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 Free Fire 캐릭터의 5가지 장점, 빠른 재장전 가능!

오픈필드 FF

인도계 캐릭터 자이 프리파이어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음 5가지 장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Free Fire는 Esports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FF 게임의 캐릭터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각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와 구별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Jai Free Fire는 볼리우드 스타 Hrithik Roshan과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는 "영웅이 되다" 이벤트에서 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Jai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는 선수들에게 코트에서 추가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Jai라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Jai Free Fire 캐릭터의 강점 목록

Jai는 현장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Free Fire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어가 FF 경기를 위해 선택해야 하는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을 공유합니다.

빠른 재장전 능력

제이 프리 파이어
FF

Free Fire 게임의 설명에 따르면 Jai는 무기를 자동으로 재장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SWAT 사령관입니다. Jai는 Raging Reload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를 쓰러뜨린 후 무기 탄창을 자동으로 30%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재장전 능력은 AR, Pistol, SMG 및 SG 클래스에 속하는 무기로 제한됩니다. 이 능력은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됩니다.

Jai의 자동 재장전 기능은 플레이어가 Clash Squad 모드에서 Jai를 선택하는 분명한 이유입니다. 훨씬 더 빠른 속도로 무기(AR, 권총, SMG 및 AR)를 재장전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재장전 시간을 활용하고 단축하여 전투 중 동작을 부드럽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샷건 사용에 적합

제이 프리 파이어
산탄총

많은 플레이어는 근접 전투를 위해 소총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샷건 탄창은 한 라운드에 그렇게 많은 총알을 운반하지 않기 때문에 빨리 비워집니다. Jai Free Fire의 능력은 플레이어가 SG 탄약을 더 빨리 재장전하고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캐릭터를 장비할 때 적의 이점은 항상 자동 재장전 기능이었습니다. 적과 일대일 또는 전방에서 싸울 때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적의 무기 탄창이 확실히 비워지고 재장전됩니다. 

그러나 그의 경우 탄창은 절대 비어 있지 않으며 Jai Free Fire는 인벤토리 공간의 탄약이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 발사됩니다. 따라서 격렬한 전투 중에 탄창을 재장전하는 동안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는 실제로 최고의 Rusher 캐릭터이므로 그를 얻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도 알고 있듯이 Rush는 적의 방어를 억제하기 위해 이 Free Fire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 캐릭터로 러쉬를 플레이하면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두렵지 않을 것이다. Jai Rush Free Fire 캐릭터 조합을 시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나중에 더 강해질 수도 있습니다.

MP40 무기의 장점

제이 프리 파이어
MP40

MP40은 SMG의 근접 몬스터입니다. 하지만 이 무기의 가장 큰 단점은 탄창 용량이 작고 연사력이 높다는 것입니다. 잡지는 눈 깜짝할 사이에 비워졌다. Jai Free Fire의 능력은 상대를 쓰러뜨린 후 총을 더 빨리 재장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으로 적을 돌진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지만 물론 다른 팀원의 지원이 있습니다. 그는 HP에 추가 보호를 제공하지 않으며 동일하게 증가시키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병력과 전술로 적을 공격해야 했다. 그의 재장전 능력은 재장전 속도를 제거할 수 있는 능력만 제공하므로 휴대한 탄약이 소진될 때까지 발사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클래시 스쿼드 모드에서 사용 가능

제이 프리 파이어
씨에스

이 캐릭터는 Free Fire의 Clash Squad 모드에 유용합니다. Jai의 맹렬한 재장전 능력은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증가된 무기 재장전 속도로 연속 사살을 지속하도록 도와주어 초를 절약합니다.

Barbarian 플레이어는 Jai가 빠른 게임 플레이와 격렬한 전투가 필요하기 때문에 Clash Squad 모드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 재장전 기능은 항상 많은 킬을 원하는 야만인에게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높은 Free Fire MAX KD 비율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

모든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패시브 스킬 콤보

Jai Free Fire는 FF 게임에서 다른 캐릭터와 콤보 킬을 할 수 있는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예를 들어 DJ Alok, Hayato, Kelly는 그와 함께 환상적인 팀을 구성합니다.

DJ Alok의 능력은 플레이어를 치료하고 Kelly의 능력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며 Hayato의 능력은 조끼의 내구성을 증가시킵니다. Jai의 기술로 플레이어는 상대를 쉽게 정확하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최초의 인도 캐릭터 중 하나이며 획득해야 합니다. 이 기술은 또한 근거리에서 전쟁을 수행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DJ Alok, Shimada Hayato 및 Jai의 비교

그들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줄 캐릭터 콤보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모든 것들 때문에, 물론 이 캐릭터들을 포함하여 이 게임에서 독특한 어떤 것도 놓칠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게 다야, Booyah를 그와 함께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