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료 PC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 5개

에이펙스 모바일 랭크

멀티플레이어 PC FPS 게임은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매년 출시되는 이 장르의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FPS는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이며 매년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이 출시됩니다. 이러한 게임은 멀티플레이어이기 때문에 대규모 플레이어 기반이 필요하므로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게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에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멀티플레이어 FPS PC 5개를 소개합니다.

2022년 PC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 목록

1인칭 슈팅(FPS) 게임은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게임 중 일부를 제공하면서 수십 년 동안 게임 산업의 필수 요소였습니다. 그들은 과거에 가장 인기있는 장르 중 하나이며 계속 관련성이 있습니다.

수년 동안 멀티플레이어 PC FPS 게임은 플레이어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식으로 발전했습니다. 협동 멀티플레이어의 포함은 그러한 혁신 중 첫 번째였으며 배틀 로얄 모드는 가장 성공적인 모드 중 하나였습니다.

발로란트

PC 멀티플레이어 FPS
발로란트

발로란트 Riot Games에서 개발하고 게시한 무료 1인칭 PC 멀티플레이어 FPS입니다. Overwatch 또는 Team Fortress와 유사한 영웅 슈팅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Valorant는 실제로 전술 슈팅 게임의 Counter-strike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CS와 유사하게 Valorant의 주요 게임 모드는 각각 특수 무기와 능력을 가진 두 팀의 요원 간의 5대5 경기입니다. 능력은 일반(비용 필요)과 궁극기(다른 자원 필요)로 나뉩니다.

플레이어는 총으로 시작하여 CS와 유사한 게임 내 보상 시스템을 통해 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Valorant의 무기 시스템도 유사하며 기관단총, 샷건, 기관총, 돌격 소총 및 저격 소총의 일반적인 레퍼토리가 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PC 멀티플레이어 FPS
CS:GO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CS:GO)는 전설적인 Counter-Strike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이며 무료 PC 멀티플레이어 FPS 2022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S:GO가 출시된 지 10년이 지났지만 클래식 FPS 시리즈는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종소리나 호루라기 없이 두 팀이 총을 들고 서로 싸우는 고전적인 슈팅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특성이 다른 9가지 공식 게임 모드가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클래식 폭탄 처리입니다. 대테러리스트가 폭탄을 설치하는 동안 테러리스트가 폭탄을 설치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CS:GO는 유료였지만 최근에 무료가 되었습니다. 2022년에 클래식 CS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고 싶다면 확인해야 할 최고의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헬로 인피니티

Halo Infinite는 며칠 전에 출시된 2022년 무료 멀티플레이어 PC FPS 라인업의 최신 멤버입니다. 전설적인 Halo 콘솔 슈팅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입니다.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부분은 유료이지만 플레이어는 무료로 멀티플레이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Infinite에서 플레이어는 Halo 시리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차량을 사용하고 깃발을 죽이고 뺏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Halo 모드에서 서로 싸우게 됩니다.

표준 4v4 변형 및 Big Team Batt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모드가 있습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12v12 모드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특수 능력을 여러 번 활성화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 픽업"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PC 멀티플레이어 FPS
에이펙스 레전드(출처: Steam)

에이펙스 레전드 최근 포화 상태에 이른 배틀 로얄 장르의 최신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혁신으로 인해 게임은 2021년 내내 상위권을 유지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Apex에서 플레이어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특수 캐릭터로 2~3명의 플레이어로 분대를 구성하고 거대한 배틀 로얄 맵에서 다른 그룹과 대결합니다.

Apex Legends의 특별한 부분은 특별한 캐릭터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총격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능력의 대부분은 "버튼을 눌러 피해를 입히는 것"이 아니라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를 장려하는 유용성입니다. 게임의 모바일 버전은 아직 작업 중입니다.

그러나 Apex에는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 차별화되는 한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각 캐릭터에는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능력이 있으며, 이는 수동, 전술 및 궁극적인 능력으로 분류됩니다.

시즌마다 Apex는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놀이터는 항상 역동적으로 느껴집니다. 2022년 5월 현재 총 21개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Apex Legends Mobile 2022의 5가지 새로운 기능입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PC 멀티플레이어 FPS
대구

콜 오브 듀티: 워존 Call of Duty 시리즈의 배틀 로얄 항목입니다. 이 PC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은 대규모 BR 전장에 Call of Duty의 고유한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배틀로얄과 약탈의 두 가지 주요 모드가 있으며 BR 중 가장 큰 150명의 플레이어 간의 전투가 가능합니다. 일부 제한된 시간 게임 모드는 200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기도 합니다.

Warzone은 지도 안팎에서 "스테이션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내 통화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플레이어는 맵에서 현금을 얻어 특수 클래스, 강력한 무기(킬스트릭) 및 더 많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에서 승리하기 위한 11가지 팁, Do It So You Autowin!

배틀로얄은 거대한 맵에서 싸우는 150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됩니다. 약탈 모드에서는 팀의 플레이어가 승리하기 위해 가장 많은 돈을 모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 제한 모드는 흥미를 유지하기 위해 때때로 계속 던져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