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X Assassin's Creed 콜라보레이션, 2022년 출시 예정

Free Fire X Assassin's Creed

Free Fire X Assassin's Creed 협업은 3월 초에 많이 보도되었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그것에 대해서도 매우 개방적입니다. 이 캐릭터는 여러 Free Fire 플레이어가 크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이 하나의 협력은 많은 계획과 물론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상품을 초대합니다.

2022년 2월 28일부터 2022년 3월 13일까지 로그인만 하면 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친구를 게임에 직접 초대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거나 이러한 상품을 받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프리파이어 X Assassin's Creed 이벤트 프리파이어, 놓치지 말아야 할 프리파이어 후기입니다!

또한 읽기: Push Rank 2022 최고의 FF Max Pet,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Free Fire X Assassin's Creed 콜라보레이션

프리 파이어 X 어쌔신 크리드

Free Fire X Assassin's Creed 콜라보레이션은 Free Fire 플레이어들에게 높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Paracute, Characters, Lists, Kill Effects, Diamonds, Gold 및 Weapon Skins와 같은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로그인을 안하신 분들은 이벤트 캘린더로 바로 들어가주세요.

미션 자체는 매우 명확하고 이 이벤트를 자주 플레이한 플레이어에게는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획득하는 임무는 킬과 게임 플레이 시간의 형태이기 때문에 다른 이벤트에 비해 확실히 매우 쉽습니다.

그런 다음 여기에서 개요 자체를 볼 수 있습니다. Assassin's Creed를 브랜딩하는 수단은 이 게임이 새로운 티저 게임도 출시할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큽니다. 글쎄요, 이런 형태의 협업은 브랜딩에도 가능합니다. 흥미로운 스토리로 현재 Assassin's Creed 게임의 전성기를 기억합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 x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이 곧 출시됩니다!

콜라보레이션은 언제 출시되나요?

프리 파이어 X 어쌔신 크리드

현재 Assassin's Creed와 Free Fire 간의 협업은 3월 초에 매력적인 상품이 있는 이벤트가 있을 것이라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훌륭한 게임 플레이와 매우 두꺼운 페르시아어 뉘앙스가 있습니다.

게임에 즉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독특한 낙하산과 같은 상품을 받으려면 교환 코드를 적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러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DJ Alok FF MAX 캐릭터 콤보 2022년 3월 에디션

다음은 3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입니다.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Assassin's Creed x Free Fire의 일부 메모를 본 후. 우리는 또한 매우 독특하고 우리가 알아두면 좋은 몇 가지 무료 화재 협력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번 Assassin's Creed 콜라보레이션은 37번째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입니다.

물론 그런 환상적인 숫자들과 함께, 이 하나의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은 게임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프리파이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원하는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국제적 규모에서도 이 하나의 게임은 모바일 게임 프로 씬에서 전 세계적으로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프리파이어와 콜라보레이션에 성공하고 무기 스킨 등 많은 돈을 벌어들인 브랜드 3개를 소개한다.

또한 읽기: Free Fire에서 헤드샷하는 방법,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맥라렌

McLaren은 전 세계적으로 꽤 유명한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물론 게임 브랜드가 자동차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한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다. 그러나 이것은 장애물이 아닙니다.

Free Fire를 사용하는 McLaren은 참여와 충분한 돈 이상을 얻음으로써 성공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게임 내 Free Fire에서 McLaren 차량(자동차)에 유혹을 받습니다.

돈 강탈

현재 Netflix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 브랜드에 이어 Free Fire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Money Heist가 다른 브랜드와 협력하기를 원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무료 화재 및 돈 강탈이 상당히 독특한 협업을 만드는 데 성공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이 두 브랜드에서 많은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물론 진행되는 이벤트는 다른 무료 화재 협력보다 덜 중요하지 않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2021년 7월에 도입되었습니다. 아직 이 이벤트를 플레이할 기회가 없다면 다시 돌아오고 싶을 것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도 프리파이어와 콜라보레이션이 가능한 어쌔신 크리드와 같은 게임 브랜드입니다.

이 스트리트 파이터에는 멋진 미니 이벤트가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잭팟에서 뽑은 상금에 유혹을 받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