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팁으로 지식을 늘리세요

Oculus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집중적인 학습 세션 중에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을 하고 싶나요? 글쎄, 공부를 완벽하게 수행하면서 게임의 스릴을 결합하는 완벽한 방법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게임은 학습의 장애물이었습니다. 게임은 당신을 다른 차원으로 데려가는 동안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게이머는 학업에 집중할 시간이 거의 없으며 막바지 학업 과제 지원을 위해 MasterPapers 와 같은 작문 서비스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게임과 학업 성취도 향상 사이에 긍정적인 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학문에서 매우 중요한 운동 능력, 속도 및 시각적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중독성 때문에 이런 일이 모든 게이머에게 항상 발생하는 것은 아닌가요?

게이머가 게임 세계의 모든 것을 적용하여 연구에 적용할 수 있습니까? 교육자들은 이러한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업을 게임화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까?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기반 학습: 교육에서 비디오 게임을 통한 중요한 기술 개발

학습을 위한 게임화

게임 연구
귀하의 연구를 위한 게임화. 출처: 유튜브.

팬데믹 이후 교육 부문의 기술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학습 과정을 개선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최근 발전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 중 하나가 바로 학생들의 관심과 관심을 끌기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이다. 교사는 활동적인 학습과 지식 보유를 강화하기 위해 게임을 포함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교육 방법을 개발합니다.

이 강사들은 교육에 게임 요소, 메커니즘, 기능 및 디자인을 사용하여 재미있고 매력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챌린지, 레벨, 보상, 경쟁 및 성과를 추가하면 학습이 더욱 참여적이고 포괄적이 됩니다.

그 결과 학생의 동기가 향상됩니다. 배지, 순위표 및 포인트를 통합하면 강사는 인정 및 성취에 대한 학생의 요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마스터페이퍼 검토는 학생들이 학습 과정을 개선하면서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이크로러닝: 작은 학습을 사용하여 기술 향상

학습자는 게임화를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USC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학생들이 게임화를 통해 얻는 것. 출처: VCGamers

학습에 대한 열정을 높이는 것 외에도 게임화는 학생 복지에 매우 유익합니다. 학생들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교육 경험

개인화된 교육 경험을 통해 자기주도 학습과 맞춤형 학습 전략 개발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이를 통해 학생들은 코스 내용에 대한 이해 수준에 맞게 학습 속도를 더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를 통해 강사는 학생의 약점에 초점을 맞추면서 학생의 장점을 활용하는 맞춤형 접근 방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공부에 대한 자기 훈련, 자기 책임감 및 시간 관리 기술을 키울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피드백을 받으세요 

게임 중심 학습 설정은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과정에 대한 즉각적인 평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건전한 학습 경험을 위해 개선과 집중이 필요한 영역을 정확히 찾아내는 것이 쉬워집니다.

학생과 강사는 공동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과제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이러한 주요 문제 영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소셜 학습

게임화된 학습 세션은 게임 세션과 유사하게 팀워크와 사회적 참여를 장려합니다. 학생들은 멀티플레이어 시스템과 유사하게 다른 사람들과 손을 잡고 함께 일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학생들은 서로에게서 배우면서 해결책을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하면서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비판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향상

이 게임이 제공하는 일련의 과제는 학생들의 문제 해결 및 비판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은 각 행동에 대해 가능한 해결책에 대해 깊이 생각해야 합니다. 그들은 결과를 생각하면서 각 결정을 현명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결과를 분석하는 동안 다양한 솔루션을 시도하도록 강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2024년 최고의 모바일 교육 게임 목록, Auto가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수업에 통합할 게임 요소

캔디 크러쉬 사가
캔디 크러쉬 사가. 출처: 플레이스토어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고 싶습니까? 일일 학습 세션에 통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전과제와 레벨

학습 목표와 목표를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도전과 수준으로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도전 과제는 일부 비디오 게임 악당을 물리치는 것이지만, 퍼즐을 통과하거나 장애물을 극복하는 등 움직임을 중심으로 설계된 일부 레벨이 있습니다.

코스 내용을 도전 과제로 보고 다양한 섹션을 최종 목표인 시험 합격으로 이어지는 수준으로 봅니다. 각 레벨에는 준비, 사고방식의 변화, 이해가 필요한 새로운 과제가 제시됩니다. Angry Birds 또는 Candy Crush를 플레이할 때도 동일한 논리를 적용합니다.

규칙

각 게임의 디자인에는 따라야 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모든 비디오 게임의 구조에는 일련의 규칙이 있습니다. 규칙은 게임, 플레이 방법, 허용되는 작업을 정의합니다. 모든 학습 세션과 마찬가지로 학습 방법과 학습에 적용되는 사항을 관리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몇 가지 기본 학습 규칙에는 정리하기, 수업을 빼먹지 않기, 필기하기, 학습 계획 세우기, 학습 목표 설정하기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규칙을 준수한다는 것은 목표와 목적을 충족하는 완벽한 학습 경험을 의미합니다.

보상 시스템

보상 시스템은 모든 비디오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동기 부여, 만족도 및 유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게임의 보상은 칭찬, 상품, 확장 플레이, 자랑할 권리, 파워 또는 잠금 해제된 레벨까지 다양합니다.

마찬가지로 학습 세션에도 학습 목표를 달성한 후 보상 시스템이 있어야 합니다. 이는 시간 내에 과제를 완료하거나 수업 중 좋은 행동으로 금별을 획득하여 교사의 좋은 책에 들어가는 것과 같은 방법입니다. 공부의 단조로움을 달래기 위해 10분간의 휴식 시간을 가지거나, 간식을 즐기세요.

리더보드

순위표는 순위 이름, 누적 포인트 및 점수를 표시하면서 게이머 간의 경쟁 정신을 조성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동기 부여의 원천으로 작용하면서 서로의 진행 상황과 기술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순위표에는 플레이어가 더 열심히 일하고 기술을 향상하도록 장려하는 레벨이 있습니다.

학습 세션에서 리더보드는 학습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과제를 제 시간에 제출하고, 모든 수업에 참석하고, 과제를 통과하는 등 다양한 과제에 대해 점수를 부여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정리할 수 있습니다. 학기말에는 포인트를 계산하고 누가 리더보드의 상위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어린이 만화 5개 추천

지금 게임화를 만들어보세요

다음에 공부를 완료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면, 쉽게 게임화하여 더욱 경쟁력 있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완료된 각 작업에 대한 리더보드 및 보상 시스템을 만듭니다. 공부를 완벽하게 하기 위해 다른 차원으로의 여행이라고 생각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