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Chrono Free Fire에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개편

다음은 크로노 캐릭터에 대응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프리파이어 경기 중에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를 만나면 정말 이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2021년 12월 출시 이후 어떤 캐릭터도 Chrono Free Fire를 이길 수 없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타임 튜너' 스킬이 너무 과하다며 너프나 삭제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아직도 Chrono Free Fire와 싸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Chrono Free Fire와 싸우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Chrono Free Fire를 이기는 방법

Chrono는 OP 능력을 갖춘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팁과 트릭을 사용하면 이 캐릭터를 더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벡터 또는 산탄총을 사용하여 실드를 파괴하십시오.

크로노 프리 파이어
벡터

Chrono가 현재 Free Fire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라고하면 가장 강한 무기는 Vector로갑니다. 투건 모드나 아킴보 모드로 전환이 가능한 이 무기는 연사력과 데미지가 높아 크로노의 방패를 빠르게 파괴한다.

Chrono의 방패를 파괴하려면 지속 시간이 다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총 600의 피해를 입히고 파괴해야 합니다. 그들을 빨리 파괴하려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인 산탄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Free Fire에는 4개의 산탄총이 있습니다. SPAS12, M1014, M1887 및 MAG-7. 그중 4개는 특별한 기본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M1887은 데미지가 100입니다. 단 몇 발의 사격으로 Chrono Free Fire 실드를 즉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더 이상 방패 안에서 쏠 수 없었다. 따라서 그가 여전히 방패를 들고 있는 한 그에게 다가가 안전하게 이 캐릭터 가까이에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방패 밖으로 나오면 더 위험했다.

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산탄총을 사용하여 그에게 가까이 다가가 그가 총을 쏘면 빠르게 반응해야 합니다. 목표물을 빠르게 드래그하고 정확하게 쏴야 합니다. 틀리면 탈락됩니다.

중거리 전투에서 GROZA 사용

크로노 프리 파이어
그로자

Vector 또는 Shotgun과 같은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너무 빨리 죽는 것이 두렵습니까? 대안으로 GROZ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벡터보다 데미지와 사거리가 높아 중거리에서 크로노와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산탄총이 근접전에 적합하다면 저격총은 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이 범주의 무기는 사거리가 가장 길고 기본 피해량이 90으로 산탄총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Free Fire에는 3명의 저격수가 있습니다. Kar98K, M82B, AWM. 그 중 두 개는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격수를 사용하면 Chrono에 의해 죽을 염려 없이 안전한 거리에서 Chrono Free Fire의 방패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 발사기와 캐릭터 알바로 사용

크로노 프리 파이어
알바로

산탄총 외에도 피해가 매우 높은 또 다른 근접 무기인 유탄 발사기가 있습니다. 그의 무기 중 하나인 M79는 Chrono의 방패를 파괴할 수 있는 엄청난 범위의 공격 범위(AoE) 피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M79에 대해 이야기하면 확실히 Alvaro를 잊을 수 없습니다. 이 캐릭터는 런처와 같은 폭발성 무기의 피해와 범위를 증가시켜 크로노의 실드를 더 빨리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의 방패가 내려지면 폭발로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상황에서는 시간이 중요합니다. 특히 그의 방패는 총알과 폭발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그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드가 떨어질 때 파편 수류탄이 폭발하도록 시간을 정해야 합니다.

이 OP 캐릭터를 단단한 방패로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적시에 수류탄을 던지지 않으면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수류탄 트릭을 마스터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하세요.

Chrono를 사용하여 싸우십시오

크로노 프리 파이어
크로노

수동으로 파괴하는 것과는 별도로 Chrono Free Fire 방패는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최대 레벨에서 약 9초 후에 사라집니다. 총알을 낭비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9초 동안 Chrono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나무, 벽, Gloo 벽 뒤에 숨거나 Chrono로 플레이한 다음 그의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적의 실드 지속 시간이 끝나면 반격을 시작하세요. 너무 조급해하기보다는 숨는다고 말해도 좋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J Alok vs K FF Max: 바바리안 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조끼와 헬멧을 사용하여 그의 공격을 반사하십시오

크로노 프리 파이어
FF

크로노의 방패가 너무 강하다? 방패를 직접 입력하여 무시할 수 있습니다. Chrono의 방패는 내부로부터의 공격이 아닌 외부의 공격으로부터만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실로 당신은 그와 안전하게 결투할 수 있지만, 방패에서 싸우기 전에 최소한 레벨 1의 갑옷, 조끼 및 전체 헬멧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hrono의 실드는 안에 있는 플레이어를 보호하지만 차량을 사용하여 실드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어떻게 될까요? 차량에 맞은 적은 차량에 의해 즉시 피해를 입으며 즉시 나가서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 트릭을 Misha와 결합하여 차량에 있는 동안 받는 손상을 줄이면서 차량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로노 vs 스테피 프리파이어 스킬 비교입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Chrono Free Fire 캐릭터에 대응하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흥미롭다면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다른 기사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팔로우하세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우리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의 게임 바우처를 VCGamers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안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