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이크: 게임 설명과 추천으로 재미를 보장합니다!

로그라이크 게임

비시저스 최근 세계 게이머 포럼에서 로그라이크 게임의 인기가 어떻게 높아지고 있는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로그라이크 게임은 여러 장르를 하나로 합친 게임이기 때문에 여전히 로그라이크 게임의 유형을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간단히 말해서, 로그라이크 게임은 로그라이크 유형의 하위 장르입니다. RPG 게임 아니면 롤플레잉 게임. 그러나 둘 사이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인가?

저자는 이 글을 통해 로그라이크 게임의 기원에 대한 깨달음을 제공할 것이다. 제공된 정보 전체를 받을 수 있도록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Night Crows 게임플레이, 암호화폐 RPG 게임!

로그라이크 게임이란 무엇인가요?

로그라이크
로그 같은. (출처: 뉴욕타임즈/구글)

에서 신고 우리를, 로그라이크 형식의 게임은 원래 90년대 말, 특히 1980년대에 등장한 "로그(Rogue)"라는 PC 게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2차원 픽셀 개념, 즉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ASCII(미국 정보 교환 표준 코드), 즉 던전 크롤러라는 개념을 담고 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고 그 안에 있는 다양한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어둡고 위험한 던전 미로에 들어가야 하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 대한 실제 정의는 무엇입니까?

2008년에는 독일 베를린에서 게임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 로그라이크 개발 컨퍼런스"라는 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개발자를 시작으로 퍼블리셔, 게이머 대표 등도 당시 참석했다.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는 목적은 로그라이크 게임의 유형을 공식적으로 정의하는 것입니다.

당시 회의에서는 이를 해석하기 위해 여러 가지 결과가 제시됐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무작위 영역/환경

플레이하는 동안 항상 변화하는 많은 세계나 영역을 만나게 됩니다. 이 표준 표준을 만든 목적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을 방지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부활 없음, 영구 사망

영구 사망, 즉 생명력이 모두 소모되면 이전에 가지고 있던 아이템이나 물건을 다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더 이상 없습니다. 모든 것이 기본값으로 돌아갑니다.

비캐피털 게임플레이

즉, 보스를 상대할 때 화면 전환은 물론, 스토리를 전달하는 컷신도 없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같은 화면에 표시됩니다.

제한된 리소스를 사용하는 복잡한 게임

이 게임은 의도적으로 플레이어의 두뇌를 비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높은 난이도로 인해 이제 생존을 위해서는 제한된 자원을 활용해야 합니다.

스토리와 미션에 중점을 둡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은 일반적으로 몬스터와 던전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핵 앤 슬래시'라는 개념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시저스 다음 단계로의 여정을 계속하려면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어야 합니다.

필수 탐사

당신은 당신이 방문하는 세계 전체를 탐험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죽으면 처음 발견한 아이템의 위치가 이번에 발견한 아이템의 위치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나오는 몬스터들도 이전과는 많이 다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바이럴 RPG 게임 추천 7가지!

이 새로운 유형의 게임에 대한 용어 및 사양뿐만 아니라 ADOM, Angband, Linley's Dungeon Crawl 및 Nethack과 같은 여러 유명 게임도 컨퍼런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로그라이트와의 차이점

로그라이크 캐릭터
로그라이크 캐릭터. (출처: Gamerant/Google)

로그라이크 게임의 복잡성으로 인해 많은 게임 개발사에서는 유사한 유형의 게임을 제작하지만 난이도는 더 쉽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을 "로그라이트(Roguelite)"라고 합니다. 여전히 고급 기술이 필요하더라도 플레이어는 로그라이크처럼 하나의 영역을 완료하는 데 수십 시간에서 수백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그라이크 게임 추천

로그라이크 하데스
로그라이크 하데스. (출처: Gamerant/Google)

Vicigers가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The Og's"라고 생각하는 Hades, Dead Cells, Darkest Dungeon, The Binding of Isaac 및 Enter The Dungeon 게임이나 매우 높은 수준의 오리지널 게임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려움의.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RPG 게임 6가지, 모험을 시작해보세요!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