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최초의 영웅, Who's There?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이미 많은 영웅을 보유하고 있지만, Mobile Legends 최초의 영웅이 누구인지 검토하는 것은 조금 돌이켜 보면 확실히 흥미로운 일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다 계략 2016년 7월 14일에 처음 출시된 Moonton에서 제작했습니다. 계략 또한 긴 여정을 거쳐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평범한 게임에서 시작해 이젠 모바일 레전드 ~이 되다 계략 팬이 많은 MOBA. 실제로 M월드챔피언십, MSC, MPL 월드챔피언십 등 주요 대회가 여럿 있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에 관심을 끄는 것 중 하나는 다양한 존재입니다. 영웅 독특한 능력을 가진. 플레이어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능력에 따라 그리고 역할 그들.

출시된지 꽤 시간이 지난 지금 시점에서 계략 물론 Moonton의 작품에는 100명이 넘는 많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그래도 처음 출시되었을 때 영웅의 수는 확실히 많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의 초기 출시 당시 최초의 영웅이 누구인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 Magic Chess ML에서 값비싼 영웅을 얻는 방법입니다.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행 영웅

아시다시피 현재까지 Moonton에서 출시한 많은 모바일 레전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모든 영웅들은 능력과 역할각.

처음 등장한 영웅들을 돌아보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은 일련의 영웅입니다.

미아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히어로 미야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은 미아 의 로고로 등장했기 때문에 출시 초기에도 매우 친숙했을 것입니다. 계략 이것. 

그 외에도 Miya는 수확 / 피해 전문화를 가진 최초의 Marksman입니다. 계략 이것.

화살 무기와 동일한 이 영웅은 3개의 주 스킬과 1개의 패시브 스킬 및 몇 초 동안 사라질 수 있는 궁극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몬드

미야에 이어 문튼 발매 발몬드 큰 몸을 가지고 그를 파이터 타입의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으로 만드는 사람.

몸집이 큰 이 전사 영웅은 적과 싸울 때, 특히 혼자 싸울 때 매우 강하고 두껍게 보입니다.

발몬드는 피해/재생에 특화된 영웅이며 그를 잡을 수 있는 무시무시한 얼티밋 스킬을 놓치지 않습니다. 인스턴트 킬.

또한 읽으십시오: 6명의 강력한 Magic Chess ML 영웅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무력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히어로 세이버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으로 진입한 캐릭터는 무력 최초의 어쌔신 타입으로 등장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그 외에도 이 암살자 영웅은 전설 스킨을 얻은 최초의 영웅이기도 합니다.

세이버의 스킬도 상당히 완성도가 높고, 적을 들어올린 뒤 크리티컬 데미지를 3배로 주는 무시무시한 궁극기. 당연히 이 영웅은 여전히 경기에서 자주 선택됩니다. 

앨리스

이름을 가진 영웅 앨리스 이것은 유형 영웅이기도 한 Mage 유형의 첫 번째 Mobile Legends 영웅에도 포함됩니다. 다중 역할, 즉 마법사/탱크.

다크 아우라의 대명사인 이 영웅은 돌격과 재생이 특기인 캐릭터다. 그 외에도 이 첫 번째 마법사는 적의 피를 자신의 피에 빨아들일 수 있는 얼티밋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나나

나나 또한 최초의 Mobile Legends 영웅이 됨으로써 출시 초기에 존재했습니다. 역할 Poke / Guard 전문화를 지원합니다.

몰리나 인형과 똑같은 이 영웅은 스킬 2로 적을 작은 토끼로 만들어 공격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Nana는 종종 Molina 인형을 풀어 그녀에게 접근하는 적을 쫓는 방식으로 적을 귀찮게합니다.

티그리알

티그리알 Moonton에서 출시한 다음 피규어가 되었고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전설적인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탱커형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 탱커 영웅은 특히 필요에 따라 상당히 완벽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파이트 군중 제어 전문화.

또한 티그리엘의 얼티밋 스킬은 적의 위치를 이 영웅 영역으로 끌어당겨 즉시 적에게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시즌 24의 최고의 ML 로밍 영웅입니다.

알카드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히어로 알카드

7번째 영웅 문튼 출시 알카드 다재다능한 캐릭터이거나 변하기 쉬운 어쌔신이나 파이터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

이 다재다능한 영웅은 빠른 공격을 실행할 수 있는 체이스/데미지를 전문으로 합니다.

카리나

카리나 마법사와 같은 마법 데미지를 가진 어쌔신 타입의 문튼에서 출시한 영웅입니다. 그는 두 개의 검으로 공격을 시작할 때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움직임으로 적의 포탑 공격을 걱정하지 않고 적의 포탑 지역에 진입할 수 있는 강간/마법 데미지에 특화된 영웅입니다.

아카이

문튼이 공개한 9번째 영웅은 아카이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영웅 목록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kai는 그의 트레이드마크 무기인 대나무를 가진 판다 형태의 인물입니다. 역할 탱크 / 지원으로.

가드/군중 통제에 특화된 이 영웅은 적 진형을 엉망으로 만들 수 있는 허리케인 댄스 형태의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필수 구매! 이것이 Hero Masha ML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히어로 프랑코

프랑코 또한 Mobile Legends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최초의 영웅 중 한 명입니다. 10일 출시된 10번째 영웅이다. 계략 이것은 전문화 Initiator / Control과 함께 사용됩니다.

그 외에도 Franco는 특히 적을 납치할 수 있는 Ultimate Skill로 매우 위험한 탱커이기도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출시 초기에 등장한 첫 번째 영웅 라인입니다. 미야는 Mobile Legends의 첫 영웅이지만, 모바일 레전드의 캐릭터를 보완하는 다른 캐릭터가 있습니다. 계략 이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후시엔

    근데 라일라는 어때? 초심자였을 때 처음 사용한 영웅이 레일라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