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가장 비싼 CS:GO 스킨 7종, 수십만 달러!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는 2012년부터 FPS 게임의 세계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10년 동안 CS:GO는 많은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비싼 CS:GO 스킨도 있습니다.

그 시대의 다른 게임과 달리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충성도 높은 팬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역대 가장 비싼 CS:GO 스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신이 게임의 베테랑이라면 이 기사는 당신이 끝까지 따라가기에 완벽합니다. 

다음은 수집할 가치가 있는 가장 비싼 CS:GO 스킨 7개 목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SGO 업데이트 후 M4A1S와 M4A4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비싼 CS:GO 스킨

CS:GO 게임에는 다양한 스킨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확실히 최고의 스킨을 원합니다.

이번에는 가장 비싼 CSGO 스킨 중 일부를 요약합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식(나비 칼)

가장 비싼 CSGO 스킨
지식 (나비 칼). 출처: 유튜브

버터플라이 나이프는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는 칼을 사용할 때 독특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이 나이프 스킨을 수집합니다. 

버터플라이 나이프의 가격은 $6,000입니다. 공장 새 제품 상태라면 이 스킨은 버터플라이 나이프에서 가장 비싼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2021년 9월 21일에 처음 소개되었으며 Dreams & Nightmares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야생 연꽃 (AK-47)

가장 비싼 CSGO 스킨
야생 연꽃 (AK-47). 출처: 유튜브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인 AK-47은 종종 게임 개발자로부터 새로운 스킨을 받습니다. 

Wild Lotus 스킨은 가장 인기 있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2019년 11월 19일에 출시되었으며 St. Petersburg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마크. 그리고 처음 출시된 이후로 이 계획은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과 은은한 그린 컬러가 어우러져 이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유니크하게 연출해줍니다.

가격 자체로는 $7,000대에 판매되고 있다. 그리고 스톡 자체의 경우 이 스킨은 매우 작거나 한정판입니다.

거너(AWP)

가장 비싼 CSGO 스킨
거너(AWP). 출처: 유튜브

CS:GO는 북유럽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이 아니지만, 이 게임은 대신 이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2019년 11월 18일 CS:GO는 Nordic 컬렉션의 일부로 Gungnir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Gungnir 자체는 Odin의 창 이름에서 유래했습니다. 따라서 이 스킨의 무기에 진한 파란색 창 그림이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격 자체의 경우 이 스킨의 가격은 $7,300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CSGO 플레이 팁, 확실히 좋습니다!

크림슨 웹(M9 총검)

가장 비싼 CSGO 스킨
크림슨 웹(M9 총검). 출처: 유튜브

Crimson Web 스킨의 변형인 M9 Bayonet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플레이어는 M9 총검이 기본적으로 군국주의 디자인의 칼이기 때문에 이 무기 스킨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 스킨은 가장자리가 들쭉날쭉한 핏빛 칼날이 특징입니다. 

가격 자체의 경우 이 스킨의 가격은 $11,500입니다. 그리고 이것도 한정판 스킨입니다.

하울 (M4A4)

스킨 CSGO 하울(M4A4).
하울(M4A4). 출처: 유튜브

M4A4는 AK-47만큼 대중화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도 좋은 스킨을 얻는다고 놀라지 마십시오.

그리고 Howl 스킨은 M4A4에서 가장 인기 있고 비싼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헌츠맨 컬렉션의 일부로 2014년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에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황 때문에 플레이어는 무기의 멋진 파이어 울프 디자인 때문에 정말로 그것을 원합니다. 가격 자체는 약 $12,000입니다.

강화 케이스 – 661 패턴 (AK-47)

케이스 강화 CSGO
강화 케이스 – 661 패턴(AK-47). 출처: 유튜브

이 피부의 661 패턴은 "흉터 패턴"이라고도 합니다. 이 스킨은 Case Hardened 시리즈의 한정판입니다. 

이 스킨이 다른 Case Hardened 스킨과 다른 점은 무기의 금색 "흉터 패턴"입니다. 

그 작은 디테일은 이 스킨의 가격을 치솟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이 스킨은 $150,000에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드래곤 로어(AWP)

가장 비싼 CSGO 스킨
드래곤 로어(AWP). 출처: 유튜브

대부분의 플레이어에 따르면 이 스킨은 역대 가장 탐나는 CS:GO 스킨으로 간주됩니다. 

이 무기 스킨은 노란색 색조의 붉은색 불을 뿜는 드래곤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드래곤 로어 스킨 가격은 약 $250,000입니다.

이것이 역대 가장 비싼 CS:GO 스킨 7개입니다. 이 무기 중 하나가 당신의 목표입니까, 아니면 이미 컬렉션에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잊지 마요,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최고의 탑업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