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Baron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Baron Lane Wild Rift 플레이 팁

적의 공격을 막고 견디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탱크 역할입니다. 현재 바론 레인은 마스터해야 하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좋은 방어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경기에서 바론 레인 챔피언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꼭 알아야 할 와일드 리프트 바론 레인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와일드 리프트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중 하나인 MOBA 모바일은 거의 동일한 대규모 맵 스케일을 갖추고 있으며 5대5로 플레이할 수 있어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물론 내구도가 높고 매우 단단한 타입의 챔피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론 레인을 사용하는 것은 입문도가 매우 높은 당신에게 매우 유리합니다. 다음은 와일드 리프트 바론 레인에서 플레이할 때 알아야 할 팁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Jungler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개요 바론 레인

Baron Lane Wild Rift 플레이 팁

바론 레인은 종종 상대의 수비 지역을 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정글러가 더 경계할 필요가 없도록 이것을 더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바론 레인을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종종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바론 레인이 덜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사실 이 바론 레인은 사용이 상당히 쉽고 정확하기 때문에 가장 눈에 띄고 유연한 역할입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Mid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배런 레인이 가장 좋아하는 챔피언

Baron Lane Wild Rift 플레이 팁

시작을 잘하고 역할을 잘 활용하는 분들은 남작 레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바론 레인은 범위가 넓은 공격의 흐름을 관리하는 데 매우 영리하고 우아하기 때문입니다. Malphite, Garen, Jax, Yasuo 및 Camile과 같은 여러 챔피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한 챔피언 이후에 알아야 할 와일드 리프트 바론 레인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높은 Free Fire MAX KD 비율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

Baron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Baron Lane Wild Rift 플레이 팁

물론 남작 레인 사용자로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기준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을 탐구하면서. 확실히 바론 레인이 되는 것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저항 영역을 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러나 남작 레인은 팀 저항의 닻입니다. 다음은 와일드 리프트 바론 레인에서 플레이할 때 알아야 할 팁입니다!

회전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팀의 순환을 대표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좋은 바론 레인이 되려면 당연히 로테이션이 필요합니다.

이 로테이션은 당신의 팀이 역할을 수행하고 다른 레인에 맞설 준비를 하는 전략의 한 형태가 될 것입니다.

개시

개시는 이 역할의 필수 작업 중 하나입니다. 특정 템포로 시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순간은 Wild Rift에서 매우 중요한 전략입니다.

이를 위해 적을 섬멸할 수 있는 궁극기를 사용할 때 기회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정글러 보호

바론 레인이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정글러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자신의 스킬과 능력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파밍이 가능한 정글러들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따라서 정글러가 피해를 입거나 나중에 팀에 피해를 주는 일이 없도록 보호해야 합니다.

패시브 플레이

다른 역할과 달리. 남작 레인은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과제는 객관적인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적응할 수 있어야합니다. 패시브 플레이는 침묵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조화롭게 실행되도록 매크로를 재생하고 팀과 의사 소통하십시오.

Rif Herald를 주시하십시오.

마지막 바론 레인 와일드 리프트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맵에서 리프 전령을 주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Rif Herald가 교란될 수 있고 적의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취소해야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적 팀에게 이익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도 인식과 열린 지도는 바론 레인이 되면 항상 해야 할 일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Xavier's Pain Build 추천 아이템

결론

와일드 리프트 바론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팁을 본 후에는 당연히 선보일 게임이 매우 좋습니다.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가렌과 같은 일부 챔피언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작과 공격의 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은 이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좋은 탱커 중 하나입니다. 바론 레인 역할을 더 능숙하게 사용하려면 비행 시간을 더 적극적으로, 더 많이 훈련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