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캐리 아이템, 움직이지 않는다!

히어로 아머 디스트로이어 ML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Karrie 카운터 아이템을 살펴 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는 전혀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캐리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원거리 딜러 중 한 명입니다.

캐리가 보유한 패시브 스킬 능력(라이트 브랜드)은 5번째 공격에서 대상 최대 HP의 8%~12%의 트루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Step Phantom이라는 기술 덕분에 더 민첩한 영웅 중 한 명을 포함합니다. 그는 피해를 입혀 플레이어가 지정한 방향으로 점프합니다. 그래서 캐리는 쉽게 상대를 쫓거나 상대를 찾는 것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와 같은 상대는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트루데미지 어빌리티 자체가 가장 탄탄하고 최소한의 카운터였다. 그러나이 최고의 Karrie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rrie MLBB 카운터 항목 목록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MM 영웅과 싸울 때 사용해야 하는 Karrie 카운터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빠른 공격과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은 당연히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골동품 흉갑

캐리의 카운터 아이템
고대 미술

Karrie 카운터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요소는 Antique Cuirass입니다. 골동품 흉갑은 추가 54 물리 방어력과 4 HP 재생 및 추가 92 HP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큰 공격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Antique Cuirass에는 찔린 패시브 이름도 있습니다. 앤티크 퀴라스의 패시브 효과는 스킬 피격 시 발동되어 2초간 물리 공격력 8% 감소, 3중첩 가능.

도미넌스 아이스

캐리의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상대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덕분에 반격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그 자신은 공격 속도가 빠르고 10회 공격마다 실제 피해를 입히는 영웅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를 사용하면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가 감소하기 때문에 공격 속도가 느려질 때까지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이것으로 그는 ASPD를 낮추었고 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피해를 줄일 수 있어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Karrie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로 우식을 검색하고 Dominance Ice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찰에 주어진 이동 범위와 속도가 추가되었습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캐리의 카운터 아이템
짐승

Breastplate의 Brute Force 기능은 사용자에게 많은 정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공격을 사용할 때 계속 증가하는 방어력을 얻습니다.

DEF는 Karrie를 막는 데 적합하며 Brute Force Breastplate가 보유한 패시브 능력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마법 및 물리 방어력을 최대 4까지 증가시켜 최대 5회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피해가 순수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Brute Force Breastplate는 당신과 맞서 싸우기에 적합한 요소라고 말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그러나 보편적인 요소만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브루트 포스 브레스트 플레이트는 펀칭백만 담당하는 탱크/로머에게 적합하며, 브루트 포스 브레스트 플레이트의 책임은 2초 동안 상대의 물리 공격력을 10% 감소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방어력 45와 사용한 영웅의 HP 770 덕분에 치명적인 공격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블레이드 아머

캐리의 카운터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

다음은 기본 공격에서 캡처를 제공할 수 있는 블레이드 아머입니다. Blade Armor를 사용하면 받은 피해의 20%를 반환할 수 있을 때까지 90의 물리 방어력을 얻습니다.

Blade Armor는 상대가 Karrie를 사용하는 경우 대부분 기본 공격에 의존하기 때문에 Twilight Armor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적합합니다.

Blade Armor는 최소한 상대가 공격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두꺼운 영웅에 블레이드 아머를 사용하여 장기적인 영향을 느껴보십시오.

황혼의 갑옷

캐리의 카운터 아이템
어스름

Karrie의 카운터 아이템이 될 다음 아이템은 Twilight Armor입니다. Twilight Armor에는 라는 단일 패시브 챌린지가 있습니다. 황혼의 갑옷의 패시브 효과는 600의 물리 피해를 입은 후 활성화되어 영웅의 물리 피해를 2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Twilight Armor의 패시브 효과는 3초 동안 상대에게 약 20 + 추가 최대 HP의 5%에 해당하는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400 HP와 1200 HP를 제공할 수 있으며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를 20% 증가시킵니다.

하지만 버스트가 아닌 DPS 영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효율이 떨어진다. 치명타는 종종 치명타를 쓰지 않기 때문에 덜 유용합니다. 추가 항목으로 더 적합합니다. 물론 게임 후반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거리 영웅을 상대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자연의 바람

캐리의 카운터 아이템
자연의 바람

Karrie의 카운터 아이템이 될 마지막 아이템은 Wind of Nature입니다. Wind of Nature는 매우 치명적인 모든 기본 공격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Wind of Nature는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 공격에 면역이 될 수 있는 간단한 패시브 스킬(밀킹)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에 대해 추가 물리적 생명 관계를 10%, 물리적 공격력을 30, 공격 속도를 16%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캐리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보유한 영웅을 자동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Karrie의 카운터 아이템은 여기까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