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련의 포켓몬 Go 이벤트, 지금 참여하세요!

포켓몬 GO 이벤트 팔데아

포켓몬 GO 에서는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기존 포켓몬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 GO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왜냐하면, 개최되는 이벤트는 대개 새로운 세계의 포켓몬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2024년 3월에는 포켓몬 컬렉션을 확장하고 포켓몬 중 최고가 되기 위해 참여할 수 있는 많은 이벤트가 있을 것입니다. 포켓몬 트레이너 다른.

새로운 유형의 포켓몬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레이드 이벤트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과 다른 트레이너 친구들은 함께 협력하여 높은 별을 가진 새로운 보스를 물리치고 그를 길들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포켓몬고에는 어떤 이벤트가 있고, 그 설명은 무엇인지 아시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글에서 저자는 여러분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를 소개할 것입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GO Tier 목록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자 7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 GO 이벤트, 지금 참여하세요!

포켓몬 GO 이벤트
포켓몬고. (출처: 나이언틱)

위에서 설명한 대로 올해 3월에 참여할 수 있는 포켓몬GO 이벤트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캡틴 피카츄 이벤트 Pokemon GO x Pokemon Horizons 시리즈

캡틴 피카츄 포켓몬 GO 이벤트
캡틴 피카츄 포켓몬 GO 이벤트 (출처: Niantic, Inc/Google)

2024년 3월 8일부터 내일, 즉 3월 13일까지만 진행되는 캡틴 피카츄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 자체는 포켓몬 프랜차이즈 간의 협력을 촉진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Captain Pikachu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Pokemon Horizons: The Series의 주인공 중 하나입니다.

명시된 제한 시간 동안 잡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한 번만 유효합니다.

비결은 캡틴 피카츄 보너스 시간 연구 임무만 완료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이 미션은 3km 떨어진 지역을 탐험하고, 20마리의 포켓몬을 잡고, 도중에 만나는 10개의 포켓스톱을 회전시켜야 하는 세 가지 하위 미션으로 구성됩니다.

세 가지 서브 미션 중 나중에 비시저스 5000 XP, 2500 별모래, 캡틴 피카츄 형태의 상품을 받게 됩니다.

메가 셉타일 이벤트 레이드

메가 셉타일 이벤트 레이드 
메가 셉타일 이벤트 레이드. (출처: 나이언틱)

포켓몬 GO는 포켓몬 호라이즌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주 상대인 메가셉타일과 함께 높은 수준의 전투 페스티벌도 제공한다. 이미 포켓몬 진화 사다리의 마지막 단계에 있는 Sceptile의 변경 사항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난이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Mega Sceptile을 물리쳐 얻는 보상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쓰러뜨리면 애완 포켓몬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비시저스 매우 희귀하고 반짝이는 Mega Sceptile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4년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레이드에 참여하려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체육관을 모니터링하세요.

타푸 코코 레이드 5성

타푸 코코
타푸 코코. (출처: Niantic/Google)

3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5성 난이도의 메인 레이드 이벤트에서는 전설적인 포켓몬 타푸코코가 등장합니다.

그것을 잡아서 쓰러뜨린 후 이 전설의 포켓몬을 메인 포켓몬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메가셉타일 레이드와 다른 점은 등장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타푸 코코는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해당 지역의 포켓몬 체육관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를 물리치고 붙잡기 위해, 비시저스 타푸코코가 궁극기로 자주 사용하는 '자연의 광기' 기술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전설의 포켓몬인 타푸코코의 영향으로 포켓몬의 공격 능력치가 감소합니다. 가능한 한 최선의 공격 조합을 준비하여 타푸코코와의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 매치에서 포켓몬 신데레이스를 플레이하는 5가지 효과적인 방법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라마단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서 #Better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