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럼, 주문 및 Alucard의 아픈 시즌 28 아이템 만들기

알카드

이번에는 최신 시즌 또는 시즌 28에서 Alucard의 빌드 엠블럼, 주문 및 아이템을 검토합니다. 이 영웅은 확실히 게임에서 자신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 "흡혈" 전사 영웅은 흡혈의 왕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특히, 업데이트 패치 1.7.28 초반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영웅들을 크게 지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Alucard를 그들 중 하나로 만듭니다.

Alucard 사용자는 확실히 이 소식을 듣고 기뻐합니다. 오랫동안 "동굴"에 있었고 메타 기회를 얻지 못한 후 그들은 별을 수확하기 위해 주력 영웅을 사용하는 것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Alucard를 다시 필드에 배치하려면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조정이 있습니다. 글쎄, 그래서 이번에는이 기사에서 영웅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 할 것입니다.

그러니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바로 확인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의 2023년 고통스러운 아이템 빌드 권장 사항

최신 패치의 Alucard

어제 5월 15일에 출시된 패치 노트 1.7.82에서 볼 수 있듯이 Moonton은 개발자로서 "머스타드" 메타 탱크와 크래시 파이터를 더욱 강화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골드 레인에서 얻을 수 있는 이득을 "불모지"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Moonton에 따르면 너무 화려한 골드 레인은 마크맨(MM) 초당 데미지(DPS)를 너무 압도(OP)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을 영웅이라고 부르십시오. 여자 이름, Moskov, Miya, Beatrix, Karrie 및 기타. 이 MM은 게임 중후반에 쉽게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게임에서 풍부한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골드 레인의 섭취를 줄임으로써 정글 엠블럼이 있는 코어 탱크와 바바리안 파이터가 보다 유연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Alucard가 마침내 들어오는 곳입니다. 물론 이 전사 영웅도 이러한 변화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전에 Alucard 사용자가 지속 가능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 엠블럼을 사용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웠다면 더 이상은 아닙니다.

정글러로 전향할 때 터틀/로드 설정 전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손상 출력을 희생하지 않고도 검색 주문을 강화하기 위해 "겨자"를 선택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번 시즌의 최신 메타 업데이트에서 알아야 할 개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멜리사 빌드 아이템 5가지

엠블럼, 주문 및 Alucard 아이템 구축

이제 파이터를 위한 최고의 빌드 권장 사항으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Alucard가 팀의 이익을 위해 그의 손상 초기 역할을 보다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퍼 역할을 채울 것을 제안합니다.

이를 지원하는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카드 엠블럼

알카드 엠블럼
알카드 엠블럼. 출처: VCGamers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알루카드는 특성 노련한 사냥꾼(사위)으로 정글 엠블렘을 사용해야 합니다.

Brutal(레벨 3)을 선택하여 몬스터에 대한 피해 증가를 증가시키고 Knowledge(레벨 3)를 선택하여 주문 쿨다운(CD)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주문

알카드의 주문
Alucard의 주문. 출처: VCGamers

주문에 관해서는 물론 Retribution 외에 다른 선택이 없습니다. 이 주문은 게임에서 정글러를 선택할 때 가장 좋습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여 팀의 경제적 이점과 'Mega Fauna' Land of Dawn과 관련된 다양한 목표를 성공적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항목

알카드 아이템
알카드 아이템. 출처: VCGamers

정글러가 되어 알카드 사용 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이 몇 가지 있습니다.

최신 패치에서 Alucard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터프 부츠

움직임에는 터프 부츠가 완벽합니다. 추가 마법 저항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유한 패시브는 받는 군중 제어(CC)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네, Moonton은 히트 파이터가 메타가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파이터의 필수 아이템인 War Axe도 어제 패치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받습니다. 선택하기 좋습니다!

헌터스트라이크

알카드에 어울리는 다음 데미지 아이템. CD를 줄이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영웅의 이동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피해량을 늘리기 위해 Alucard는 추가 관통력을 통해 이 '총' 아이템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BOD는 Alucard의 서스테인 정도를 높이기 위한 미드라인 페이즈의 최종 데미지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이 마지막 항목은 특히 마법 피해로부터 보호하면서 피해를 추가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가 제공하는 방패는 또한 상대 팀의 설정에 뛰어들어야 할 때 파이터가 더 오래 살아남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충성도 높은 유저들을 위한 알카드 2023의 고통스러운 엠블럼!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