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대 패턴을 읽는 방법, 초보자 거래자는 이것을 읽으십시오!

촛대 패턴을 읽는 방법

세상에 암호화 자산 거래, 촛대 패턴이나 시장 움직임 차트를 읽는 방법은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차트 읽기를 통해 특히 결정을 내리고 싶을 때 올바른 기술적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초보자이면서 기술적 분석을 동시에 배우고 싶다면 차트 읽기 또는 패턴. 그러나 이 기사에서 VCGamers가 촛대 패턴을 읽는 방법을 공유할 것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복잡하지만 읽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기술적 분석에서는 역사가 미래의 가격 움직임 패턴에서 반드시 반복될 것이라고 설명하는 이론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 역사적인 움직임을 보기 위해 거래자들은 실제로 촛대 유형에 의존합니다. 패턴을 빠르게 읽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아래의 촛대 패턴이 소진될 때까지 읽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촛대 패턴을 읽는 방법

캔들 패턴은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암호화 자산의 가격에 대한 모든 중요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라이트 방식을 사용하여 Vicigers의 친구들은 올바른 진입 및 종료 지점을 설정하고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캔들스틱 패턴은 미래 시장 동향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패턴과 차트를 생성합니다.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약세 촛대
시간에 따라 캔들스틱 패턴을 읽는 방법

암호화 촛대 패턴을 사용하면 표시하려는 기간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동 시간은 5분, 15분, 1시간, 4시간,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용량

BTC 2022년 7월 12일
거래량에 따라 캔들 패턴을 읽는 방법

캔들 패턴은 한 번에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의 양을 반영합니다. 거래량은 선택한 기간 동안 암호화폐 시장이 거래된 양을 보여줍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구매 또는 판매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볼륨이 녹색으로 표시되면 암호화폐 구매에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빨간색으로 표시되면 코인에 대한 관심과 매도 압력이 낮다는 의미입니다.

약세 및 강세 지표 

플래그 패턴
인디케이터를 기반으로 캔들스틱 패턴을 읽는 방법

촛대 패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즉, 약세 그리고 낙관적이다. 녹색 차트는 선택한 기간 동안 가격 상승을 보여주는 강세 캔들을 나타냅니다.

양초의 상단은 종가를 나타내고 하단은 시가를 나타냅니다. 이 상황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약세 지점은 가격 하락을 나타내는 빨간색 양초를 나타냅니다. 캔들의 상단은 시가를 나타냅니다. 하단에 종가가 표시될 때. 

또한 읽으십시오: 이 약세 촛대를 인식하여 갇히지 마십시오!

캔들 심지

약세 촛대
심지에 따라 촛대 패턴을 읽는 방법

사람들이 흔히 그림자라고 부르는 등잔대나 축도 있습니다. 빛의 지속시간에 따라 움직이는 가격 변동을 윅이 알려드립니다.

이 축에서 신체 비교에 주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주식이나 암호 화폐의 가치가 변동하면 축이 그보다 길어집니다.

긴 심지가 아래쪽을 향하고 있으면 시장 참여자가 가격을 인하할 것이지만 가격을 낮게 유지할 만큼 강하지는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동일한 조건에서 다른 시장 참여자들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할 것이고 이는 더 높은 가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음, 이 상황은 완고한 반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면에 심지가 1등이라면 트레이더나 투자자가 홀딩을 결정한 사람들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내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약세 반전을 만들 것입니다.

패턴을 읽는 방법입니다. 촛대. 따라서 양초 패턴은 계산의 정확성을 높이는 것이 목적인 일본의 고대 차트 작성 방법입니다. 위의 방법에서 캔들스틱 패턴을 읽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곰 같은 깃발과 그것을 아는 방법 알아보기

잊지 마세요, 이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이 토큰은 BSC 네트워크와 ETH 20 위에 있는 VCGamers에 속합니다.

얻으려면 VCG 토큰 업데이트 업데이트, VCNews를 방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