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나만의 Fortnite 지도를 만드는 방법, 확인해보세요!

포트나이트 해킹

지도에서 포트나이트 Creative 2.0은 UEFN(Unreal Editor for Fortnite)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Epic Games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로 맵을 만드는 것은 언리얼 엔진에 대한 많은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복잡합니다. 그러나 일반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도 편집할 수 있는 단순한 맵이나 맵을 만드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이 기회에 Creative 2.0에서 나만의 Fortnite 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 글을 끝까지 들어도 좋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희귀한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 스킨 5개

PC에서 Fortnite Creative 2.0 지도를 만드는 방법

언리얼 에디터 포트나이트 현재 PC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복잡한 특성으로 인해 이 도구 또는 소프트웨어는 게임 콘솔 및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콘솔 및 휴대폰 사용자는 Creative 2.0 맵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먼저 Fortnite Creative 2.0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방문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다운로드하여 연 후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젝트 만들기

포트나이트 게임
포트나이트 프로젝트.

언리얼 에디터를 열면 포트나이트, 작업할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성품 섬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장 좋아하는 섬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 지정 지도가 편집기에 로드되고 지도의 모든 측면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지도 편집

포트 나이트
포트나이트 지도. 출처: 유로게이머즈.

맞춤형 Fortnite Creative 2.0 맵이 로드되면 편집기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지도를 게임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단 표시줄에서 "세션 시작" 버튼을 눌러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개체에서 지형에 이르기까지 사용자 지정 지도의 거의 모든 측면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3D 모델 및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Fortnite Creative 2.0은 각 개체의 크기, 모양 및 재질을 변경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색상, 질감, 다른 개체와의 동작 등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원래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지도를 만드는 데 익숙하다면 언제든지 세션 시작 버튼을 눌러 게임 내에서 지도를 만들고 고전적인 창작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ic Games는 또한 코딩을 포함하여 Creative 2.0의 거의 모든 측면에 대한 자세한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2.0 PC 어떻게 다운로드?

포트나이트 지도
포트나이트 게임.

많은 게이머가 Fortnite Creative 2.0을 다운로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Fortnite Creative 2.0은 게임에 많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도구의 정식 이름은 UEFN(Unreal Editor for Fortnite)이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3년 3월 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Map Creative 2.0은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지원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PC에서만 Fortnite Creative 2.0(UEFN)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반 크리에이티브 모드는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컴퓨터나 PC에 Fortnite Creative 2.0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1. 에픽게임즈를 엽니다.
  2. "포트나이트용 언리얼 에디터"를 검색합니다.
  3. 노란색 버튼을 누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포트나이트 숨바꼭질 플레이 방법 

찾을 수 없는 경우 애드온 Fortnite, Epic Games Store에 대한 직접 링크를 방문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에디터를 받기 전에 메인 에픽게임즈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추가 후 애드온 라이브러리에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애드온 Fortnite의 경우 이는 PC 또는 컴퓨터 시스템에도 게임을 설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현재 Fortnite용 Unreal Editor는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콘솔 및 모바일에는 제공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도구는 매우 복잡하고 다른 플랫폼이 처리할 수 없는 많은 기능이 필요합니다. 또한 다른 시스템용으로 개발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콘솔 및 모바일 사용자가 Fortnite Creative 2.0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섬코드만 입력하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PlayStation, Xbox, Nintendo 또는 HP에서 Creative 2.0을 다운로드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장치의 사용자는 여전히 Creative 2.0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개발 중인 지도를 결합하고 일반 크리에이티브 도구를 사용하여 지도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mares 2022 유출: 새로운 스킨과 좀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게임을 원하십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