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스모커, 제독 후보에 대해 알아보세요

해적의 세계 한 조각 강인한 전사와 독특한 캐릭터로 가득 차 있으며 그중 하나는 스모커입니다.

자주 걸림돌이 되는 연기 같은 남자 루피 그리고 밀짚모자 일행의 치열한 모습 뒤에는 많은 놀라움이 숨겨져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놀라움을 안고 있는 스모커가 해군의 잠재적인 미래 지도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점점 커져가는 힘과 흔들리지 않는 결단력을 바탕으로 그는 해군에서 가장 강력한 제독 중 한 명이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 라이브 액션 캐릭터의 주요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세요

원피스 흡연자 배경

원피스 스모커
원피스 스모커. 출처: 유튜브.

스모커는 원피스 시리즈의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늘 강인한 의지로 루피를 쫓는 그의 모습은 이야기 초반부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스모커의 배경은 여전히 수수께끼에 싸여 있습니다.

그는 로그타운 편에서 원피스 만화로 데뷔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복무한 해병대 선장으로 묘사됩니다. 스모커는 다른 해병대원들과 달리 힘이 있다 악마의 열매 모쿠모쿠노미. 이 능력을 통해 그는 연기를 제어할 수 있고 심지어 자신의 몸을 연기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 캐릭터가 주목을 받는 것은 해병대원이라는 역할 때문만은 아니다. 해군 최초의 악마의열매 사용자라는 역사도 만들었습니다.

거기에 그치지 않고, 그는 원피스의 애니메이션과 만화 버전에서 로기아형 악마의 열매의 힘을 보여준 최초의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이는 매우 기대되는 원피스 실사 시리즈에서 첫 번째 로지아 사용자로 스모커가 등장할 가능성을 더욱 강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서사적인 애니메이션과 만화 캐릭터의 죽음 3가지

연기의 군주의 힘

원피스 스모커
원피스 스모커. 출처: 유튜브.

스모커는 모쿠모쿠노미 악마의 열매로부터 능력을 얻어 스모크맨이 됩니다. 이 능력은 그에게 광범위한 놀라운 힘과 기술을 제공하여 그를 해군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기 중 하나로 만듭니다.

스모크 바디

그는 자신의 몸을 연기로 바꾸어 물리적 공격에도 무사할 수 있습니다. 이 연기는 적을 목을 졸라 죽이거나 뜨거운 연기로 찔러 죽이는 등 상대를 공격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연기 형태로 빠르고 쉽게 움직일 수 있어 추적과 공격이 어렵습니다.

이 캐릭터는 또한 연기를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 거대한 주먹, 연기 용, 심지어 연기 그물과 같은 상대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연기를 이용해 강력한 방패를 만들어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체력

스모커는 악마의 열매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도 놀라운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엄청난 힘으로 주먹을 날리고 차는 능력이 있으며, 무거운 물건도 쉽게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하키

Smoker는 Haki Busoshoku 및 Haki Kenbunshoku의 사용자입니다. Busoshoku Haki를 사용하면 공격을 증폭시키고 상대의 방어를 뚫을 수 있습니다. Kenbunshoku Haki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의 존재를 감지하고 공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에서 어둠의 군주, 검은 수염에 대해 알아보세요

제독 후보가 될 가능성

원피스 스모커
원피스 스모커. 출처: 유튜브.

그는 강한 캐릭터일 뿐만 아니라 놀라움으로 가득 찬 캐릭터입니다. 그는 그를 이상적인 제독 후보로 만드는 몇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모커는 정의감이 강합니다. 그는 항상 약자를 보호하고 법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이는 알라바스타와 펑크해저드에서 루피를 도왔던 그의 행동을 보면 알 수 있다.

그는 타고난 리더십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군대를 효과적으로 지휘하고 그들이 최선을 다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었습니다. 이는 그가 G-5 해병기지를 이끌었을 때 나타났다.

스모커는 잠재력이 가득한 잠재적인 제독입니다. 그는 훌륭한 해군 지도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앞으로도 많은 놀라움을 가져올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는 원피스 이야기에서 흥미롭고 중요한 인물이다. 그는 확실히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차별의 결과로 태어난 원피스 악당 아롱에 관한 9가지 사실

저렴한 가격과 빠른 처리 속도의 게임 다이아몬드가 필요하신가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해결책입니다! 우리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과 같은 다양한 인기 게임에 대한 다양한 게임 다이아몬드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