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다음은 WES(World Esports Championship) 2022에서 선보일 6개 게임입니다.

2022년 수요일

WES 2022(World Esports Championship)가 발리에서 개최됩니다. 확실히 이것은 인도네시아의 게임이 수요가 많고 구현하기에 매우 좋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긍정적인 행동은 특히 PBESI(Indonesian Esports Executive Board)와 IESF(International Esports Federation)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이벤트가 전 세계에서 엄선된 6개의 게임으로 발리에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Xavier's Pain Build 추천 아이템

WES 2022란?

WES 2022

월드 e스포츠 챔피언십은 그 자체로 국제 e스포츠 연맹, 즉 IESF가 공식 주최하는 e스포츠 월드컵이다. 게이머는 자신의 국가에서 큰 게임 이벤트를 즉시 볼 수 있기 때문에 최우선 순위 중 하나가 되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WES 2022는 총 13회 개최되었습니다. 그래서 발리에서는 14번째 행사가 됩니다.

물론 Mobile Legends: Bang Bang, PUBG Mobile, Tekken 7, E-football, CS:GO 및 Dota 2와 같이 수요가 매우 높은 게임이 있습니다. 연맹. 더 거슬러 올라가 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높은 Free Fire MAX KD 비율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

WES 2022 릴리스는 언제입니까?

WES 2022

PEBSI와 IESF 대표에 따르면 WES 2022 행사는 올해 2022년 11월부터 12월까지 발리에서 개최된다.

물론 세계적인 이벤트도 많이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할 것입니다. 그러나 특히 이러한 문제에서 민족주의 정신을 위해 많은 e스포츠 팀 자체가 선수들을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자원했습니다.

연말에 발리에서 멋진 게임이 많이 열릴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긍정적입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Mid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WES 2022에 등장하는 6가지 게임

WES 2022

WES 2022는 2022년 11월 22일부터 2022년 12월 17일까지 발리에서 개최됩니다. 확실히 큰 행사가 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월드컵 경기를 개최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많은 인도네시아인들이 게임을 하는 벤치마크 또는 매개변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Jend PBESI 회장이 즉시 발표했습니다. (Purn) Budi Gunawan. "이것은 큰 행사가 될 것이며 인도네시아 최고의 성과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이를 세계의 눈에 잘 보여주고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Esports에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권위 있는 행사에서 어떤 경기가 열릴지 알고 계시다면 아래 기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Jungler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철권 7

철권 7

첫 번째 게임이자 예상외로 아무도 대적할 수 없는 게임은 철권 7입니다. WES 2022에서 이 게임은 플레이될 게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PBESI 및 IESF에 공개되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전 세계의 철권 7 영웅들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CS : GO (카운터 스트라이크 : 글로벌 오펜시브)

카운터 스트라이크

WES 2022에서 열리는 게임 중 하나가 될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은 CS:GO(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입니다. 이것은 초기 Tekken 7을 따랐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매우 고전적이며 이 게임이 경쟁할 게임 목록에 포함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매우 이상적이며 확실히 특별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것입니다.

전자 축구

전자 축구

2021년 초에 붐을 일으켰던 게임이 WES 2022에서 경쟁 게임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이 하나의 컨셉이 매력적인 게임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E-축구는 우리가 기다려야 할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인도네시아의 영웅들도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입니까? 아래 기사를 계속 참조해 보자.

도타 2

Dota 2의 영웅들

남지 않을 이 MOBA 게임은 WES 2022 이벤트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며, 이 문제는 현재 진행 중인 게임의 출시로 즉시 해결되었습니다. 확실히 Dota 2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하면 흥미로울 것입니다. 많은 팬을 보유한 양질의 Dota 2 프로 선수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전 세계의 많은 게이머가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것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모바일 게임이 가장 간절히 기다리는 것은 PUBG Mobile입니다. 예! 이 게임은 WES 2022에서 열리는 게임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 하나만으로도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바일 레전드

동남아시아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MOBA 모바일 게임이 WES 2022에서 마지막으로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이 세계적으로 얼마나 큰 잠재력을 갖게 될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Mobile Legends가 가장 인정받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이제 Mobile Legends가 선보일 시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