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5월 25일 수요일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 BTC 분석

이번에는 암호화폐 자산의 이동에 대한 VCGamers 분석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BNB/USDT 그리고 BTC/USDT.

그 외에도 우리는 두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행복하다! RansVerse ILO 화이트리스트 이벤트의 수상자 목록입니다.
최신! VCGamers, 공식적으로 $VCG 스왑 출시
VCGamers, 모든 보유자를 위한 VCG 브리지 플랫폼 출시

BNB/USDT 분석

BNB 5월 25일 괜찮아

오늘 오후 시장 상황은 TF-1D 영역에 진입한 상승 확장 쐐기 패턴이 형성되었으며, 엘리엇 임펄스 파동을 사용하여 계산하면 시장은 가격 저항 $387,- / $403에서 B 지점까지 상승할 것입니다. $304, - / $267,-를 지원하기 위해 풀백을 반환합니다.

BTC/USDT 분석

2022년 5월 25일

더욱이 BTC/USDT 암호화폐 자산에서는 오늘 오후 시장 상황이 이미 삼각형 패턴의 위치에 있어 시장이 여전히 하락 채널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후 저항 $31.069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 시장 방향이 영역 아래에서 패턴으로 진입하여 보유 패턴의 상단 영역을 향해 닫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오해하지 마세요. 이것이 $VCG Token과 VC Coin의 차이점입니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암호화 자산 투자 위험한 활동입니다. 항상 자신의 연구(DYOR)를 수행하여 그것에 관한 모든 것을 찾고 이해하십시오.

그렇다면 당신도 알아야 합니다. 암호화폐 투자의 장점과 위험.

투자할 때 내리는 모든 결정은 자기 조사에서 나온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