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1의 새로운 Apex Legends Legends에 대한 흥미로운 유출

레이스. 이번에는 새로운 레전드의 유출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다가오는 시즌 21에서. 물론, 시즌이 시작되기를 기다리지 못하는 분들은 이를 기다려 오셨습니다.

Apex Legends의 시즌 21이 가까워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팬들은 이 게임의 최신 시즌에 어떤 내용이 나올지 추측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최신 누출에 대해 알아야 할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h Apex Legends, 2024년 최고의 러셔 유형 캐릭터

Apex Legends 시즌 21 누출

이 기사에서는 Respawn Entertainment가 개발한 이 게임의 여러 가지 새로운 업데이트 가능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업데이트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새로운 전설의 존재

에이펙스 레전드 누출
Apex 레전드의 새로운 전설. 출처: 유튜브.

페이지에 보고된 정보를 바탕으로 스포츠키다, Apex Legends 시즌 21에는 코드명이 "Alter"인 새로운 전설이 등장합니다.

Respawn Entertainment는 새 시즌의 공식 출시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진행 중인 배틀 패스 타이머는 2024년 5월 7일에 데뷔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새로운 레전드와 Apex 레전드 시즌 21의 세부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Respawn의 공식 정보를 기다리세요.

2024년 2월 초, Respawn Entertainment는 시즌 20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이 예고편은 시즌에 등장할 다양한 새로운 요소를 보여줍니다.

예고편에는 코드명 "Alter"가 나타나는 킬 피드가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이러한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관찰한 결과 "Alter"가 시즌 21에 등장하는 Legend의 코드명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Alter는 다음과 같은 진공 조작 능력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망령 그리고 금연 건강 증진 협회. 이 능력은 Fade Apex Mobile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수정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부 사항은 아직 개략적이지만 이번 유출은 Alter가 민첩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질 것임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그는 위치를 빠르게 전환하고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Alter의 능력과 그가 Apex Legends 맵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espawn Entertainment의 공식 발표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tane Apex Legends 플레이 가이드 및 팁

새로운 스킨

에이펙스 레전드 누출
에이펙스 레전드 유출. 출처: 유튜브.

Apex 레전드 시즌 21 스킨 유출이 인터넷에 퍼지며 여러 당사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유명 데이터 마이너인 HYPERMYSTx는 이 정보를 소셜미디어 X에 공유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espawn Entertainment와 EA는 이 스킨에 대해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다음 시즌 출시 가능성은 여전히 추측의 문제이다.

HYPERMYSTx는 X에 대한 최신 게시물에서 Apex 레전드 시즌 21의 유출된 스킨이 특정 이벤트의 일부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채굴된 데이터 파일의 정보는 스킨이 게임 이벤트에서만 독점적으로 존재하는지 여부를 아직 나타내지 않습니다.

R-99 배틀 패스 시즌 7 및 Flatline Revelations 스킨이 다음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색상으로 돌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R-99 스킨이 리액티브하고 플랫라인 레벌레이션스가 프리미엄인 점을 고려하면, 이 두 스킨은 다음 시즌 컬렉션 이벤트를 통해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공허 기사, 공허 교환, 공허 불길한 테마 스킨이 주요 초점인 것 같습니다. R-99 배틀 패스 시즌 7 및 Flatline Revelations 스킨이 다시 칠해집니다.

Apex Legends 시즌 21 스킨 유출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테마를 보여줍니다. 이번 시즌에는 공허 테마 스킨이 대세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이 정보는 추측에 불과하며 공식 출시 전에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