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에디션 지원을 위해 5개의 FF 애완 동물을 사용하십시오!

좋은 FF 애완 동물

출시된 많은 반려동물들 중 가레나, 지원으로 사용할 수있는 것은 몇 가지뿐입니다. 이번에는 2022년 3월판을 응원하는 5종의 FF 펫을 드립니다.

Free Fire에서 애완 동물의 주요 목적은 고유한 캐릭터에게 전투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배틀로얄 및 클래시 스쿼드 모드에서 애완동물을 이 캐릭터와 페어링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로얄 게임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애완동물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해야 하며 가격은 다이아몬드 699개입니다. 아래 나열된 애완 동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3월 지원 FF 펫 목록입니다.

지원을 위한 FF 애완 동물 목록

미스터 와거

지원을 위한 FF 애완동물
와거

Gloo wall은 격렬한 야외 전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틸리티 중 하나입니다. 씨. Smooth Gloo 능력을 가진 Waggor는 2020년에 가장 인기 있는 애완동물입니다.

애완동물은 플레이어에게 글루 벽 수류탄이 없을 때 120초(최소 레벨)마다 하나의 글루 벽 수류탄을 줍니다. Mr Waggor는 Booyah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위한 FF 애완 동물이 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Mr Waggor는 주로 Gloo Walls를 생성하는 기술 때문에 작년에 가장 많이 사용된 애완 동물이었습니다. 게임의 상위 디비전에서 Gloo Walls는 게임 플레이의 중요한 요소를 형성합니다. 펫이 레벨 1일 때, 사용자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120초마다 하나의 Gloo Wall 수류탄을 얻습니다.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기어가 2개 미만일 때 100초마다 수류탄을 얻습니다.

박사 비니

지원을 위한 FF 애완동물
비니

박사 비니는 웅크리고 있을 때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초기 단계에서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후반 단계에서 60% 증가합니다.

Chrono 및 D-bee와 같은 캐릭터와 짝을 지어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Dr. Beanie는 전투에서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는 FF 애완동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에이전트 홉

지원을 위한 FF 애완동물

존이 축소될 때마다 이 프리파이어 펫은 최소 레벨에서 30EP, 최대 레벨에서 60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회수한 EP는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EP를 HP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K 및 A124와 같은 캐릭터와 이 애완 동물을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로키

지원을 위한 FF 애완동물
로키

FF의 다음 지원 애완동물은 Rockie입니다. Rockie는 Free Fire 경기에서 치열한 전투를 위해 적극적인 캐릭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은 Stay Chill이라고 하며 쿨다운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첫 번째 수준에서 이 능력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6%, 세 번째 수준에서는 12% 줄입니다.

지원을 위한 이 FF 애완동물은 경기 내내 작동하며, 다른 것들은 사용 후 쿨다운 기간이 있는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쿨다운 동안 상대에게 취약해지고 제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조준 및 정확도 향상을 위한 FF MAX 설정

로봇

지원을 위한 FF 애완동물
로봇

Robo는 목록의 마지막 지원을 위한 FF 애완동물입니다. Gloo Wall은 Xayne 및 Skyler와 같은 캐릭터에 의해 쉽게 파괴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Robo를 사용하여 추가 보호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 Wall Enforcement는 초기 레벨에서 글루 벽에 60 HP를 추가로 부여하고 최고 레벨에서 100 HP를 부여합니다.

Gloo 벽은 Free fire에서 파괴할 수 없지만 게임에서 많은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그들은 정말 어려운 상황에서 유용하고 싸움에서 이기는 것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Gloo Wall을 정말로 생각하는 플레이어에게 Robo는 최고의 애완 동물입니다.

Free Fire의 캐릭터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전술 지원을 위한 여러 FF 애완 동물이 있으며 치유 증가, 갑옷 보충, 시력 증가와 같은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FF Max 2022용 캐릭터 콤보, 더 많은 OP!

이 목록은 특정 순서로 순위가 매겨지지 않으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oyah를 얻기 위해 최고의 지원을 위해 5마리의 FF 애완동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