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bo Justin FF의 5가지 베스트 캐릭터

FF x 저스틴 비버

성격 프리파이어 새로운 J.Biebs 또는 Justin FF는 스쿼드 매치에서 충분히 강할 것입니다. 그는 팀이 EP로 더 많은 피해를 입도록 허용합니다.

Garena는 일반적으로 모든 "OB" 업데이트와 함께 한두 개의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하며 OB35도 이 규칙의 예외인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첫 번째 캐릭터의 정체는 공개됐지만 프리파이어는 다가오는 생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가수 저스틴 비버와 협업할 예정이다. 

이번 기사에서는 VCGamers가 OB35에서 저스틴 FF의 캐릭터와 합칠 최고의 캐릭터 5명을 소개한다.

저스틴 FF 캐릭터 콤보 목록

저스틴 FF 캐릭터를 처음 사용하는 비시저스 친구들을 위해 아래 캐릭터 중 일부와 콤보가 가능합니다.

앤드류 

저스틴 FF
앤드류

갑옷 손상 감소가 11% 증가했습니다. 이 기술을 보유한 각 팀원으로부터 추가로 15%의 피해 감소.

Elite Andrew의 패시브 스킬은 J Biebs와 매우 유사하며 이를 사용하는 모든 팀원에게 혜택을 줍니다. 함께 결합하면 전체 군대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탱커가 될 것이며 이는 Free Fire 전투에서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Andrew는 Free Fire의 초기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 능력은 기본 수준에서 조끼의 내구성 손실을 줄여줍니다. 최대 수준에서 이 능력은 조끼의 내구성 손실을 12%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OB27 Advance Server에서 플레이어는 Andrew를 업그레이드하여 각성 형태인 Elite Andrew를 잠금 해제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울프 팩 레벨 2: 갑옷의 손상 감소가 9% 증가합니다. 이 기술을 가진 각 팀원으로부터 추가로 0.15의 피해 감소.
  • 울프 팩 레벨 3: 갑옷의 손상 감소가 10% 증가합니다. 이 기술을 가진 각 팀원으로부터 추가로 0.15의 피해 감소.
  • 울프 팩 레벨 4: 갑옷의 손상 감소가 11% 증가합니다. 이 기술을 가진 각 팀원으로부터 추가로 0.15의 피해 감소.

루케타

저스틴 FF
루케타

적을 처치할 때마다 최대 HP가 25씩 증가하여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Luqueta의 패시브는 플레이어의 HP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손상 감소에 큰 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Justin FF의 능력이 들어오는 곳이며 두 기술을 모두 가진 플레이어는 죽이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최대 레벨에서 전체 카운트를 얻으려면 2킬만 필요합니다. 2킬을 얻는 것이 어려운 요구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BR 모드에서 상당히 실현 가능합니다. 최대 HP 풀이 높을수록 적을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Luqueta는 Hat Trick이라는 놀랍고 인상적인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루케타의 기본 레벨(1레벨)에서 킬당 최대 HP를 8씩 증가시킵니다.

회복할 수 있는 최대 HP는 35입니다. 루케타는 레벨 6에서 최대 잠재력에 도달하면 킬당 전체 HP를 18씩 증가시키는 능력이 드러납니다.

미겔

저스틴 FF
미겔

Miguel을 사용하여 킬할 때마다 80EP를 얻습니다. 저스틴의 FF 패시브의 단점은 피해 감소 효과를 발동하려면 EP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Miguel의 패시브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그렇게 하면 상당히 쉽게 얻은 무료 EP를 소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iguel은 Free Fire의 초기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게임 내 설명에 따르면 그는 특수 부대의 분대장이며 Crazy Slayer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그 힘은 킬당 30E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잠재력에서 Miguel은 킬당 80EP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호머

저스틴 FF
호머 프리 파이어

전방 100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드론을 발사하여 직경 5m의 파동을 발생시켜 이동 속도를 60%, 발사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25 데미지를 줍니다. 

호머 새로운 캐릭터 OB34이자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가장 망가진 캐릭터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스킬은 러셔 빌드에 적합하며 적들이 근거리에서 뭉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Homer는 상대(100미터 이내인 경우)에서 드론을 방출하고 이동 및 발사 속도를 감소시키는 5미터 펄스 버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특수 스킬은 5초 동안 지속되며 25의 데미지를 줍니다.

Homer는 Chrono보다 훨씬 더 유용한 캐릭터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캐릭터를 사용하여 이동 속도뿐만 아니라 사격 속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mer Free Fire 2022 기술, 무기 및 콤보 기술

알록

저스틴 FF
DJ 알록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5HP/s를 회복하는 5미터 오라를 생성합니다. CD50.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속도와 치유는 모든 상황에서 항상 유용하며, 솔로 대 스쿼드도 예외는 아닙니다. 능력으로 알록 장비를 장착하면 필요할 때 더 빠르게 회전하고 측면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재생력이 감소하고 속도가 향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Alok 및 Skyler가 없는 최고의 프리파이어 스킬 콤보

스킬 쿨다운이 낮아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면서 지속적으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많은 활성 능력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을 위해 다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또한 모든 거래에서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