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이무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이무 원피스

이무 한 조각 세계정부의 최고 권위자이다. 그는 이 시리즈의 주요 적대자입니다.

세상의 최고 권위자로 여겨지는 다섯 장로는 그들에게 복종하고 복종하기까지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에 통치자가 한 명도 없다는 거짓말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의 존재는 정부 내에서 엄격하게 비밀로 유지됩니다.

세계정부의 진정한 최고 통치자는 누구입니까? 다음 기사에서는 이 신비한 인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다룰 것입니다.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차별의 결과로 태어난 원피스 악당 아롱에 관한 9가지 사실

원피스의 이무

이무 원피스
원피스의 이무 등장. 출처: RORONOA ZORO ONEPIECE/Youtube

지금까지 이무의 모습은 그림자로만 보여져 왔습니다. 그는 붉은 홍채와 날카로운 눈빛을 지닌 인간의 모습으로 묘사된다.

이 캐릭터 자신은 네 개의 길고 뾰족한 끝이 달린 왕관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또한 등 아래로 흘러내리는 매우 긴 가운을 입었습니다.

세계 정부의 최고 통치자의 성격에 대해 알려진 정보는 많지 않지만 그는 다섯 장로보다 더 잔인하고 냉담하다고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는 마더 플레임(Mother Flame)을 시험하기 위해 루루시아 왕국의 멸망을 명령했을 때 나타났습니다.

이무 원피스
루루시아 왕국을 멸망시킬 때의 이무. 출처: RORONOA ZORO ONEPIECE/Youtube

이무는 에 처음 공개되어 등장했다.  에피소드 878 – 889에서 시작되는 Whole Cake Island Saga의 마지막 호인 Levely.

그는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몽키 D. 루피, 마샬 D. 티치, 시라호시, 네페르타리 비비.

레벨리 아크에서 그는 네 캐릭터의 수배 포스터나 사진을 보관하고 들고 다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원피스 이무 파워와 무기

이무 원피스
다섯 장로는 이무를 만난다. 출처: RORONOA ZORO ONEPIECE/유튜브

Imu의 전체 능력과 힘은 현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섯 장로가 그의 명령에 복종하고 순종했기 때문에 그는 꽤 강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오장로 중 최고 권위자로 알려져 있지만, 그의 권력에는 한계가 있는 것 같다.

자신의 권위를 직접적으로 공개적으로 보여줄 수는 없었고, 그 연장선으로 오장로를 파견하였기 때문이다.

Imu는 Mother Flame이라는 매우 강력한 무기의 배치를 명령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박사님이 제작하셨습니다. Vegapunk는 단 몇 초 만에 섬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의 현재 알려진 능력 중 하나는 불을 소비할 수 있는 인간의 특징을 가진 거대한 짐승과 같은 생물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사보를 다치게 할 만큼 강한 날카로운 화살 모양의 촉수를 조종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무기로는 검이 있습니다. 전투에서 사용되는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원피스 에피소드에 등장한 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밀짚모자 일행 중 가장 괴상한 멤버 브룩 원피스를 알아보세요!

원피스 이무 퀴즈

이무 원피스
이무 퀴즈. 출처: Monstak Trio/Youtube

Imu의 간략한 프로필과 강점을 알게 된 후, 이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상식을 소개합니다.

  • 세계 정부의 다섯 장로보다 훨씬 높은 정부의 존재는 만화 793화에서 처음 언급되었습니다.
  • Emporio Ivankov는 Imu가 First Twenty 중 한 명이자 Nerona Family의 구성원이었을 수 있다는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세계의 통치자로서의 그의 지위는 해적 Rocks D. Xebec이 원하는 칭호입니다.
  • 이무와 다섯 장로는 한때 사보와 큰 전투를 벌였던 적이 있다
  • 오랫동안 적으로 간주되어 이니셜 D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큰 증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원피스의 이무 피규어에 대한 모든 정보입니다. 이 캐릭터가 언제쯤 완전히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좋아하는 게임이나 디지털 제품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어서오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