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캐릭터 겐신 임팩트

누가 노는 걸 좋아하나요? 원신 임팩트? 분명 당신이 좋아하는 Genshin Impact 캐릭터가 있겠죠?

현재 Genshin Impact 자체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76개의 캐릭터가 있으며, 이들 캐릭터는 최고의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기, 요소 및 능력은 다양합니다.

현재 캐릭터 레벨이 다음 Genshin Impact 캐릭터를 사용하는 데 방해가 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통계나 요소를 살펴보는 것은 캐릭터, 특히 플레이 스타일, 무기, 유물 및 팀원 측면에서 상당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이제 Genshin Impact는 캐릭터를 포함한 모든 항목이 항상 업데이트되는 버전 4.3에 도달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최고의 SS 티어 버전 4.3의 여러 캐릭터 목록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배너 버전 4.3 Genshin Impact

원신 임팩트

캐릭터 겐신 임팩트
Genshin Impact 캐릭터 (출처: PlayStation)

버전 4.3 Genshin Impact의 캐릭터를 논의하기 전에. MiHoYo에서 이 게임에 대해 조금 리뷰할 필요가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MiHoYo가 2020년 9월 28일에 출시한 오픈 월드 액션 롤플레잉 장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Android, iOS, Nintendo Switch 및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의 경우 파티(팀)에서 교체할 수 있는 선택된 Genshin Impact 캐릭터 중 하나를 제어하게 됩니다.

이 캐릭터들은 서로 다른 능력과 공격을 결합하여 교체하고 전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레벨을 높이고 사용하는 유물과 무기를 강화하여 캐릭터를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모험을 떠나 다양한 도전을 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험 등급을 높이고, 미션과 도전 과제를 공개하고, 심지어 월드 레벨도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캐릭터의 체력에 따라 달리기, 등산, 수영, 스케이트 타기 등 캐릭터의 활동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얼음길 만들기, 죽은 캐릭터 살리기, 다른 캐릭터에 체력 추가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들이 여럿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 싫다면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멀티플레이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할 수 있는 아이템과 캐릭터를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Cloud의 장점과 단점

SS 티어 최고의 캐릭터

SS 등급
SS 등급 캐릭터 (출처: PlayStation)

에 따르면 PC게임, 버전 4.3의 최고의 SS Genshin Impact 티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퓨리나

퓨리나
퓨리나(출처: Genshin Impact)

지금, 퓨리나 Hydro Archon이며 Genshin Impact의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Furina는 Bennett 캐릭터의 Hydro 버전으로 볼 수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에게 문제가 됩니다. 하지만 그는 강력한 팀을 구성하기 위해 파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미지 버프로 치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urina의 피해 버프는 파티의 치유량이 50% 미만일 때 작동하므로 계속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아야카

아야카
아야카 (출처: Genshin Global)

Gemshin Impact에서 Cryo Sword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것은 아야카. 여기서는 파이로 캐릭터와 일치하는 용융 반응을 유발합니다.

Ayaka는 특히 DPS 역할로서 매우 신뢰할 수 있으며 하위 DPS 역할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Ayaka는 게임 중에 최고의 빌드를 사용합니다.

가즈하

겐신 영향 계층 목록 (6)
카즈하 (출처: Reddit)

다음 거기 가즈하 좋은 Genshin Impact 캐릭터로서는 특별합니다.

Kazuha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고 팀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Anemo Sword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리

중리
종리(출처: Reddit)

그것은 밝혀 중리 다른 캐릭터가 공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Jade Shield 능력이 있습니다.

DPS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매우 짧은 시간에 공격할 수 있습니다.

후 타오

겐신 영향 계층 목록 (7)
후 타오 (출처: Dexerto)

지금, 후 타오 그의 강한 체격으로 인해 매우 강한 폴암과 파이로 캐릭터가 됩니다.

그는 치유량이 50% 미만이더라도 강한 상태를 유지하며 전투에서 자신을 방어할 수 있으므로 최고의 DPS 캐릭터가 됩니다.

라이덴 쇼군

라이덴 쇼군
라이덴 쇼군(출처: CyberPowerPC)

처음에는 Electro 요소가 라이덴 쇼군 이건 정말 나쁘다. 그러나 그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그의 Dendro 요소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예란

겐신 영향 계층 목록 (9)
옐란 (출처: Genshin Impact/Youtube)

기본적으로 Yelan은 실제로 Xingqiu의 최상위 버전이며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HP를 높일 때 완벽한 무기와 유물에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Spiral Abyss와 같은 가장 어려운 레벨에 있을 때 멋진 하위 DPS가 되는 Yelan의 최고의 빌드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베넷

베넷
베넷 (출처: Genshin Global)

파티에 속해 있다면 베넷은 큰 피해를 입히고, 치유하고,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 역할이 됩니다.

또 다른 이유는 베넷 역시 스파이럴어비스에서 가장 높은 테이크율을 갖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올인원 캐릭터라 할 수 있다.

가뉴

겐신 영향 계층 목록 (11)
간유(출처: Genshin Global)

사실로, 가뉴 Cryo 능력과 적을 움직일 수 없게 만드는 파티의 Hydro 캐릭터 조합으로 인해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DPS 캐릭터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AoE 데미지를 갖춘 다양한 유형의 Cryo 화살을 발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oE 요소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이 빌드는 힘들이지 않고 적을 동결시킬 수 있습니다.

샹링

샹링
샹링(출처: Genshin Global)

약점 중 하나이긴 하지만 샹링 근거리에서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없지만 그는 여전히 최고의 파이로 겐신 임팩트 캐릭터입니다.

테디베어를 떨어뜨리는 속성의 스킬은 자동으로 적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최대 10초 동안 불에 둘러싸인 요소를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Xiangling은 힘이 좋기 때문에 파티에있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래 미코

겐신 영향 계층 목록 (13)
야에 미코 (출처: X)

Genshin Impact의 인기 있는 Electro 캐릭터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 미코. 강력한 Electro 및 Dendro 요소가 있습니다.

따라서 Build Yae Miko 자체를 사용하면 정말 놀라운 하위 DPS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나히다

겐신 영향 계층 목록 (13)
나히다 (출처: 단부루)

일반적으로 이 집정관은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를 Nahida라고 부르겠습니다.

그것은 밝혀, 나히다 여행자 캐릭터를 교체해 덴드로 파티를 쉽게 늘리고 적을 모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9월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Genshin Impact 버전 4.3에서 최고의 SS 등급 캐릭터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Genshin Impact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저렴하고 빠르며 매우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