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FF 돌격 소총 5가지

Assault Rifle FF는 플레이어가 가장 관심을 갖는 무기입니다. 프리파이어. 확실히 이 무기는 매우 독특하고 데미지가 높습니다. 돌격 소총 자체도 다른 ff 무기에 비해 좋은 수준의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FF 자체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돌격 소총 사용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다양합니다. 이것은 또한 Garena가 제시하는 게임이 매우 복잡하고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 기사를 보자.

개요 돌격소총 FF

어썰트 리플 FF

데미지가 높은 무기, 게임 초반, 중반, 후반 무기, 좋은 발사 속도, 상당히 높은 정확도, 많은 탄창. 어썰트 리플은 매우 절묘한 것 중 하나이며, 이 무기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자신의 상대보다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이 무기를 사용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다른 ff 무기에 비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이것은 이 무기가 자유 사격에서 많은 무기 중에서 가장 선호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기: KD FF MAX 비율을 유지할 때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돌격소총의 최애 캐릭터

스카일러 FF

이 돌격소총 무기의 기술을 더 잘 보여주고 싶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캐릭터 중 몇 가지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돌격 소총 자체를 사용할 때 조합을 동기화 할 수있을만큼 뛰어난 기술을 가진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FF 문자  Jota, Alok, Adam, Ford 등과 같은 하나의 무기를 사용할 때 좋습니다.

5개의 최고의 FF 돌격소총

돌격소총

 

캐릭터와 함께 최고의 돌격 소총 ffs를 검토한 후. ff를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서로 간의 밸런스를 우선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무기는 게임에서 사용하는 주요 무기로 완벽합니다. 이것은 이 무기가 얼마나 다재다능한지를 보여줍니다. 무기를 사용할 때 더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즉흥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XM8

XM8

우리는 거기에서 1 위입니다 XM8, 이 무기는 스카와 같은 종류로 사거리가 이상적이며 데미지가 높고 반동이 안정적입니다. 따라서 물론 이 무기는 다른 돌격소총 ffs에서 상위 Tier S 순서에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팀의 이익을 위해 측면을 공격할 수 있는 분들은 이 무기를 적용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이 무기에는 흥미로운 기능이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창의적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Wukong Free Fire 202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그로자

그로자

근접 전투 능력이 좋은 러셔일 때. Groza는 무료 소방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그로자 다른 돌격 소총 무기보다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좋은 범위와 높은 스케일을 적용하여 벽이나 기타 장애물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roza의 경우 정확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 그로자는 재장전 시 약점이 있습니다. 재장전 시간은 Groza가 다른 돌격소총 무기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지도록 충분히 길다.

흉터

흉터

스카는 가장 역동적인 돌격 소총입니다. 이 무기는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판매 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무기는 많은 상대를 정복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근접전도 가능하지만 XM8과 달리 정확도가 떨어진다. 이것은 이 무기를 사용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이 무기가 과대평가되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여전히 Free Fire의 많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파마스

파마스

상대의 머리를 자주 노리는 당신, 이 무기는 당신에게 딱 맞습니다. 파마스 자동으로 결과를 생성할 수 있는 놀라운 수준의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3~4발의 총알만 상대에게 던지면 순식간에 헤드샷을 날릴 수 있습니다. Famas는 또한 이 무기가 사용하기에 매우 빠른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더 숙련되도록 훨씬 더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다소 복잡하기 때문에 사용하려면 비행 시간이 길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다음은 2022년 최고의 FF 스나이퍼 튜토리얼입니다.

AK47

AK47

이 AR이 목록에 포함되지 않으면 정말 아쉽습니다. 이 최고의 돌격 소총은 상대를 제압하는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K47은 데미지가 좋지 않아 이 무기를 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47은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러나이 무기는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고 반동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 하나를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