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빌드 Karina 탱크 패치 1.6.66 알아야 할 사항!

베스트 듀엣 히어로 카리나 MLBB

카리나 훌륭한 정글러가 되기 위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꽤 매력적인 영웅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이 최고의 빌드 Karina 탱크가 귀에 닿는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분명히 마법사/암살자 역할을 가지고 있어 게임의 패턴을 바꿀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OBA Mobile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매우 인상적인 게임입니다. 물론 Mobile Legends 플레이에서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건너뛸 수 있는 많은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

Karina는 당신이 탱크를 만드는 데 매우 인상적입니다. 당신이 제시하는 게임은 매우 용감하고 훌륭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

개요 카리나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카리나

카리나는 상대의 수비를 공격할 수 있을 만큼 효율적인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한 명의 영웅이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정글러입니다. 내구도가 탄탄한 탱커는 물론 데미지가 높은 명사수, 암살자는 카리나가 공격할 때 지면에 납작 엎드릴 수 있습니다.

카리나의 베스트 빌드 탱커를 살펴보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카리나의 스킬에 대한 설명입니다!

섀도우 콤보 - 패시브

Karina는 동일한 대상에 대해 세 번째 공격을 수행하여 상대의 잃어버린 HP에서 7(+2% 총 마법력)%에 50을 더한 True Damage를 추가로 입힙니다. 대상이 적 영웅인 경우 그녀의 궁극기가 아닌 스킬 쿨타임은 1.5초 감소.
Karina는 크립에게 최대 2000 True Damage를 입힙니다.

스킬 1 - 칼날의 춤

Karina는 최대 3.5초 동안 Dance of Blades 상태에 들어갈 때 쌍검을 계속 개발합니다. 이 상태에서 그녀는 이동 속도를 45%만큼 증가시키고 공격자에게 100–200(+3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모든 기본 공격을 차단합니다(원거리 공격에 맞으면 Shadowblade 시전, 근접 공격 시 회전 베기 시작) 이 효과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은 0.4초입니다.)

기본 공격 및 그림자 공격 Karina.png 그림자 공격은 칼날의 춤을 끝내지만 다음 기본 공격은 180–255(+55%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45%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기술 2 – 죽음의 춤

카리나가 쌍날을 휘두르며 근처의 적에게 375–600(+125%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얼티밋 - 섀도우 어썰트

카리나가 적 영웅을 공격하여 450–750(+16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그에게 그림자 표식을 입히고 5초 동안 그림자 형상을 남깁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그림자 표식이 있는 대상이 죽으면 초기화됩니다.
다시 사용: Karina가 Shadowform이 있는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50–250(+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카리나 탱크 베스트 빌드

MLBB 농업 영웅

이 한 명의 영웅은 명사수와 암살자가 너무 많은 적을 위한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블러프를 만들기 위한 참고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제법 인상적인 실력과 좋은 조건을 내면서 말이다. 이 최고의 Karina 탱크 빌드를 사용하여 적의 방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

카리나 엠블럼
카리나 엠블럼

한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은 Karina 탱크에 가장 적합한 빌드를 위한 엠블럼 선택입니다. 이 영웅은 효과가 Karina의 패시브에 유용하기 때문에 Conclusive와 같은 탱크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활력으로 진행하여 더 빠른 쿨다운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HP와 타이밍을 증가시킵니다.

주문

카리나에게 특별한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의 보복 Karina에게는 꽤 환상적인 매력이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빌드 카리나 탱크를 사용하는 분들은 손상과 재생 측면에서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Karina가 탱크 엠블럼을 선택할 때 사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블러디 헌터의 터프 부츠

터프 부츠
터프 부츠

게임 스타일은 매우 우아하며 제공하는 작업은 더 빠르고 민첩해야 합니다. Tough Boots는 최고의 Karina 탱크 빌드가 되기 위한 Karina의 솔루션입니다. 확실히 이 신발을 착용하면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고 마법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신비한 장화.

또한 읽기: 시즌 24 최고의 골드 레인 ML 영웅, 당신의 영웅을 선택하세요!

골동품 흉갑

무쌍 갑옷과 고대 흉갑
골동품 흉갑

적의 암살자와 명사수에 뛰어드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 골동품 흉갑 당신이 사용하기에 상당히 IMBA인 항목 중 하나가 됩니다. 골동품 Cuirass 자체는 적의 공격을 피하고 줄이는 데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확실히 이것은 Land of Dawn에서 암살자 Karina를 연기할 때 참고한 것 중 하나입니다.

찬란한 갑옷

빛나는 갑옷 덮개
빛나는 갑옷

In Game에서 최고의 Karina 탱크 빌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갑옷 당신이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800의 추가 HP, +52 Magical Defense, +12 HP Regen 및 기타 감소 방어를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Yve, Lunox, Pharsa, Kagura와 같이 높은 찌르기와 폭발 데미지를 가진 적 마법사를 상대할 때 완벽합니다.

무자비한 흉갑

브루트 포스 비스트플레이트
무자비한 힘 흉갑

Karina는 항상 상대방을 위협합니다. 이 Karina 탱크 최고의 빌드는 매우 취약한 적 영웅에게 더 많이 뛰어들 수 있도록 완벽합니다. Brute Force는 +700 HP와 +45 물리 방어력을 가집니다.

또한 읽기: 시즌 24 최고의 ML 정글러 영웅,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불사

불사
불사

이 아이템은 적과 싸우거나 도망칠 수 있을 만큼 의미 있는 생명을 하나 더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카리나의 구세주 아이템입니다.

당신은 또한 이 가학적인 영웅의 어두운 면을 끌어내는 데 훨씬 더 능숙해질 것입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재앙을 거두는 자

이 Karina Jungler 게임을 극대화하려면 놓치지 마세요. 상대방의 저항을 파괴할 수 있는 특별한 마법 아이템도 필요합니다. Calamity Reaper는 이를 근절하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