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in 청소년이 Kuzu no Honkai를 시청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쿠즈노 혼카이 (3)

많은 것 중 일본 만화 영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방송된 로맨스 중에서 보기에 매우 흥미로운 애니메이션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Kuzu no Honkai 또는 Scum's Wish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캐릭터들에 대한 독특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 외에도 Wibu에서 매우 인기가 높기 때문에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메인 애니메이션인 Kuzu no Honkai 외에도 다음과 같은 스핀오프 시리즈가 있습니다. 구즈노 혼카이 장식 Kuzu no Honkai의 일련의 이야기를 정리합니다.

이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의 로맨틱한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애니메이션을 리뷰하고 이 부신 애니메이션이 꼭 봐야 할 이유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6개, 매우 흥미롭고 공감 가능!

구즈노혼카이

쿠즈노 혼카이 (1)
쓰레기의 소원 (출처: Medium)

Kuzu no Honkai는 Mengo Yokoyari의 동명 만화를 각색한 애니메이션입니다.

Studio Lerche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은 Amazon Prime Video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방송되었습니다. 1월 12일 – 2017년 3월 30일 12화. 

심리, 로맨스, 학원물, 청춘 장르를 아우르는 이 애니메이션은 전체적으로 복잡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성숙한 스토리라인을 갖고 있습니다.

이 사례는 오늘날 청소년들에게 자주 발생하므로 십대의 연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Kuzu no Honkai는 하나비 야스라오카가 그의 오랜 친구인 나루미 카나이를 좋아하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러다가 카나이 나루미는 학교에 새로 온 음악 선생님인 미나가와 아카네가 매우 아름답고 남다른 모습을 보았고, 야스라오카 하나비는 카나이 나루미가 미나가와 아카네를 좋아한다고 생각했다.

어느 날 야스라오카 하나비는 중학교 때부터 아카네가 가르쳤던 미나가와 아카네를 좋아했던 고등학생 무기 아와야를 만났다.

그래서 결국 두 사람은 연애 중에는 사랑에 빠지지 않겠다고 약속했고, 둘 다 짝사랑 상대로부터 사랑을 받을 때까지 관계를 끊기로 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을 피곤하게 만드는 가장 로맨틱한 애니메이션 커플 캐릭터 5가지!

구즈노혼카이를 보는 이유

쿠즈노 혼카이 (2)
하나비 야스라오카와 나루미 카나이(출처: Vat Tu in Nhiet)

이 하위 항목에서는 Kuzu no Honkai가 꼭 시청해야 할 로맨틱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궁금해하지 말고 끝까지 읽어보세요!

현실적

이 애니메이션은 현실적인 사랑 관계가 다양한 도전, 문제, 심지어 가슴 아픈 일로 어떻게 우여곡절을 겪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사례는 오늘날 청소년들에게 자주 발생하므로 청소년들의 삶에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 사랑의 세계에 대한 지식을 제공할 수 있다.

짝사랑

Kuzu no Honkai는 전체적으로 10대들이 경험하는 짝사랑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야스라오카 하나비와 아와야 무기가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사랑을 받고, 좋아하는 사람을 다른 사람을 위해 포기해야 할 때 슬픔을 느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정체성 찾기

구즈노혼카이를 시청하면 주인공이 경험하는 연애 관계를 통해 간접적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그들의 관계에서 긍정적인 교훈을 얻을 수 있고, 관계를 시작할 때 우리 자신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느낌

물론 구즈노혼카이(구즈노혼카이)를 보면 사랑, 혼란, 슬픔, 분노, 마음 속의 욕망으로 인해 복합적인 감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십대나 연애 중인 사람들은 이런 일을 더 자주 경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를 극복하려면 이러한 감정이 더 악화되지 않도록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성인 레슨

이 애니메이션에는 성인용 요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캐릭터가 경험하게 될 관계의 결과에 대해 긍정적인 교훈을 제공합니다.

이는 또한 십대들이 이러한 상태에 있을 때 나쁜 감정과 감정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