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외워야 할 Dota 2 용어입니다

도타 2 용어

Mobile Legends 게임에만 고유한 용어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MOBA 게임에는 몇 가지 용어도 있습니다. 도타 2 암기해야하므로 플레이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습니다.

Dota 2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는 Valve에서 만든 MOBA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좋은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직 초보자이고 최소한 Dota 2라는 용어를 이해하고 있는 Vicigers 친구가 더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신규 플레이어가 이해하기 어려운 Dota 2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Liquipedia에서 모든 Dota 2 용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연주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단어를 다룰 것입니다. dota 2라는 용어는 무엇입니까? 전체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Dota 2 용어집

적어도 초보자가 기억해야 할 몇 가지 Dota 2 용어가 있습니다. 물론 다른 많은 개념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논의되는 용어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개념을 이해하십시오.

Dota 2에 있는 고유한 용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단어, 용어 및 외국어 약어를 편집했습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dota 2 용어집을 편집했습니다.

아래 용어의 대부분은 Dota 2에서 사용되지만 MOBA 장르 내의 여러 게임에서 동일한 용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더 빨리 찾으려면 브라우저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고대인

도타 2 용어
고대의

Dota 2에서 고대인은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첫째, 고대인은 Radiant 및 Dire 기지 각각의 기지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The Ancient가 적에게 파괴되면 팀이 패배하고 발표됩니다.

그런 다음 The Ancient Creeps가 있습니다. 이 고대는 맵 양쪽의 캠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중성 물질을 나타냅니다. 중립 크립은 일반 정글 크립보다 강하지만 더 많은 골드를 제공합니다. 고대 크립의 독특한 특징은 마법 공격에 면역이 있다는 것입니다.

광역

도타 2 용어
흡혈마

AoE는 효과 영역을 나타냅니다. 이 용어는 주문이나 마법 공격의 영향을 받는 영역을 말합니다. 때때로 AoE는 대상을 지정하는 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500 AoE는 대상 주변의 반경이 500인 영역을 의미합니다.

영웅과 영웅이 가진 힘을 알기 위해서는 이 AoE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이 에너지를 적절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역을 커버하고 한 번에 여러 대상을 공격하는 영웅의 능력의 효과.

봇레인

도타 2 용어
옵저버 와드 & 센트리 와드

아래쪽 막대 또는 아래쪽 막대는 지도의 오른쪽 모서리에 있는 아래쪽 막대를 나타냅니다. 다이어 로봇의 방향은 다이어 기지에서 내려오는 방향입니다. 그런 다음 Radiation Path는 지도 하단에서 오른쪽으로 이어지는 경로입니다.

나르다

도타 2 용어
제우스

캐리는 다음 게임에서 역할이 가장 많은 영웅을 식별하는 도타 2 용어입니다. 이 영웅은 적을 공격하고 패배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코 영웅은 일반적으로 처음에는 매우 약합니다. 따라서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는 농사를 지어야 했다. 캐리는 도타2에서도 포지션이다. 캐리 역할을 구체적으로 맡은 영웅들이 있다. 운반하거나 지원할 수있는 영웅도 있습니다.

이 MOBA 게임에서 캐리는 최고의 경기력을 가진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팀을 이기는 선수를 일컫는 용어입니다.

Wear 자체는 "착용"을 의미하는 영어 용어에서 유래합니다. 보통은 자신의 팀이나 코어를 이끌 수 있는 영웅이다.

Hero Carry는 종종 다른 영웅의 성공을 돕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우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가지고 다니면 팀 전체의 경기력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도와주는 마법사 영웅이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캐리라고합니다.

크립스

도타 2 용어
크립스

크립스 마이너 논 플레이어 캐릭터입니다. 크립이 적 팀의 기지로 통하는 세 경로에서 나왔습니다. 크립은 적 유닛과 건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Mega Creeps는 적 막사를 파괴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중립 크립의 숲에있었습니다. 이 크립은 두 팀 사이에서 중립적입니다. 중립 크립을 죽이면 골드와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크립은 파벌, 중립 크립 또는 플레이어 제어 유닛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크립은 영웅이 크립을 죽이면 경험치와 골드를 줍니다.

각 영웅은 막대한 경험치와 골드를 얻기 위해 한 번의 마지막 공격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최후의 일격을 주지 않도록 네발을 모두 부정한다.

파밍과 갱킹

도타 2 용어
브리스텔백

다른 용어 도타 2 파밍과 갱킹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MOBA 게임에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활동입니다. 그렇다면이 dota 2라는 용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파밍은 최대한 많은 골드와 경험치를 얻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것은 중립 크립을 죽이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ganking이라는 용어는 갱 살해를 의미했습니다. 이 전략은 영웅 그룹으로 갑자기 적을 죽이는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이 전략이 효과가 있다면 예상치 못한 사살이 발생하고 적이 탈출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 가장 많이 선택한 영웅 Dota 2 토너먼트

로쉬 또는 로샨

도타 2 용어
죽지 않는

Roshan은 지도에서 Dire 옆의 구멍에서 찾을 수 있는 대형 중립 크립입니다. 다른 몬스터보다 강하다. Roshan을 죽이면 Aegis of Immortal 효과를 얻습니다. 즉, 다시 죽인 것처럼 살 수 있습니다.

이 엄청난 효과로 많은 영웅들이 로샨을 죽이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 거대한 중립 크립은 파괴하기 쉽지 않습니다.

Roshan은 또한 Dota 2에서 매우 특별한 플레이할 수 없는 캐릭터(NPC)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가장 강력한 중립 크립이며 각 영웅에게 환생할 수 있는 매우 귀중한 선물을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5인, 마약 금지!

알아야 할 Dota 2 용어입니다. 사실 이 토론에서는 속어에서 점의 중요성, carry의 의미, ez의 의미, bkb의 의미, throw의 의미 등 논의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