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oskov 빌드 아이템

최고의 듀엣 영웅, Mobile Legends HD 업데이트,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Moskov 빌드 아이템이 무엇을 손상시키는지 아십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가장 아픈 Moskov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공격 속도 통계 측면에서 Moskov는 이 범주에서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골드 레인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지난 시즌부터 매우 중요한 레인이었고 최근 인스파이어 배틀 스펠이 조정되었습니다.

이 변경으로 많은 오프 META 저격수가 골드 레인에서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 후반에 매우 무섭습니다. 늦은 게임 몬스터라고도 불립니다.

그는 오랫동안 벽에 있는 적을 기절시키는 능력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잘 훈련된 Moskov 플레이어는 적절한 위치 지정과 좋은 아이템 취향으로 성냥을 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이 새 시즌에서 Moskov는 천천히 그의 명성을 보기 시작했으며 종종 순위 경기에서 사용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선택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Moskov 빌드를 볼 수 있습니다.

Moskov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많은 Moskov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Moskov 전장 빌드를 시도할 수 있도록 다음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모스크바 건설
스위프트

이 영웅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공격 속도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의 패시브는 파이터나 MM 딜러로부터 물리 피해를 입을 경우 초기 게임에서 공격 속도 또는 전사 부츠를 추가로 15% 제공합니다.

윈드토커

모스크바 건설
윈드토커

이 항목은 Moskov 빌드의 핵심 항목 중 하나입니다. 공격 속도는 그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 아이템은 40%의 공격 속도와 크리티컬 확률을 제공하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 초반에 좋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모스크바 건설
광전사의 분노

이 아이템은 크리티컬 확률을 높여주기 때문에 모스코프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기본 공격으로 적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버서커의 분노의 역할은 50%의 물리 공격력과 +25%의 치명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이 매우 고통스러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속성 추가 : 패시브 크리티컬 데미지 +40%, 크리티컬 히트 시 2초간 영웅의 핵분열 공격력 5% 증가

스칼렛 팬텀

모스크바 건설
팬텀

크리티컬 확률로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에게도 좋은 아이템이다. 이것을 사전 제작된 아이템과 결합하면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은 고유한 패시브에서 +30 물리 공격 + 20% 공격 속도 + 25% 치명타 확률을 처리합니다. Critical Strike는 영웅의 공격 속도를 30%, 치명타 확률을 5% 증가시키고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자연의 바람

모스크바 건설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은 물리 피해 딜러를 상대하기 가장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의 패시브는 적을 압도하는 데 좋습니다. Wind Chant를 활성화하면 2초 동안 모든 물리 공격에 면역이 되며 라이프 스틸도 부여됩니다.

물리 공격, 공격 속도, 물리 흡혈 증가 외에도 WON 아이템은 영웅을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aj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재앙의 포효

모스크바 건설
재앙의 포효

적에게 높은 물리 방어 아이템이나 탱키한 영웅이 있는 경우. 높은 물리 관통력으로 물리 방어력을 낮출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으로 +60 물리 공격력과 +40% 물리 관통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lefic Roar에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물리 관통력을 5%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공격 속도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Moskov 빌드에는 다양한 공격 속도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토털 가이드 제공자로서 다양한 빌드를 살펴보고 시도해보고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어느 것이 더 유용한지 결정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럽고 2022년 최신 Nana MLBB 빌드 아이템

이들 중 어느 것도 고정된 Moskov 빌드가 아니며, 코어 아이템을 제외하고 모든 아이템은 게임 상황과 적 라인업에 따라 구매해야 하며, 항상 자신의 게임 플레이에 맞는 아이템을 찾기 위해 직접 아이템을 시도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