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ley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정말 정확합니다!

레슬리 모바일 전설

레슬리 모바일 레전드는 영웅입니다 명사수 매우 강한. Lesley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팁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이 영웅은 매우 치명적인 크리티컬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잘 사용한다면 이 영웅은 여명의 땅에서 상대 영웅을 제거하기가 매우 쉬울 것입니다.

이번에는 영웅 레슬리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러니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스킨 레전드 레슬리 MLBB 가격

레슬리 모바일 레전드

레슬리 모바일 전설
레슬리

유일한 후계자인 할리의 스승이자 보호자 역할을 했다. Lesley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장총을 들고 여성 저격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적을 제대로 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한쪽 눈을 감아야 했습니다. 아래 정보를 읽으면 Mobile Legends에서 Lesley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슬리의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2023, 원샷원킬!

Lesley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레슬리 모바일 전설
레슬리

다음은 Lesley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영웅을 구입하지 않은 경우 이 Marksman 영웅을 먼저 얻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Lesley는 가장 먼 사거리를 가진 Marksman 영웅 중 하나로서 매우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러한 기술은 그녀가 가진 기술 중 일부입니다.

치명적인 사격(패시브 스킬)

Lesley Mobile Legends는 기본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할 때마다 에너지를 5 회복합니다.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 시 1.2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된 공격은 또한 그에게 더 넓은 공격 범위와 50% 더 많은 치명타 기회를 제공하고 두 배의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치명적인 사격)은 미니언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리썰 샷)은 레슬리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초기화됩니다. Lesley는 고정된 물리적 관통량을 되찾을 때마다 1% 치명타 확률을 잃습니다(물리적 관통률은 영향을 받지 않음).

위장의 달인(스킬 1)

레슬리는 위장 모드에 들어가 에너지 회복량이 2배,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고 3초 동안 물리 공격이 75회 발생합니다. 피해를 주거나 받으면 이 모드가 종료됩니다.

전술 수류탄(스킬 2)

레슬리 모바일 레전드가 전술 수류탄을 전방으로 던지면서 전방의 부채꼴 지역에서 폭발하여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밀쳐내는 효과를 주는 한편, 레슬리는 약간 뒤로 물러납니다.

얼티밋 스나이프(스킬 3)

Ultimate Snipe는 즉시 취소되고 Fatal Bullet을 생성합니다(Fatal Bullet이 사격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추가 피해가 발생함).

Lesley는 적 영웅을 손에 가두고 치명적인 총알 4개를 연속으로 발사합니다. 각 총알은 200 물리 피해(+80% 추가 물리 공격)와 적군이 잃는 5% HP를 입히고 적중 시 10의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다른 영웅은 총알을 사용하여 차단합니다. 레슬리는 쿨다운 스킬 일부를 회복할 수 있어 스킬이 즉시 정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레슬리 MLBB 빌드 추천 시즌 26

Lesley의 패시브 스킬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레슬리 모바일 전설
원천. oneesports.id

Lesley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제안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기본 공격(기본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는 그녀의 수동 능력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위장의 달인, 전술 수류탄과 같은 레슬리의 패시브 특성을 사용하면 이 영웅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거리 유지

레슬리와 거리를 두는 것은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한 단계입니다. Lesley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더 잘 보호됩니다. 그녀가 가까워지거나 너무 가까워지면 암살자 영웅의 적으로서 공격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가장 적합한 빌드 사용 

다음 팁은 올바른 Lesley 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올바른 빌드와 함께 사용하면 Lesley의 피해가 더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Lesley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팁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앞으로 프로 선수가 되길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보 MLBB 패치 1.7.20, Tank Nightmare에서 Lesley를 개량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충전 다이아몬드 Mobile Legends 만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