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마크가 없는 6개의 PC 화면 녹화 애플리케이션, 사용하기 쉬움!

워터마크 없는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

다양한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PC 워터마크 없이. 이렇게 하면 확실히 PC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팁, 게임, PC 스크린 레코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PC 스크린 레코더 소프트웨어는 비디오 자습서, PC를 사용한 교육용 비디오 제작 또는 기타 목적과 같이 컴퓨터 화면에서 수행되는 모든 활동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유튜버, 특히 자신의 게임 활동을 녹화하여 YouTube에 게시하는 게임 유튜버의 부상처럼요.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컴퓨터나 노트북 화면을 녹화할 때 더 쉬울 것이므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필요 없이 녹화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5 가장 빠른 IG 비디오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다음은 워터마크가 없는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크린 레코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녹화할 때 워터마크도 없습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워터마크가 없는 여러 PC 스크린 레코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딕토리

워터마크 없는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
출처: exkode.com

딕토리 고품질 PC 스크린 레코더이며 간단한 인터페이스,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작동하는 경량 스크린 레코더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성과 게임 사운드를 동시에 녹음하려는 경우 2개의 오디오를 동시에 녹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실용적이고 쉬운 Android 휴대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잠그는 방법

윈도우 10 게임바

워터마크 없는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
출처: lifewire.com

Windows 10 사용자인 경우 이 운영 체제에는 스크린 레코더 또는 윈도우 10 게임바. 컴퓨터의 스크린 레코더 창이 녹화를 시작하기 전에 Windows + g를 눌러야 하므로 다른 스크린 레코더 앱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워터마크가 없는 이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에는 게임-dvr 기능이 있지만 컴퓨터 화면을 녹화한 결과가 충분히 크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은 사진을 더욱 좋게 만듭니다.

아이스크림 스크린 레코더

워터마크 없는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
출처: 유튜브/아이스크림 앱

아이스크림 스크린 레코더 노트북 화면에서 사용자 활동을 기록할 수 있는 PC 스크린 레코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화상 통화를 하고 게임을 할 때 사용자를 기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Icecream 스크린 레코더 앱은 일시 중지, 녹음 및 중지 버튼에 대한 바로 가기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비디오와 오디오를 동시에 기록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기록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비디오를 편집하거나 화면을 녹화하는 동안 컴퓨터가 갑자기 작동을 멈추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청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세스 중에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가장 강력한 앱 마케팅 전략 4가지, 이렇게 하세요!

스크린프레소

워터마크 없는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
출처: screenpresso.com

스크린프레소 두 가지 유형의 screenpresso 앱을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유료이고 일부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일부 기본 및 특정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에는 오디오 및 웹캠 녹화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표준 및 간단한 노트북 화면 녹화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충분합니다.

상업적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공유 기능이 있습니다. 레이블, 정렬, 라이브러리 및 작업 공간 기능이 있습니다.

애터미 액티브

난쟁이
출처: getatomi.com

애터미 액티브 avi, flv, wmv, webm, mkv 등 다양한 비디오 형식의 고품질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 워터마크 없는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은 부분 화면뿐만 아니라 전체 또는 전체 화면을 녹화할 수 있어 긴 동영상을 녹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해상도가 높고 그림자 효과, 색상 효과 및 스크린캐스트 장식이 있는 최소한의 활성 Atomi 앱입니다. 편집 기능에서는 컴퓨터 화면에 녹화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Wm 캡처

WM 캡처
출처: 유튜브/WM레코더

PC 스크린 레코더 앱 WM 캡처 고유한 기능이 있어 자동으로 녹화를 설정할 수 있으며 예약 녹화 기능을 사용하여 이 애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녹화를 시작하는 시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화면의 특정 영역을 녹화할 수도 있습니다.

위는 워터마크가 없는 PC 스크린 레코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읽기: 최신 2023 스캔 바코드 애플리케이션 권장 사항

최신 기술 및 가제트 뉴스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에서 저렴하고 빠르고 최고의 충전 게임 및 디지털 제품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