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2022년 3월판, Ada Wukong!

스킬 슬롯 지원 ff

캐릭터 목록에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여기에서 2022년 3월판의 5가지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오공 형제가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0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여기에서는 2022년 3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5개를 살펴보겠습니다.

Free Fire 캐릭터 명단에는 44명의 캐릭터가 있으며, 각 캐릭터는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게임 내 상점에서 금화나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022년 3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5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목록

다음은 Booyah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5개에 대한 요약입니다.

크로노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크로노

Chrono 'Time Turner' 게임의 특수 능력은 Free Fire에서 플레이어에게 놀라운 방어 능력을 부여합니다. 이 기술은 뚫을 수 없는 역장을 만듭니다. 이것은 총 800의 피해를 막고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능력은 120초의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캐릭터는 업데이트 OB27 및 OB30에서 지속적으로 너프된 후 업데이트 OB31에서 버프되었습니다.

DJ 알록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알록

DJ Alok은 Free Fire 명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게임 "Drop the Beat"에서의 그의 능력은 가장 다재다능한 능력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능력은 아군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는 주변 5m 영역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이 능력은 10초 동안 5HP/초 동안 구역에 있는 플레이어와 아군을 치유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능력이며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OB31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상위 5개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오공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오공

Wukong의 '위장'은 업데이트 OB27에서 상당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플레이어를 10초 동안 덤불로 만들 수 있으며 기본 레벨에서 2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최신 OB30 업데이트에서 너프된 스킬은 플레이어가 스킬을 사용할 때 이동 속도를 40%까지 감소시킵니다.

처음에 이 캐릭터는 항상 과소평가되었고 전투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클래식 모드이든 Clash Squad이든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OB31 업데이트 이후에는 상당히 유용합니다.

스카일러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스카일러

다음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Skyler입니다. Skyler는 인기 음악 아티스트 Son Tung M-TP를 기반으로 한 Free Fire의 캐릭터입니다. 그의 인게임 설명에 따르면 그는 CEO이자 슈퍼스타입니다. 한편, 그의 게임 내 능력은 '리프타이드 리듬'이라고 불린다.

이 스킬은 발동 시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하는 음파를 방출하는 활성 능력입니다. 또한 게임에서 사용되는 매 글루 벽마다 4 HP를 회복합니다.

이 스킬은 2022년 3월호에서 스카일러를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5인 목록에서 2위로 올린 글루 벽을 사용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HP를 회복하기 위해 전투 중에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무료 산탄총 및 사용 팁

케이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케이

Captain Booyah/K는 'Master Of All' 게임에서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으로 최대 EP를 5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주짓수 모드'에서는 반경 6m 이내 아군의 EP 전환율이 500%를 받는다. 최대 250EP로 심리모드에서 3초마다 2EP를 회복할 수 있다.

쿨다운 모드 전환은 새로운 OB28 업데이트에서 줄어들었기 때문에 3초 밖에 되지 않습니다. K는 1초당 3EP를 회복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의 심리 모드에서는 최대 250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K는 Alok, Chrono와 함께 2021년 내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대 Free Fire: 2022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2022년 3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5개였습니다. 우리가 언급한 모든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