 중 하나를 형성합니다. 따라서 몇 초마다 이것을 생성하는 기능은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2022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 동물, 확실히 Booyah!

전투 파트너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종입니다. 잘못된 애완 동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