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oskov 게임 플레이 팁

ML 영웅을 사용하려면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Moskov 게임플레이 팁을 제공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이 이어집니다.

Moskov는 다른 Marksman과 마찬가지로 아이템 의존형 영웅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더 많은 파밍과 골드를 획득하고 갱킹을 피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드 레인너로서 당신은 골드 레인으로 가야 합니다. 하지만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지도를 잘 이해해야 합니다. 

Moskov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이를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Moskov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팀을 승리로 이끄는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게임 플레이 Moskov MLBB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모스크바
모스크바

Mobile Legends의 대부분의 다른 명사수와 마찬가지로 Moskov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 초반에 그리 강력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게임 초반에 한계를 알고 안전하게 파밍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5분에 도달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골드를 얻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근처에 적이 없을 때 포탑을 밀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도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터렛 쉴드에서 추가 골드를 얻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이는 금 납을 늘리고 핵심 아이템을 더 빨리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공격하는 미니언도 추가 골드를 제공합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정글을 죽이고, 상대방의 포탑을 파괴하고, 자신의 포탑을 보호하여 자신을 풍요롭게 파밍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야만인과 공개 전쟁을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부자가 되어 팀을 지탱할 만큼 큰 피해를 입을 때까지 이것을 하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모스크바
게임 중반

파밍 효율성에 따라 핵심 아이템이 2~3개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의 핵심 아이템 중 일부를 보유하면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두 번째 아주 좋은 기술은 적을 능가하는 것입니다. 적들이 벽에 제대로 부딪히면 오랫동안 기절합니다. 이 스킬은 적을 매복시키는 데 좋습니다.

벽 옆에 숨어 적이 벽에 접근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위치를 변경하고 벽에 기절시키세요.

이렇게 하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적이 반응할 시간이 없게 됩니다. 팀 전투에 참여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거북이와 같은 목표물을 쓰러뜨릴 때 팀원을 도와주세요.

공격 속도가 높기 때문에 물렁한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명사수로서 항상 다른 아군이 주도권을 잡을 때까지 기다리며, 명사수나 마법사 같은 엉뚱한 영웅이 후방 라인에 진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기다립니다.

당신은 대시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팀 전투에서 매우 쉽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적 암살자에게 잡히거나 버스트 피해를 입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모스크바
늦은 게임

Moskov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 후반 최고의 명사수 중 하나입니다. 완전한 빌드와 적절한 아이템화를 통해 그는 매우 짧은 시간에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들이 정렬되어 있으면 AoE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포지션과 좋은 개시로 그는 팀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었다.

아주 빠르게 마스터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팀이 최대한 빨리 마스터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는 게임 후반에 명사수와 마법사에게 악몽입니다. 그는 이 질퍽한 영웅들이 반응하기도 전에 벽에 기절시켜 죽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enedetta 게임 플레이 팁

필요에 따라 스킬 1과 스킬 2를 사용하십시오. 즉 상대의 공격을 피하고 상대 영웅을 잠그기 위해 부주의하게 또는 지속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절대 혼자 공개 전쟁을 하지 마십시오. 감히 이런 일을 하게 된다면 당신은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자연의 바람은 또한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바람을 외치는 적절한 타이밍에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고, 생명력 흡수량도 많아, 적을 한 명씩 죽임으로써 HP를 대부분 회복할 수 있다.

Chant Wind는 적과 정면으로 싸울 때 활성화됩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전투를 시작하지 말고 게임 후반에 수풀에서 멀리 떨어져서 먼저 뒷라인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Marksman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은 초기 파밍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 초반에는 상당히 약합니다. 순위 플레이를 위한 탁월한 선택인 이 영웅은 현재 메타에도 확실히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멜리사 게임플레이 팁

Moskov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