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Royal Derby MPL ID S13: RRQ 대. 오니크!

로얄 더비 MPL S13 프리미어

MPL ID 시즌 13(S13)이 2주차에 돌입한 것 같지 않습니다. 이는 이번 주에 가장 큰 경기가 열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Royal Derby MPL ID S13 Perdana RRQ오닉!

그럼, 시간이 없어서 경기를 관람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FF 위치에서 전쟁을 승리하기 위한 ONIC Olympus 전략

MPL ID 시즌 13 주, 일 및 두 번째 경기

토요일 밤에 큰 파티를 열지 않았다면 MPL ID가 아닐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거래 전략입니다. 전국의 MLBB 팬들에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가장 광범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MPL 데이트' 기믹으로 인해 현장 티켓이 매진된 것은 물론이다. 네, 경기장에서 MPL 라이브를 시청하며 주말을 채우는 데 관심이 있는 젊은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렇군요, 하지만 이번 논의는 그 범위에 속하지 않습니다. 물론 초점은 이번 주 저녁 세션에서 경쟁하는 정당들에 맞춰져 있습니다!

네, Royal Derby는 두 개의 최고 팀을 하나로 묶습니다. RRQ 그리고 ONIC. 이 두 팀은 현재 국내 프로리그 대회에서 가장 강력한 경쟁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킹'을 언급하고 같은 노란색 저지를 선택한 그들의 경쟁은 둘 사이의 건전한 경쟁의 상징으로 '로열'이라는 용어를 확인시켜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me of The Futures 2024에서 ONIC Esports 최고의 명단! 러시아에 복수하라!

로얄 더비 파티 RRQ 대. 오닉

이제 우리는 주요 논의, 즉 RRQ 대 RRQ 간의 로얄 더비 경기에 들어가겠습니다. 오닉. 이번 경기에서 상당히 놀랐던 점은 결국 골드라이너에서 물러난 알베르트의 존재였다.

물론 이것은 이번 경기의 추가 판매 포인트입니다. 알베르트의 사임은 (CW 없이) 새로운 포메이션을 도입하려는 시도였지만, 이번 경기는 그야말로 일방적이었다고 할 수 있다.

첫 경기

카이리가 거북이를 이긴다
카이리가 거북이를 이깁니다. 출처: MPL ID

처음에는 게임 초반 단계에서 RRQ가 앞서 있었습니다. Irrad와 그의 친구들은 그것을 전복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프레드린 조종 정글러로서 카이리.

하지만 아쉽게도 '킹 오브 킹즈' 팀의 핵심은 자신들의 장점을 활용해 목표를 추구하지 않았다. 너무 자신감이 넘쳐서인지, 과소평가해서인지, 이전에는 자유로웠던 터틀이 결국 경쟁자가 되어버렸다.

그리고 물론 MPL '거대 동물 전문가'라는 별명을 가진 카이리는 응징 주문을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ONIC는 눈덩이처럼 불어 14분에 RRQ를 1-0으로 이겼습니다.

두 번째 경기

이라드가 거북이를 이긴다
이라드가 거북이를 이긴다. 출처: MPL ID

ONIC의 첫 번째 경기 성공으로 '천공의 왕' 팀은 매치 포인트 이점을 얻었습니다. 네, 이번 두 번째 경기에서 ONIC이 다시 득점할 수 있다면 RRQ는 응답 없이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들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은 RRQ는 마침내 저항을 보였습니다. 처음에는 Kiboy와 Alberttt의 조합이 혼자 방어하던 Skylar를 전복시키는 데 성공했지만 이는 Retribution Irrad의 첫 번째 Tutrle 대회 실행 성공으로 보상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NIC은 아주 작은 마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금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반 5분 두 번째 터틀 콘테스트까지 RRQ가 여전히 앞서며 다시 우승에 성공했습니다.

RRQ는 후반 14분까지 이런 우위를 유지할 수 있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정글러 Irrad의 지나친 공격적인 실수로 인해 ONIC은 가까스로 리드를 안전한 위치로 역전시켰습니다.

후반 20분까지 두 팀 모두 수비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그러나 ONEC의 승리를 확정지은 것은 이번 네 번째 영주 경연이었다.

이는 미드라이너 간의 기계적인 싸움이 발생했을 때 SANZ의 손에 Octa가 몰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단 4명만으로 대회를 진행해야 했던 RRQ는 높은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런데 뭐랄까, ONIC은 정말 너무 강하다. 나머지 RRQ 팀원들은 성공적으로 전멸되었고, 아이러니하게도 이전 명단이었던 Alberttt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골드라이너가 획득한 매니악은 ONIC의 손에 응답 없이 RRQ 2-0의 항복을 표시했습니다! NT RRQ, 다음에도 킹덤이 다시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앨버트 미치광이
앨버트 미치광이. 출처: MPL ID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Harley Mobile Legends 빌드 2024 ONIC Kairi 버전!

이상, 첫 번째 Royal Derby MPL S13 경기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장 좋고 저렴한 곳이에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