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작업 표시줄 21H1에서 뉴스 및 관심사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뉴스 및 관심사

여기서 혼란스러웠던 사람은 일상적인 업데이트를 수행한 후 갑자기 작업 표시줄에 새로운 위젯/기능이 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윈도우 10 너, 즉 뉴스 및 관심사.

실제로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사용자 위치의 온도와 날씨를 표시하기 때문에 그다지 성가시지 않습니다.

관심사 관리

클릭하면 주요 뉴스, 주가 정보, 경기 일정 등 자세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콘텐츠에 표시되는 내용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뉴스 및 관심사 그것, 당신은 그냥 클릭 "관심사 관리"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즉시 리디렉션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뉴스

여기에서 팔로우하고 싶은 관심사나 숨기고 싶은 미디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한 사람이고 작업 표시줄에서 이상한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작업 표시줄에서 이 기능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뉴스와 관심을 제거하는 3가지 쉬운 단계:

1.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2. 뉴스 및 관심사 섹션으로 이동

3. 끄기를 클릭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Windows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2021 FaceTime 링크

뉴스 및 관심사

이 기능은 Windows를 업데이트한 후에 나타나며 최신 버전의 Windows 10 21H1로 업데이트하지 않은 경우에도 나타납니다.

따라서 Vicigers 기능이 귀찮으신 분들은 위의 세 단계를 즉시 수행하여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뉴스 및 관심사 작업 표시줄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