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Mobile, PC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됩니다!

일광으로 죽다

여기요! 이것은 단순한 DBD가 아닌 DBD입니다. 여기서 논의할 DBD는 팬들이 많이 플레이하는 Dead By Daylight 모바일의 약어인 DBD입니다. 유튜버.

콘텐츠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윈다 바수다라 또는 밀리히야, 당신은 이 게임에 대해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DBD 게임은 손재주 테스트 외에도 플레이어 간의 충성도도 테스트합니다. 그 이유는 게임 후반에 당신을 죽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잘 만들어진, 잘 만들어진 사냥꾼이 당신을 쫓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게임이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뎅기열,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이 기사를 통해 저자는 귀하를 위해 구체적으로 논의할 것입니다. 그러니까 잘 들어봐, 알았지?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무서운 PC 공포 게임, Kuntilanak에 Tuyul이 있습니다!

Dead by Daylight 모바일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Dead by Daylight - 게임플레이
게임 플레이.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앞서 설명한 대로 Dead by Deadlight 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갑자기 나타난 킬러에게 쫓기게 된다면 마음의 준비를 잘 하세요. 생존자가 되면 수행하는 주요 임무는 단 하나, 즉 지도 곳곳에 흩어져 있는 기계를 수리하여 살인자나 사냥꾼의 추격을 피하는 것입니다.

한편 Vicigers는 살인자의 역할을 수행하므로 생존자의 탈출 시도를 저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보기에는 매우 단순해 보이지만 이 게임은 실제로는 높은 수준의 기술과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각자의 캐릭터에 따라 독특한 스킬을 갖춘 킬러들과 마주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은 킬러가 사냥을 매우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서로를 구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Dead by Daylight - 헌터
사냥꾼.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 Store 및 App Store를 통해 Android 또는 iOS 휴대폰에 DBD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Play Store 또는 App Store를 열고 돋보기가 있는 열에 키워드 "DBD" 또는 "Dead by Daylight"를 입력합니다.
  2. 게임을 찾으신 후, 앱스토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쪽 화살표 로고를 누르고,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설치라고 적힌 로고를 눌러주세요.
  3. 이제 휴대폰에서 DBD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도 기억해야 할 점은 2GB의 저장 공간과 기타 사양을 OS: Android 7.0(Nougat), Exynos 8890 Octa(14nm)/Qualcomm Snapdragon 665 기반 칩셋을 준비하여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MediaTek Helio G90T 및 RAM: 4GB 이상.

Dead by Daylight Mobile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 미션
임무.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의 게임 플레이는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 요령은 거의 동일합니다.

생존자의 경우 팔레트 루핑 기술을 사용하여 살인자의 공격을 피하십시오.

그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지도 주변에는 킬러의 길을 막기 위해 던져서 사용할 수 있는 장애물이 여러 개 있습니다.

쫓기게 될 때, 위 그림과 같이 나타나는 심장박동에도 주의하세요. 살인자가 근처에 있으면 심장의 이미지가 더 붉어지고 심장이 더 뛰게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절대로 당황하지 마세요. 이유 없이 당황하면 더 이상 명확하게 생각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살인범에게 붙잡힐 확률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은 확실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iPad, Mac에서 Biohazard RE4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