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n Genshin Impact 배경 화면 모음

jean genshin 충격 배경

Genshin Impact의 최고의 waifu 중 하나인 Jean은 이번 라마단에 배경화면을 대신하여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Genshin Impact에서 Jean을 최고의 waifu로 선택한 분들은 확실히 모든 장치에 waifu를 표시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Jean Genshin Impact 월페이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사용하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월페이퍼 PC, 노트북 및 기타 장치.

가장 쉬운 방법 진 피륙 원신 임팩트 이 배경화면은 다운로드 공식 Genshin Impact 및 N0va Desktop 계정을 통해 직접.

Genshin Impact 초기에 등장한 캐릭터 Jean은 Genshin Impact에서 자주 그려지고 공개되었습니다.

N0va Desktop은 현재 miHoYo라는 회사명으로 for international인 HoYoVerse에서 발행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월페이퍼 또는 다양한 대화형 데스크톱 이미지 계략 HoYoVerse.

출력에서 모두 얻을 수 있는 게임 호요버스 즉 Genshin Impact, Honkai Impact 3rd, Honkai Star Rail 등.

다음은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Jean Genshin Impact 배경화면 중 일부입니다.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외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미호요 게임 추천 4선

장 겐신 임팩트 배경화면

진의 생일

진 genshin 영향 배경 생일 chibi

이 진 겐신 임팩트 월페이퍼는 어제 겐신 임팩트 공식 트위터 계정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진의 생일은 3월 14일이었습니다.

물론 진만이 다른 캐릭터, 즉 Noelle, Qiqi, Shenhe 및 업데이트 2.6에서 출시된 캐릭터가 있는 곳은 아닙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지난 3월 생일도 있었다.

진의 생일 팬아트

jean genshin 충격 배경 fanart hakakamiiii

Twitter 계정 @hakakamiiii의 이 팬아트도 어제 Jean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업로드되었습니다. 완벽합니다. 이 팬아트는 사용할 수 있는 Jean Genshin Impact 벽지 선택 사항 중 하나가 아닙니다.

바바라와 진

jean genshin impact 바탕화면 with barbara

4성 캐릭터 바바라와 진이 남매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정보가 알려지지 않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일부 오래된 플레이어는 그럴 수도 있습니다.

Jean은 Barbara의 누나입니다. 부모 사이의 가족 문제로 인해 Jean은 결국 Gunhildr 성을 취하고 Barbara는 아버지의 성 Pegg를 따라 어머니의 가족에 합류했습니다.

또한 읽기: Keqing Genshin 충격 이미지 모음, 배경 화면을 바꾸자!

바람꽃 축제

jean genshin impact 배경화면 2 barbara

이 Jean Genshin Impact 벽지는 이벤트 Mondstadt 즉 Windblume 축제. 이번 Windblume Festival 이벤트는 업데이트 1.4 원신 임팩트 전.

한여름 섬 어드벤처 이벤트

jean genshin 충격 배경 황금 사과 군도

이번 한여름 모험 이벤트는 이벤트 ~에서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1.6 전. 의 가장 재미있는 이벤트 이것은 이벤트 Golden Apple Archipelago라는 신비한 섬을 방문하여.

에 이벤트 이것은 또한 최초의 Genshin Impact 릴리스입니다. 스킨 캐릭터를 위해. 바바라와 진의 기회 스킨 안에 이벤트 이 Jean Genshin Impact 벽지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디자인입니다.

골든 애플 군도

jean genshin 충격 배경 피부

이 Jean Genshin Impact 벽지는 Golden Apple Archipelago의 섬 중 하나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진 사용 스킨 이 벽지에는 Sea Breeze Dandelion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진

jean genshin 충격 배경 버스트

엘레멘탈 버스트 진, 단델리온 브리즈는 원 주위를 날아다니는 단델리온 꽃과 함께 아네모 영역을 생성합니다.

게다가 치유 추가 손상 ~에서 원소 반응 소용돌이, 엘리멘탈 버스트 진은 당신이 사용하기에 정말 예쁩니다. 월페이퍼.

“나는 내 검으로 맹세한다”

진 겐신 임팩트 버스트

Genshin Impact의 독특함 중 하나는 캐릭터가 많은 것 외에도 사용할 때 각 캐릭터가 다른 문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또는 원소 스킬.

Jean은 Elemental Burst 동안 "I swear by My Sword", "Barbatos, Guide Us", "Wind, Hear Me"라는 세 문장을 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행 그랜드마스터

장 겐신 임팩트 연기 그랜드마스터

Favonius 기사단의 진정한 지도자는 실제로 Jean이 아닙니다. Jean은 실제로 실제 그랜드 마스터인 Varka를 대신하여 현재 대리 그랜드 마스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바르카가 어떤 캐릭터가 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현재 출시된 캐릭터 중 상당수가 이 그랜드 마스터 나이트 오브 파보니우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장은 매우 부지런하고 쉬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연기 그랜드 마스터로 선택되었습니다. 아름다운 것 외에도 Jean은 정말 와이푸 원신 임팩트 꿈이 아닌가?

장과 딜룩

jean genshin 충격 배경 jean diluc

플레이어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Genshin Impact의 함선 중 하나입니다. 진과 딜룩 꽤 자주 하나에 함께 이벤트 너무 자주배. Genshin Impact의 이 공식 일러스트레이션이 그 예입니다.

Jealuc (name Jean and Diluc) 이 Diluc and Jean Genshin Impact 월페이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