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nsaw Man 시즌 2 영화: Reze Arc, 2024년 개봉?

전기톱맨 시즌 2 (4)

최고의 애니메이션 중 하나 마파 스튜디오, 그냥 말해 전기톱맨 독특한 캐릭터로 인해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 많은 팬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2024년 개봉 예정인 전기톱맨 시즌2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2022년 애니메이션 시리즈 형태로 처음 출시된 이후 매우 기억에 남는 스토리로 팬들을 놀라게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제 Studio MAPPA가 영화 버전으로도 알려진 Chainsaw Man 시즌 2의 와이드 스크린 버전을 제작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2023년 12월, Chainsaw Man은 아직 개발 단계에 있는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라는 제목의 영화를 가질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영화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글에서는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치타: 전기톱 남자 팬의 아이돌 카와이 동물!

Chainsaw Man 시즌 2 영화 유출

전기톱맨 시즌 2 (2)
Chainsaw Man S2 아트 포스터(출처: Beebom)

Chainsaw Man 영화는 아직 제작 중이며 Chainsaw Man 시즌 1에서 Denji와 그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기톱맨 시즌2 등 영화 뉴스 관련 루머는 실제로 2023년 12월 일본에서 개최된 일본 만화·애니메이션 관련 연례 행사인 점프 페스트 24에서 발표됐다.

그의 공식 Twitter/X 계정을 통해(@CHAINSAWMAN_PR) 첫 번째 포스터와 티저에 대한 트윗이 게시되었기 때문에 이 애니메이션이 출시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제목은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로, 후지모토 타츠키가 제작한 Chainsaw Man 시즌 1의 후속 시리즈인 Studio MAPPA의 최신 프로젝트입니다.

티저에는 전기톱맨 시즌 1 12화에 카메오로 출연한 레제와 함께 있는 덴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포스터 속 레제는 싱싱한 푸른 잔디 위에 꽃으로 뒤덮인 채 알몸으로 누워 있는 모습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Denji Chainsaw Man에 대해 알아야 할 사실

'전기톱맨 - 극장판: 리즈 아크' 스토리 유출

전기톱 남자 만화
만화 Chainsaw Man (출처: Chainsaw Man)

전기톱맨 시즌 1을 기억한다면 포치타라는 전기톱 악마와 함께 사는 덴지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포치타를 이용하여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평생을 산다.

어느 날 그는 누군가에게 배신당하고 살해당했습니다. 죽을 때 포치타와 인연을 맺어 포치타가 도와주어 예전처럼 다시 살 수 있게 해주었지만, 뜻밖의 환생을 하게 되자 전기톱맨으로 알려지게 하는 힘을 갖게 됐다.

Chainsaw Man 시즌 1의 평균 이야기에서 Denji는 Power, Kobeni, Himeno 및 Aki와 같은 친구들과 함께 악마 사냥꾼이됩니다.

에피소드 끝에서 Denji와 그의 친구들은 Katana Man과 Snak Devil을 물리 친 후 Gun Devil을 발견했습니다. 거기에서 Denji는 이번 에피소드에 한 번도 참여하지 않은 Reze와 함께 보였습니다.

그 외에도 포스터만 보면 리제가 주인공일 가능성도 매우 높다. Public Safety의 Division 4가 다른 Devil Hunters와 합류하여 함께 적을 사냥하면 Gun Devils의 많은 위협이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영화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는 Bomb Girl 편(챕터 40-52)에 먼저 등장하고 다음 시즌을 위해 International Assassins 편(챕터 53-70)을 준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기톱맨 마키마의 매혹적인 프로필과 사실!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의 캐릭터 및 성우

덴지, 파워, 마키마, 아키
Chainsaw Man의 캐릭터 (출처: Sportskeeda)

영화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에는 확정된 캐릭터가 없지만 다음과 같은 이전 캐릭터와 성우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 덴지: 토야 기쿠노스케(일본) / 라이언 콜트 레비(영국)
  • 포치타: 이자와 시오리(일본) / 린제이 세이델(영국)
  • 마키마: Tomori Kusunoki(일본) / Suzie Yeung(영어)
  • 하야카와 아키: 사카타 쇼고(일본) / 레이건 머독(영국)
  • 힘: Fairouz Ai(일본) / Sarah Wiedenheft(영어)
  • 코베니: Karin Takahashi(일본) / Bryn Apprill(영어)
  • 아라이 히로카즈: 야시로 타쿠(일본) / 재러드 그린(잉글랜드)
  • 키시베: 츠다 켄지로(일본) / 제이슨 더글라스(영어)
  • 카타나 맨: – 하마노 다이키(일본) / 제이슨 마노차(영어)
  • 재제: TBA (공지 예정)
또한 읽으십시오: Chainsaw Man에 등장하는 7명의 여성 캐릭터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전기톱맨 – 극장판: 리즈편' 개봉 일정

출시 일정
전기톱맨 아트 포스터(출처: Reddit)

지금까지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에 관한 추가 소식은 없습니다. 특히 출시일과 관련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포스터에 관한 이전 업데이트에 따르면 이 영화는 2024년 말에 개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Studio MAPPA가 Vinland Saga 시즌 2와 2023년 진격의 거인 The Final Chapter를 막 완료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어제 모든 것이 정기적으로 출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의 경우 이르면 2024년 말, 늦어도 2025년에는 일본에서 먼저 개봉될 예정입니다. 다만, 글로벌 출시의 경우 일본 최초 출시 후 5~6개월 정도 기다려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장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영화화 루머가 있는 애니메이션 전기톱맨 시즌 2에 대한 정보입니다. 자, Chainsaw Man – The Movie: Reze Arc를 시청할 준비가 되셨나요?

가장 저렴한 디지털 제품이 필요한 경우 빠르고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