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no Kuni: Cross Worlds, Studio Ghibli의 최신 무료 액션 RPG

이건 노 쿠니 크로스 월드

안녕 Vicigers! 저자는 마침내 너무 행복합니다. 계략 저자가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Ni No Kuni: Cross Worlds를 이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스튜디오, 즉 Ghibli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이 영화가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계략 이것.

제목으로 계략 니노쿠니: 크로스 월드 넷마블과 함께하는 스튜디오 지브리 계략 지브리의 전형적인 테마 세계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그것이 어땠는지 궁금했을 것입니다. 계략 Ni no Kuni: Cross Worlds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번에 저자는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계략 그리고 작가의 첫인상 계략 이것.

니노쿠니: 크로스 월드

이것은 쿠니 크로스 월드 인터페이스가 아닙니다
인터페이스(소스: VCGamers)

Ni no Kuni 또는 "Another World"는 프랜차이즈 RPG 계략 ~에서 출시 한 반다이 남코 일본.

이 시리즈는 Nintendo DS의 Ni no Kuni: Dominion of the Dark Djinn과 같은 다양한 게임을 성공적으로 제작했으며 Ni no Kuni: Wrath of the White Witch on Playstation.

물론 이 시리즈가 성공하는 이유는 테마와는 별개로 이세카이 또는 다른 세계도 Studio Ghibli와의 공동 작업입니다.

Studio Ghibli의 시그니처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Joe Hisashi의 배경 음악(BGM)이 이 Ni no Kuni 시리즈의 판매 포인트를 더합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이 시리즈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Ni no Kuni: Cross Worlds with Netmarble.

이 최신 시리즈는 Android 및 iOS 기반 휴대폰에서 재생되도록 출시되었습니다. 어제 작성자도 확인했습니다. 계략 Windows 기반 노트북이나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아직 베타 버전입니다.

여전히 같은 계략 전임자, 계략 니노쿠니의 최신작은 액션 게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RPG.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자매 RPG 게임 Zenless Zone Zero!

배경 스토리 Ni no Kuni: Cross Worlds

이 컷씬은 크로스 월드가 아닙니다.
컷씬(출처: VCGamers)

~ 안에 계략 이것은 당신이 역할을 할 것입니다 베타 테스터 에서 계략 소울 다이버라는 이름의 가상 현실 게임 Ni no Kuni: Dominion of the Dark Djinn and Wrath of the White Witch에서 본 것을 기반으로 한 세계로 그들을 데려옵니다.

컷이 있을 것입니다(컷씬) 베타 테스터로 시작하여 세계에 진입하는 것을 알리는 애니메이션 계략 이것.

당신의 캐릭터는 나중에 AI 캐릭터(인공 지능) Rania라는 신비한 이름. 그러나 마법처럼 세상이 왜곡될 것입니다.

라니아는 당신이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고 갑자기 사라집니다.

플레이하는 캐릭터는 나중에 많은 적과 몬스터의 공격을 받고 있는 궁전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사용 방법을 배우면서 여기에서 자습서를 수행합니다. 기술 선택한 캐릭터 클래스의 능력.

Cluu라는 생물의 도움을 받아 궁전의 여왕을 돕기 위해 서두를 것입니다.

나중에 당신은 세상을 구하고 이 세상의 많은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해 여왕의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Ni no Kuni: Cross World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클래스 유형

이것은 쿠니 크로스 월드 클래스가 아닙니다
선택 가능한 클래스(출처: VCGamers)

처럼 계략 일반적으로 RPG, Ni no Kuni: Cross World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수업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Destroyer, Engineer, Rogue, Swordsman 및 Witch의 다섯 가지 캐릭터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각각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통계 개발할 수 있는 것도 다릅니다.

  • 엔지니어는 치료자 다른 캐릭터를 켤 수 있는 총을 사용하는 DPS
  • 디스트로이어는 대형 해머 무기를 사용하는 탱커입니다.
  • 소드맨은 DPS 캐릭터입니다. 유조선 또한 될 수 치료자 그리고 칼을 사용
  • 위치는 최강의 순수 DPS 공격형 캐릭터라고 합니다. 계략 이것과 창을 사용
  • 도적은 공격 범위 화살표(절하다)

4 Ni no Kuni의 다른 위치

이것은 쿠니 크로스 월드 맵이 아닙니다
불타는 사막(출처: Ni no Kuni: Cross Worlds)

현재 Ni no Kuni: Cross Worlds에는 4개의 다른 위치가 열렸습니다. 

일을 하면서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곳마다 매력이 있습니다. 퀘스트 존재합니다.

  • 이스턴 하트랜드: 나무와 역사적인 건물의 폐허로 가득한 땅
  • 불타는 사막: 열기구 아래 대도시가 있는 사막
  • 마녀의 숲: 항상 밤이고 낮이 없는 신비로운 숲
  • 겨울왕국: 얼음과 눈이 가득한 곳. 여기에서 많은 설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 플레이 경험에 대한 리뷰

니노쿠니 크로스월드 게임플레이
게임 플레이(출처: VCGamers)

작가가 느끼는 계략 이것은 크기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계략 무료 MMORPG.

플레이어는 캐릭터 생성의 자유가 주어지며 캐릭터 개발은 선택한 클래스에 따라 다릅니다.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사역마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은 킹덤 모드와 팀 아레나의 두 가지 게임 플레이 모드 중에서 선택하는 것입니다.

왕국 모드는 플레이어가 함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입니다. 

한편, 팀 아레나 모드는 6명의 플레이어가 3명이 한 팀을 이루어 서로 경쟁하는 경쟁 멀티플레이어 모드입니다.

친절한 게임 플레이 저자는 충분히 가볍고 쉽게 느낍니다. 버튼이 매우 가벼워서 자유로워요 지연 캐릭터를 연출할 때

불행히도 일부 버튼은 매우 작기 때문에 저자에 따르면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기술 확실한.

또 다른 단점은 자동 모드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완료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퀘스트 확실한.

그러나이 모드는 실제로 제공되는 플레이 경험과 도전을 줄입니다.

마지막으로 PC에서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휴대폰에서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다만, 신규 PC 버전이 베타 버전으로 한정되어 추후 개발될 예정임을 감안하면 이는 타당하다.

그러나 모든 단점 중에서 저자는 계략 Vicigers는 매우 흥미진진하기 때문에 이것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고양이와 다른 동물을 쓰다듬는 것과 같은 다른 독특한 기능을 고려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