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Player Mobile Legends R7 스타일의 아이템 빌드 베인

베인 빌드 아이템

프로게이머에게 베인 빌드 아이템을 배워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 유명한, R7 이번 시즌에 순위를 밀어.

별명으로 알려진 영웅 프로즌 킹 최신 패치에서 큰 이득을 얻었습니다. MLBB. 이를 위해 R7에서 게임 레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Bane 빌드 아이템을 배울 수 있습니다.

손상으로 인해 이 영웅의 생존 가능성은 지난 패치에서 실제로 증가했습니다. Moonton이 이 잊혀진 영웅을 되살리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프로 선수 중 하나는 그와 함께 할 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R7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R7의 아이템 빌드 베인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프로 플레이어 R7은 Bane을 Offlaner로 유지하고 EXP 레인에 남아 있습니다. R7은 Bane의 빌드 아이템이 상대에게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 MLBB. 출처: VCGamers.

이 터프 부츠는 40개의 속도 향상과 22개의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아이템은 또한 CC 시간과 둔화 효과를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는 또한 +20 이동 속도를 가집니다. 완벽한 액세서리는 아니지만 매우 저렴하고 게임 시작 시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빠르긴 하지만 결과 신발의 속도가 게임 시작 시 승패를 가를 수 있습니다. .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헌터 스트라이크 – MLBB.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헌터 스트라이크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 8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10%, 물리 펜 15%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헌터 스트라이크는 크립이나 적 영웅에게 연속으로 5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HP의 50%를 추가로 3초 동안 감소시킵니다(쿨타임 8초). 

끝없는 전투

고통스러운 빌드 링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 MLBB. 출처: VCGamers.

Endless Battle은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HP, 10% CD 감소, 5% 이동 속도 및 10% 물리 공격과 같은 훌륭한 기능을 제공하며 실제로 R7이 게임 중반에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영웅이 최대 생성 시간을 줄이면서 실제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다음 3초 동안 공격 스킬을 사용하면 물리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두 번째 패스도 있습니다. 즉, 보호 효과가 활성화되는 한 영웅의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 MLBB. 출처: VCGamers.

BOD(Blade of Despair)를 사용하면 Bane이 뛰어난 물리적 공격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Blade of Despair는 160회의 물리 공격과 5%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우울증"이라는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하면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이 25% 추가로 증가합니다(데미지를 받기 전에 활성화해야 함). 

재앙의 포효

Granger Malefic Roar 만들기
치명적인 포효 – MLBB. 출처: HiTekno.

이 항목은 60점의 물리적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Malefic Roar는 35%의 물리적 관통력을 추가로 제공하여 군대와 탱크를 파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특별한 아머 버스터가 있습니다. 상대를 공격할 때 영웅은 상대의 물리 방어를 위해 추가로 0.05%의 물리 PEN을 얻습니다. 최대 200%입니다.

이 아이템의 특징은 35%의 물리 입력을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침투는 적의 물리적 방어를 뚫을 수 있는 특성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아이템에는 특별한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즉, 각 상대의 물리 방어력은 물리 관통력을 0.05% 증가시킵니다.

총합이 55%에 도달할 수 있다면 정말 운이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 팀의 구성원이 물리적 보호 장치를 구입하는 경우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Valir 스킨의 가장 완벽한 컬렉션

버서커의 분노

링에 대한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 MLBB. 출처: HiTekno.

Berserker's Fury는 후반 게임에서 Bane의 굉장함을 증가시킵니다. 65번의 추가 물리 공격과 놀라운 25%의 공격 확률을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Bane은 또한 치명타 40% 피해의 형태로 특수 속성을 얻습니다. Doom이라는 특별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피해 공격은 2초 동안 5%의 추가 물리 공격력을 생성합니다. 

기록을 위해 R7은 이 Bane Physical 빌드 항목이 실제로 Hyper에 더 낫다고 밝혔습니다. Bane의 Offlaner 모드에는 주요 항목을 수집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구성이 있습니다. 

R7은 경험치 레인에 있는 경우에만 Bane Magic을 지원합니다. 손상이 Mobile Legends에서 상대에게 더 많은 충격을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바리아 MLBB 스킬, 여명의 나라를 뒤흔들 준비가 된 신예 마도사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충전하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가장 쉽고 안전한 거래 프로세스로 가장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