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s Bro가 아닌 VCGamers 투자자입니다!

$VCG 로드맵 괜찮음 - VCG 투자자

VCGamers가 무엇인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VCGamers 투자자가 누구인지 아십니까?

그래서 이번에는 당연히 우리 모두가 알아야 할 VCGamers 투자자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VCGamers 투자자의 전체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투자자 VCGamers

투자자 VCGamers 오케이

물론 당신은 VCGamers 투자자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VCGamers의 성공 뒤에는 수많은 대형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최근 VCGamers는 BEENEXT와 RANS Ventures가 주도하는 미화 260만 달러 또는 Rp. 372억 달러(환율 Rp. 14,318.75)의 초기 자금을 받았습니다.

RANS Ventures는 아티스트 커플이자 인플루언서인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가 소유한 회사입니다.

이 펀딩에는 다른 유명 인사들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Google 임원 Ari Fadyl과 Collab Asia 부사장 Jerry Soer가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 투자는 VCGamers의 가치를 US$2000만 또는 약 Rp.2860억으로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VCGamers 소개

VCGamerscom에서 Starlight 회원 구매

VCGamers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또한 VCGamers.com은 다양한 기타 항목 및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에서 다른 사용자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e-스포츠 팀을 구성하고 토너먼트를 조직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4명이 설립했습니다. 그들은 Isya Sony Subrata, Wafa Taftazani, Hartanto Lee 및 Ibnu Anggara입니다.

회사 설립자들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자격을 갖춘 경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Isya Sony Subrata라는 별명을 가진 Sony는 한때 Wastec International의 일부였습니다. 그런 다음 Hartanto와 Anggara 별칭 Bang Angga는 한때 인도네시아의 게임 시장 중 하나의 직원이었습니다.

Wafa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또한 유사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때?. Wafa는 Google, Youtube에서 Shopee까지 근무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VCGamers를 설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리지만 확실한 $VCG 브라이트 토큰! 로드맵은 어떻게 되나요?

토큰 $VCG

VCG 토큰 오케이 2

가장 최근에 VCGamers는 $VCG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얼마 전 출시된 프리세일에서는 총 1억 개의 디지털 자산 암호화폐 토큰 중 무려 3,500만 개가 단 6시간 만에 판매되었습니다.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이 토큰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vgamers.io. 당신도 알 수 있습니다 $VCG 토큰 구매 방법 판칵에서에스왑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