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2022년 최고의 FF 스나이퍼 튜토리얼입니다.

FF 스나이퍼 튜토리얼

요즘 저격수가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빌드하는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많은 기준이 있습니다. 보통 이 스나이퍼의 사용은 게임 중반에 아주 좋습니다. 맵도 여전히 멀리서 플레이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자, 여기 있습니다 최고의 스나이퍼 ff 튜토리얼 나중에 플레이할 때 참조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매우 멋진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최신 게임 플레이를 선택하고 여러 무기에 대해 상당히 인상적인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으로는 매우 드뭅니다. 스나이퍼는 많은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주요 무기 중 하나입니다.

프리 파이어 플레이어는 항상 Air Drop에서 스나이퍼를 기대합니다. AWM은 많은 저격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더 많은 sniper ff 튜토리얼을 보려면 아래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FF 스나이퍼 개요

FF 스나이퍼 튜토리얼

스나이퍼의 데미지가 너무 높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의 장점을 마스터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스나이퍼는 게임이 중간에 실행될 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저격수는 멀리서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형편없고 욕하는 게임 플레이를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게임을 더욱 즉흥적으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저격수와 캐릭터 조합이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단 하나의 약점이 있습니다. 즉,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고 근거리에서는 다시 즉흥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Sniper는 또한 Free Fire의 모든 팀에 반드시 필요한 역할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OB33 업데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2022년 최고의 FF 스나이퍼 튜토리얼 5가지

FF 스나이퍼 튜토리얼

ff 스나이퍼 튜토리얼에 관한 이 글을 계속하기 전에, 물론 스나이퍼를 플레이할 때 알아야 할 사항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합니다.

  1. 원격 플레이에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상대방을 조심스럽게 조준하십시오.
  3. 저격수를 할 때 편안한 위치를 설정하십시오
  4. 방심하지 마시고 사람 많은 곳은 피하세요
  5. 높은 지대 우선 순위 지정

물론 이것은 저격수를 사용하는 것이 충분히 쉽지 않다는 표시일 수 있습니다. 달성해야 하는 몇 가지 단계가 있으며 따라가는 데 확실히 더 유용합니다.

컨트롤 설정 "범위로 누르기"

범위 설정

첫 번째 ff 스나이퍼 튜토리얼은 설정 모드. 스나이퍼에 컨트롤을 설정하는 이 모드는 어디에 있습니까?

다음은 스코프의 압력 설정을 조정하는 단계입니다.

  • 로비 입장
  • 설정 선택
  • 클릭 컨트롤
  • AWM 스나이핑 범위를 지정하려면 누르세요.

이것은 스나이퍼 플레이 개발에 대해 더 많이 마스터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방을 피킹하는 데 더 유연할 수 있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 AWM 스나이핑은 다른 수동 방법보다 빠르게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를 선택하십시오

샤니 FF 캐릭터

캐릭터는 또한 저격수를 사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위해 결합할 수 있는 그들이 가진 기술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처럼 라파엘 데드 사일런트 스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이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직접 보지 않고도 8초 동안 이 한 캐릭터로 알 수 있습니다.

Laura는 또한 무기 속도 정확도가 높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상호주의의 좋은 조합을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스나이퍼 얻기

FF가 가장 좋아하는 저격수

스나이퍼를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스나이퍼 ff 튜토리얼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격수를 플레이한다면. 자신에게 적합하고 적합한 저격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들의 능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저격수가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손상, 좋은 사격 정확도, 빠른 발사 속도 등과 같은 이 저격수의 기준.

Kark98 및 AWM. 두 명의 저격수는 당신이 사용하기에 매우 OP(압도적)입니다.

레벨 3 스나이퍼 부착물 사용

무료 화재 첨부 파일

스나이퍼를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스나이퍼 플레이를 지원하는 첨부 파일을 찾는 것입니다. 스나이퍼를 플레이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조준경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범위는 저격수의 뿔 중 하나입니다.

확실히 논쟁의 여지가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기 때문에 이 sniper ff 튜토리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스나이퍼 플레이를 지원할 수 있는 스코프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Wukong Free Fire 202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안전하고 올바른 위치 찾기

FF 스나이퍼 튜토리얼

이 마지막 ff 스나이퍼 튜토리얼은 당신이 해야 할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예! 저격수를 플레이하려면 상대방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조준할 수 있는 위치를 지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게임 중에 배우는 팁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상대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조준할 수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신이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은 먼저 자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볼 수 있는 좋은 표적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장애물을 알아야 하며, 세 번째는 고지를 우선시하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