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서버 ARK Xbox One 2022를 만드는 방법

ARK: Survival Evolved는 오픈 월드 게임으로, 활착,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더욱 흥미진진한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ARK 전용 서버 기능이 있습니다. 엑스박스 원.

이번에는 VCGamers가 Xbox One 플레이어를 위한 ARK 전용 서버와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아래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ARK 전용 서버

아크 게임플레이
ARK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 출처: YouTube/Typical Gamers

전용 서버 클라이언트 전용으로 전체 서버를 임대하고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는 클라이언트용 인터넷 호스팅 유형입니다.

전용 서버를 대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점은 서버에 대한 성능, 보안 및 성능이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ARK: Survival Evolved는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Nintendo Switch, macOS, Linux, PlayStation 4, Android, iOS, Stadia, 그리고 물론 Xbox One까지.

Xbox One 콘솔을 사용하는 ARK 플레이어의 경우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와 전용 서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ARK: Survival Evolved는 기능을 지원하는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크로스 플레이. 이 교차 플레이 기능은 특히 사용 가능한 플랫폼이 상당히 많은 게임에 매우 유용합니다.

크로스 플레이 기능은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로 가득 찬 다른 전용 서버에서 플레이하려는 Xbox One 플레이어도 지원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크로스 플레이 기능에는 플랫폼 유형이라는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안드로이드 iOS에서만 크로스 플레이할 수 있으며 Xbox는 PlayStation, Microsoft Windows 등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용 서버에 대해 간단히 논의한 후 아래에서 Xbox One 플레이어를 위한 ARK 전용 서버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ARK Xbox 전용 서버를 만드는 방법

멀티플레이어 전용 서버 ARK
멀티플레이어 전용 서버 ARK. 출처: YouTube/OP 멀티플레이어 및 협동 게임

전용 호스트는 플레이어에게 장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서버입니다. ARK 게임에서 전용 서버는 물리적 서버가 아니라 플레이어가 무료 또는 유료로 생성할 수 있는 가상 서버입니다.

아쉽게도 Xbox One에서 전용 서버를 만들려면 플레이어가 전용 서버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Xbox One과 달리 Microsoft Windows, Linux 및 OS X 플레이어는 무료로 전용 서버를 만들 수 있습니다.

Xbox One에서 ARK: Survival Evolved용 전용 서버를 만들려면 호스팅 제공업체에서 서버를 구입해야 합니다.

에 따르면 알리바바 클라우드, 호스팅 공급자로부터 서버를 받은 후 ARK Survival Evolved에서 전용 서버 소프트웨어를 설정해야 합니다.

설정 후 옵션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버 설정 그리고 새로운 지도를 만듭니다. 마지막 단계는 서버가 꽉 차서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새로운 플레이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ARK 소개: 서바이벌 이볼브드

ARK: 서바이벌 이볼브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출처: YouTube/ARK: Survival Evolved

ARK: Survival Evolved는 2017년에 출시된 서바이벌, 액션 및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입니다. Studio Wildcard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독특함과 멀티플레이어 기능으로 인해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상당히 넓은 맵에 있기 때문에 살아남아야 합니다. 이 맵에는 공룡, 선사 시대 동물 및 적대적일 수 있는 다른 플레이어와 같이 돌아다니는 다양한 몬스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3인칭(TPS) 또는 1인칭 시점(FPS) 오픈 월드 또는 오픈 월드. 플레이어는 도보로 또는 사용 가능한 선사 시대 동물을 타고 오픈 월드를 탐험합니다.

플레이어는 가용 자원에서 생성된 다양한 총기를 사용하여 위험한 생물에서 적대적인 인간으로 다른 플레이어에게 생존할 수 있습니다.

ARK: Survival Evolved는 전용 서버를 통해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할 때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물론 전용 서버에는 싱글 플레이어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기능, 즉 플레이어 부족을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ARK: Survival Evolved 게임의 전용 서버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양한 충전 게임 거래 니즈를 오직 에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