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8에서 아이템, 주문 및 Gusion 엠블럼 구축

카운터 슈

이번에는 구시온의 빌드 아이템과 엠블럼을 리뷰해보겠습니다. MLBB. 번개처럼 빠르게 대상을 향해 곧장 날아갈 수 있는 "sat-set" 암살자 영웅 중 하나의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영웅은 그의 속도 때문에 "Yellow Flash"라는 별명과 동의어인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 자주 'GS'라고 불리는 것 외에는 암살자 이것은 또한 'Minato Namikaze'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니, 그것이 가진 메커니즘은 점멸 스킬과 동일합니다. 이것은 영웅을 날게 만들고 대상에서 즉시 작은 칼을 날카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설명은 쿠나이 던지기의 기세에 의존하는 4대 호카게의 '히라이신' 스킬과 정말 흡사합니다.

따라서 나루토 팬들이 이 영웅을 주력으로 삼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MLBB가 나루토 만화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시기가 되면 미나토의 스킨을 GS에 물려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따라서 이 토론에서는 GS와 Rasengan 스타일 창시자의 유사점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주어진 초점은 최고의 빌드와 함께 현재 메타에서 영웅의 생존에 있습니다. 그러니 유저분들은 잘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구시온 정글러 빌드 추천, 자동승리!

최신 구시온 메카닉

스킨콜렉터 구시온 – 밤부엉이 오케이
구시온

아시다시피 현재 메타는 존재감을 요구합니다. 하이퍼 두꺼운 몸. 이렇게 보면 적의 오버플로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코어를 사용하거나 초중반에 데미지 출력을 "폭발"시킬 수 있는 정글러를 사용하는 두 가지 합리적인 선택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요구를 보고, 영웅 암살자 그러면 핵심 위치를 채우는 것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게 됩니다. 나중에 게임 후반 단계에서 팀이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메타에 적응할 수 있는 암살자는 소수에 불과하다.

마침내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은 빌드 탱크(예: Lancelot 및 Karina)를 사용하도록 "강제"된 암살자였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GS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마법사 측 역할을 가진 단일 대상 영웅으로서 그는 실제로 지원으로 빌드 마법 피해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성격"과 맞지 않는 아이템이나 엠블럼을 억지로 사용하게 된다면 GS가 팀에 부담이 되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마세요. 따라서 이 영웅이 어떤 티어의 경기에서도 거의 보이지 않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구시온 미드레인 빌드 아이템! 당신은 시도해야합니다!

Gusion 엠블럼, 주문 및 아이템 제작

그렇다면 이번 추천 논의에서 VCGamers는 영웅이 존재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최상의 빌드만 제공할 것입니다. 이 빌드는 GS가 역할 위치를 채울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면책 조항으로, 이것이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빌드일지라도 영웅이 적절하게 기동할 수 있도록 귀하의 기술은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엠블럼

구시온 엠블럼
구시온 엠블렘. 출처: VCGamers

해제되는 마법 피해를 극대화하려면 마법 숭배 특성이 있는 엠블렘 마법사를 사용해야 합니다. Vicigers는 또한 Flow(레벨 3)와 Catastrophe(레벨 1)를 선택하여 마법의 힘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Observation(레벨 2)을 선택하여 영웅의 마법 침투를 할 수 있습니다.

주문

구시온의 주문
구시온의 주문. 출처: VCGamers

말할 필요도 없이 Retribution 주문은 현재 메타에서 하이퍼를 위한 유일한 옵션입니다. 이 주문이 없으면 정글러의 자리는 채워지지 않는다. 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필요에 따라 정글러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항목

MLBB 항목
빌드 구시온. 출처: VCGamers

게임에서 그의 능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이 영웅에게 장착해야 합니다. 그가 새벽의 땅에 있을 때 더 최적화될 수 있도록 이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상대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구시온에게 필요한 물품은? 들어 보자!

아이스 레트리뷰션(정글)

단일 대상 영웅으로서 GS는 높은 수준의 정확도와 손 속도가 필요합니다. 그를 가장 어려운 역학을 가진 Land of Dawn의 영웅 중 하나로 만듭니다. 가볍게 하기 위해 대상이 더 천천히 움직일 수 있도록 얼음 보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케인 부츠(이동)

관통 신발은 정확히 Gusion이 구입한 것이므로 그의 초기 데미지는 더욱 막을 수 없고 마법 저항 속성으로 엠블럼의 방어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마법의 힘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Genius Wand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를 제공하여 반 마법 빌드를 가진 영웅을 상대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신성한 수정

다음으로 Holy Crystal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마법 피해 아이템은 영웅이 후반 게임을 향해 눈덩이를 굴릴 수 있도록 먼저 구매해야 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이 '빨간' 칼 아이템은 영웅의 관통력을 높여주는 아이템입니다. Athena Shield 또는 Radiant Armor를 돌파하는 데 적합합니다.

빛나는 지팡이

Magic Worship 재능이 제공하는 것 외에 추가 화상 효과. 목표물이 추적에서 탈출하더라도 목표물은 여전히 종료됩니다.

겨울 곤봉

이 항목은 Moonton이 GS를 위해 만들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곤봉이 주는 액티브 스킬로 적의 진형을 피하고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구시온 에픽 스킨

게임에서 최고의 Gusion 스킨을 보유하세요. Diamonds Mobile Legends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충전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