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가 곧 개최됩니다

랜스버스 랜드

ILO(Initial Land Offering) 1.3 또는 RansVerse 토지 판매가 가까운 시일 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즉, 땅을 사면 땅을 소유할 수 있다. RansVerse.

ILO 1.3 행사는 확실히 대중이 간절히 기다려온 행사입니다. 특히 아직 이 땅을 소유할 기회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ILO 1.1 그리고 ILO 1.2.

ILO 기간 동안 RansVerse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ILO 1.3에서 다시 대중에게 공개될 RansVerse에는 많은 땅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mprov DKI 및 VCGamers, RansVerse에서 공공 서비스 개방 가능성 논의

RansVerse 1.3 토지 판매가 다시 개최됩니다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플롯.

RansVerse 랜드세일이 다시 진행됩니다. 이것은 Stronghold와의 커뮤니티 토크에서 VCGamers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RansVerse 토지 매각이 곧 진행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물론 이 땅의 매각은 가까운 시일 내에 이뤄질 예정이다.

토지 판매 또는 ILO 1.3 RansVerse를 통해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의 모든 토지 판매 거래는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VCG Token은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VCGamers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메타버스에서 이루어진 모든 거래에 대한 교환 매체이기 때문입니다.

RansVerse의 토지 소유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엄청납니다. 이는 얼마 전 ILO 1.1 및 ILO 1.2 구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전 ILO에서는 RansVerse의 수백 개의 토지가 단 35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놀라운 성과입니다. 또한 토지 매각은 인도네시아에서 처음이다.

이 행사는 확실히 인도네시아의 웹 3.0 기술 발전의 기록입니다. RansVerse는 인도네시아에서 토지를 판매하는 메타버스이기 때문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ILO 1.3이 시행될 예정입니다.물론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ILO 1.3을 따라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토지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ILO 1.3에 따라 일정과 얼마나 많은 토지가 팔릴 것인지 곧 발표할 것입니다.

확실히 ILO 기간 동안 RansVerse 토지를 구입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귀하가 우선적으로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lpha는 RansVerse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 소개

RansVerse VCGamers
RansVerse

RansVerse는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 간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입니다.

RansVerse의 모든 것은 NFT(Non-Fungible Token)입니다.

RansVerse에서 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콘서트 개최, 게임, 심지어 교육 및 학습 활동도 있습니다.

또한 RansVerse에서 수행할 수 있는 경제 활동도 있습니다. 이 모든 거래는 VCGamers의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지금까지 RansVerse는 여러 브랜드 및 대학과 협력했습니다.

그 중에는 ITB 경영대학원(SBM ITB), EIGER Adventure, Kaabaverse 및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AGI)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AGI)와 협력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의 선구자입니다.

도중에 VCGamers 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시드 펀딩에서 US$260만 또는 IDR 373억을 모금했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VCG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토큰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이루어진 모든 거래에서 사용되는 교환 매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